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가족 맞춤형 ‘펀 타임 위드 플라잉타이거’ 패키지 선봬 2022-04-25 10:00:08
위드 플라잉타이거’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성인 2인 및 만 12세 이하 어린이(최대 2인까지) 모모카페 조식 뷔페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객실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의 컬러풀 블럭빼기 세트,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돌이 모양의 알파벳 퍼즐...
덴마크 왕세자, 현대백화점 판교점 찾는다 2019-05-20 14:12:32
'칼한센·선',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노르딕슬립', 생활용품 브랜드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등 8개 리빙 브랜드와 칼스버그 맥주 등 4개 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이재실 현대백화점 판교점장은 "현대백화점 리빙 매출을 분석한 결과,...
AK플라자, 신성장동력은 지역친화형 쇼핑몰…2022년까지 8곳 연다 2018-08-28 17:27:08
모아 `버라이어티 푸드존`을 만들었습니다. 2~4층까지는 패션과 뷰티 위주 라이프스타일존입니다. 2~3층으로 이어지는 나이키는 전국 최대 매장으로 구성됐으며, 애경 시그니처존, 무인양품,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피엘라벤, 피터젠슨, 시코르, 어라운드더코너, 후지필름 등 8개 테넌트는 홍대 상권 최초로 입점했습니다....
홍대 애경타워에 지역친화 쇼핑몰 2018-08-28 17:22:50
화장품,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전문관으로 꾸몄다. 무인양품,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피엘라벤, 피터젠슨, 시코르, 어라운드더코너, 후지필름 등은 홍대 상권 최초로 이곳에 입점했다.ak플라자는 앞으로 문을 여는 8개 쇼핑몰의 명칭을 ‘ak&’(로고)과 ‘ak타운’으로 통일하고 명칭 뒤에 지역명을...
AK플라자, 홍대입구역에 지역친화형 쇼핑몰 'AK&홍대' 첫선 2018-08-28 14:15:13
전문관으로 꾸며졌다. 무인양품,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피엘라벤, 피터젠슨, 시코르, 어라운드더코너, 후지필름 등은 홍대 상권 최초로 이곳에 입점했다. AK&홍대는 애경타워에 입주한 제주항공 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애경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등과의...
'AK& 홍대' 8월31일 그랜드 오픈 2018-08-28 13:18:10
시그니처존, 무인양품,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피엘라벤, 피터젠슨, 시코르, 어라운드더코너, 후지필름 등 8개 테넌트는 홍대 상권 최초로 입점했다. 또 ak& 홍대 2층에 입점한 '애경 시그니처존(aekyung signature zone)'은 애경산업의 생활용품과 화장품의 역사와 현대사를 담은 'alive aekyung'존과...
'스몰 럭셔리' 타고 소품 '날개'… 글로벌 브랜드 격전장 된 한국시장 2018-08-06 17:02:27
운영하는 메종티시아 라이프컨테이너뿐만 아니라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미니소 자라홈 h&m홈 등이 입점했다. 이케아 매출을 보면 더 분명하게 나타난다. 업계에서는 국내 진출한 이케아의 매출 가운데 소품 및 소가구가 차지하는 비중이 전체의 60%에 이르는 것으로 보고 있다. 대형가구는 30% 수준이다.한샘 자주 모던하우...
‘집 꾸미기 열풍‘...성장부진 백화점 "고맙다" 2017-12-01 17:16:33
저가 라이프스타일숍인 미니소와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도 백화점 내에 입점시켰습니다. 특히,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의 경우 전체 상품의 90% 이상이 1만 원 이하로 구성된 데다 개성 넘치는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춰 인기가 높습니다. 과거 소유의 개념이던 ‘집’이 주인의 개성을 담는 공간으로 인식되면서 ‘작은...
[커지는 라이프스타일 시장] 3만달러 시대 주(住)인공 라이프스타일 '집안 싸움' 2017-02-10 19:48:51
진출했다. 지난해 들어온 덴마크 브랜드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은 대표적인 ‘휘게’ 브랜드다. 휘게는 안락함과 느긋함을 추구하는 생활방식을 말한다. 집을 공들여 꾸미고, 그 안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휴식하면서 ‘힐링’하는 문화다. 이 브랜드는 북유럽 분위기의 알록달록한 색상, 집에서 가족과...
집 꾸미기 열풍…글로벌 브랜드 한국에 총집결 2017-02-10 18:18:16
스웨덴의 이케아와 덴마크의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일본 무인양품 등 북유럽과 일본의 유명 브랜드들은 앞서 한국에 진출했다. 급성장하는 한국의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겨냥한 것이다. 2013년 10조원 규모로 성장한 국내 시장은 2018년엔 13조원, 2023년엔 18조원까지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먹방’(음식 먹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