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징어게임 퍼레이드·팝업, 서울콘…올 연말 서울은 K-컬쳐 파티장 2024-11-21 11:24:32
것이 핵심이다. 서울의 대표 캐릭터 해치와 소울프렌즈(현무, 청룡, 백호, 주작)의 색상을 일부 차용할 예정이다. 경복궁 월대와 비정형의 건축물 DDP 외벽에는 국내·외 미디어 아티스트들의 작품이 투사된다. 2009년 시작한 야간 빛 축제 '빛초롱축제'의 일환으로는 240여개의 전시물이 청계천을 둥둥 떠다니거나...
'25주년' 마마 어워즈, 글로벌 인기 캐릭터와 협업…美·日 장식 2024-11-07 10:34:47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 IP와 컬래버해 팝업스토어부터 팝업 카페까지 문화공간을 한시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LA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맞은편에 위치한 라인프렌즈 LA 할리우드 스토어에서 GenZ를 중심으로 글로벌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IP 미니니와 '2024 마마 어워즈'가...
"싸다고 막 담았더니 순식간에 10만원 썼어요"…인기 폭발 [현장+] 2024-08-29 20:11:01
"K팝 아이돌들이 가방에 키링을 단 모습들이 SNS로 퍼지면서, 해외에서도 연락이 오는 것"이라며 분위기를 전했다. 10년째 '프렌즈' 액세서리 매장을 운영한다는 김성자(50) 씨는 "모루인형을 보면 어렸을 때 하던 종이인형 옷 입히기가 생각난다"면서 "코로나19 시기에는 마스크 줄이나 휴대폰 케이스, 슬라임...
"늦바람 무섭다더니 내가 이럴 줄은"…2030女 푹 빠진 게 [이슈+] 2024-08-19 19:42:01
KBO가 손잡고 출시한 '레시앤프렌즈'다. 에버랜드의 레서판다 '레시'에 각 구단의 유니폼을 입힌 인형이 주력 상품이다. 작은 키링은 1만6000원, 봉제 인형은 3만2000원에 판매됐던 레시 제품은 전부 소진돼 현재 한정판 제품 거래 플랫폼 등에서 2~3배의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다. 키움히어로즈 팬인 30대...
'아기상어'도 적자…K캐릭터 암흑기 2024-08-09 17:52:46
끌던 네이버 ‘라인’의 캐릭터도 인기가 예전 같지 않다. 라인프렌즈 사업을 담당하는 아이피엑스는 2023회계연도(2023년 4월~2024년 3월)에 430억원의 영업손실을 냈다. 1년 전(영업손실 260억원)보다 66% 악화한 수준이다.아동용에 매몰된 K캐릭터…중장년은 건담·바비 찾는다 30대 이상 성인시장 타깃 없어…세계 50위...
밴스 "해리스, 자식 없는 여자" 역풍 맞아 2024-07-26 07:48:01
역풍을 일으키고 있다. 인기 시트콤 '프렌즈'의 주인공 '레이첼'로 유명한 스타 제니퍼 애니스턴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밴스 의원의 3년 전 인터뷰 내용을 올리고 "미국의 부통령이 될 수 있는 사람에게서 이런 말이 나온다는 것을 정말 믿을 수 없다"고 적었다. 해당 발언은 밴스 의원이 2021년 7월...
밴스, 해리스에 "자식 없는 여자" 공격 역풍…스타들 비판 가세 2024-07-26 07:41:46
프렌즈' 애니스턴 "당신 딸은 난임 시술 고려할 필요 없길" 일침 체외수정 지원법 반대 이력도 도마…여성들 해리스 지지 결집 효과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미국 공화당 부통령 후보인 J.D. 밴스 연방 상원의원이 과거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등을 겨냥해 "자식이 없는 여성"이라고 공격한 발언이...
야구장 티켓파워에 굿즈 구매력까지…K스포츠 '여풍당당' 2024-07-12 18:17:45
최근 에버랜드와 손잡고 ‘레시앤프렌즈’라는 브랜드로 봉제인형, 인형키링, 메탈배지 등을 제작한 게 대표적이다. 인형은 3만2000원, 키링은 1만6000원인데도 출시하자마자 ‘완판’됐다. K리그도 2030 여성에게 인기 높은 캐릭터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는 스포츠’에서 ‘하는 스포츠’로...
2030 女 몰리자 '초대박'…"아이돌 대신 야구선수에 돈 써요" [이슈+] 2024-07-12 16:29:06
최근 에버랜드와 손잡고 ‘레시앤프렌즈’라는 브랜드로 봉제인형, 인형키링, 메탈배지 등을 제작한 게 대표적이다. 인형은 3만2000원, 키링은 1만6000원인데도 출시하자마자 ‘완판’됐다. K리그도 2030 여성에게 인기 높은 캐릭터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는 스포츠’에서 ‘하는 스포츠’로...
한국색 뺀다더니…"5분만에 동났다" 일본서 대박 난 女아이돌 2024-07-04 07:00:13
콘텐츠 사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일본에서 공식 팝업을 열고 라이센스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현지화 전략으로 일본 팬들과 접점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지난달 26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라인프렌즈 스퀘어 시부야'가 문을 열었다. 일본 팬들과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IP를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