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격 동결하고 '1차 출시국 첫 포함'…아이폰16 사전예약 돌입 2024-09-13 10:53:29
프로 999달러(약 155만원) 아이폰16 프로맥스 모델은 256GB 기준 1199달러(약 190만원)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단말기 신작 효과가 분명 예전 같지 않은 건 사실이지만 아이폰16의 경우 첫 1차 출시국이라는 점과 당초 예상됐던 가격인상이 이뤄지지 않았다는 점에서 판매량이 예상보다 높을 가능성이 있다"며 "이통3사는...
"아이폰16 어디서 살까?"…첫 '1차 출시국' 포함에 분주해진 이통사들 2024-09-10 11:03:32
3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아이폰16 시리즈 출고가는 전작과 동일한 수준으로 책정됐다. 모델별로 보면 아이폰16 기본 모델은 128기가바이트(GB)기준 799달러(약 125만원), 아이폰16 플러스 899달러(약 135만원), 아이폰 16 프로 모델은 999달러(약 155만원) 아이폰16 프로맥스 모델은 256GB 기준 1199달러(약 190만원)다....
아이폰 첫 1차 출시국 된 韓…통신업계, 개통 행사 부활 2024-09-10 10:53:55
예약에 들어간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 예약 알림을 받으면 2천 명을 추첨해 아이폰16 기본모델과 프로 모델 5만원 할인권을 준다. 프로 또는 프로맥스 모델 사전 예약자 320명에게는 사전 예약 당일에 주문하지 않아도 1차 물량을 확정하고 구매 절차를 대행해주는 '익스프레스' 티켓을...
BMW코리아, 온라인 전용 '뉴 M440i xDrive' 쿠페·컨버터블 출시 2024-09-10 09:25:52
유지 어시스트 등을 포함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주차 보조 기능과 후진 보조 기능은 물론 서라운드 뷰까지 제공하는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역시 기본 옵션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돕는다. 뉴 M440i xDrive 쿠페 및 컨버터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는 모두 M 퍼포먼스 ...
카페24, 프로야구 NC다이노스 유튜브 쇼핑 진출 지원 2024-09-03 09:19:40
카페24, 프로야구 NC다이노스 유튜브 쇼핑 진출 지원 (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042000]는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유튜브 쇼핑 시장 진출을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카페24는 NC 다이노스 굿즈(기획상품)를 판매하는 D2C(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쇼핑몰 'NC 다이노스 POD샵'의...
"한예슬을 여기서 볼 줄이야"…TV 틀었다가 깜짝 놀란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31 21:07:09
신상품을 판매합니다. 회사는 프로그램 기획 의도에 대해 "단순 상품 정보가 아닌 셀럽의 일상이 녹아든 이야기를 들으며 가치를 발견하고 팬덤까지 이어지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정미정 CJ ENM 커머스 부문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앞으로 고객에게 가치와 취향을 전달하는 ‘발견형 쇼핑’의 선두...
[고침] 경제(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 2024-08-22 16:55:07
선예는 육아 상품 전문인 '선예의 아이프로'에 각각 출연한다. 이밖에 신상품을 전하는 '신상시사회'에는 방송인 김소영이 나온다. 신규 프로그램은 오는 2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밤 오후 9시 방영된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 라이브 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인 '핫딜...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선예는 육아 상품 전문인 '선예의 아이프로'에 각각 출연한다. 이밖에 신상품을 전하는 '신상시사회'에는 방송인 김소영이 나온다. 신규 프로그램은 오는 2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밤 오후 9시 방영된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 라이브 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인 '핫딜...
"워터 페스티벌 부터 음악축제까지"…KT, 현장 소통 이벤트 강화 2024-08-22 10:48:22
예정이다. KT그룹의 프로야구 팀인 kt 위즈의 워터페스티벌도 대표적인 팬들을 위한 행사다. 워터 페스티벌은 야구장에서 물놀이와 야구 응원을 접목한 야구 관람 문화다. KT 관계자는 "신생 구단이던 kt 위즈가 선도적이고 차별화된 응원문화를 바탕으로 팬을 만들고, 그 팬들을 KT의 팬으로 만들자는 목표로 2015년 세계...
"성인용 품절? 키즈용 샀다"…2030 여성 쓸어담은 옷 '정체' 2024-08-21 22:00:03
이 팝업은 한국 프로축구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하는 행사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축구 팬에 산리오 팬들까지 합세하며 첫날부터 600여명이 대기하는 등 오픈런 현상을 빚었다. 연일 오픈런이 이어지며 개장 전 대기인원이 누적 5000명에 달했다”고 말했다. 특히 행사 기간 팝업 한정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