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테이씨 "명반 되길"…'총 14곡' 첫 정규에 담은 변화와 자신감 [종합] 2024-07-01 16:13:36
잇달아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간 스테이씨를 관통하는 이미지는 발랄하고 통통 튀는 '틴 프레시'였는데, 첫 정규의 앨범명은 변화를 뜻하는 '메타모르픽'이다. 스테이씨는 콘셉트의 진화와 비주얼 변신, 업그레이드된 역량으로 3년 8개월간 쌓아 올린 음악적 성취를 앨범에 알차게 담아냈다는...
'AI 스며든 스마트홈'…변화 둔감 美가전시장도 에너지효율 대세 2024-02-28 11:34:30
85% 줄이고, 냉장고의 퍼펙트프레시 액티브 기능을 음식 낭비량 50% 줄였다는 게 밀레 측의 설명이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대형 전시공간을 갖추고 '초(超)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전면에 내세우며 공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LG전자도 이번 전시회에서...
잘나가던 중년 임원, 창업 꿈나무로 다시 뛴다 2023-12-05 19:01:47
CJ프레시웨이에서 메뉴 개발과 교육 업무를 맡던 ‘베테랑’ 김혜정 아이뷰 대표도 40세 넘어 창업에 도전한 인물이다. 그는 “만 40세가 되던 2년 전, 내 이름 석 자를 알려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요리와 교육을 결합한 밀키트 제품으로 히트를 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다”고 했다. 실제로 김 대표는 약과쌀강정...
'싸구려 음식 아닌 든든한 한끼'…고물가에 몸값 뛴 PB 간편식(종합) 2023-12-03 17:50:00
설명했다. G마켓의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 역시 올해 8∼11월 신선식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80% 늘면서 외식 물가 상승의 반사이익을 톡톡히 봤다. 11번가는 급속히 커지는 간편식 수요에 대응하고자 아예 PB 간편식 제품을 직접 기획해 시장에 내놨다. 지난 6월 처음으로 냉동 간편식...
'싸구려 음식? 이젠 든든한 한끼'…고물가에 몸값 뛴 PB 간편식 2023-12-03 07:15:00
설명했다. G마켓의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 역시 올해 8∼11월 신선식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80% 늘면서 외식 물가 상승의 반사이익을 톡톡히 봤다. 11번가는 급속히 커지는 간편식 수요에 대응하고자 아예 PB 간편식 제품을 직접 기획해 시장에 내놨다. 지난 6월 처음으로 냉동 간편식...
"웃돈 붙을 정도"…스벅 '블랙핑크 음료' 대박나자 벌어진 일 2023-08-17 21:04:13
말했다. 스타벅스의 아이돌 마케팅 전략이 히트를 치면서 프랜차이즈 카페들도 잇따라 유사한 상품을 내놨다. 중저가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이 마케팅 전략을 따라가고 있다. 컴포즈커피는 아이돌그룹 스테이씨(STAYC)와 손잡고 다음달 15일까지 여름 시즌 음료 ‘스테이씨 TEENFRESH(틴프레시) 에이드’를 내놨다. 오렌지맛...
"'테디베어'보다 청량"…스테이씨 표 '틴프레시', 美도 사로잡을까 [종합] 2023-08-16 15:09:18
에너지를 강조해온 스테이씨는 이번에 앨범명을 '틴프레시'로 정하며 자신들의 강점을 전면에 내세웠다. 데뷔곡 '쏘 배드(SO BAD)'를 시작으로 'ASAP', '색안경', '런투유(RUN2U)', '뷰티풀 몬스터(BEAUTIFUL MONSTER)'에 '테디 베어', '파피(POPPY)'까지...
스테이씨, 미니 3집 Arcade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신비+몽환美 장착 2023-08-08 07:40:09
틴프레시 매력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Bubble’은 차별화된 청량함과 스테이씨만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어우러진 곡으로, 스테이씨의 히트곡을 맡아온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히트 프로듀서 전군, FLYT 등이 참여했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오는...
"GS리테일, 편의점 실적 내년 회복세…중장기 흑자전환 기대"-KB 2023-06-19 07:38:47
및 히트 상품을 발굴, 지속적인 외형 성장을 추구할 것"이라며 "소비 트렌드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기획상품(MD) 능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GS홈쇼핑과의 합병 이후 여러 신사업을 진행하면서 분산됐던 회사의 에너지를 다시 편의점 부문으로 집중시켜 지난 2년간의 부진을 만회할 것으로...
손석구 앞세운 '켈리' 돌풍에…야구선수 '켈리'로 견제구 던진 '한맥' 2023-06-06 15:32:37
등 가정 시장에서 '카스 프레시'의 판매량 기준 점유율이 42.6%로 가장 높았다. 편의점에선 1위인 카스 프레시와 2위 브랜드 제품의 점유율 격차가 3배가량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조사별 순위에서도 오비맥주가 53.9%의 점유율을 기록해 1위를 지켰다. 가정 시장은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채널을 뜻한다. 식당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