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韓·中·日서 대박…'깜짝 실적' 몽클레르 급등 2025-02-16 18:21:00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를 내는 계약을 체결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한때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에 막대한 수익을 안긴 중국 시장은 많은 브랜드의 골칫거리가 됐다”며 “중국 시장이 회복하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이고, 올해 명품 시장의 성장동력은 미국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그랜저 값 빼준다…눈물의 '6300만원 할인' 선언한 수입차 2025-02-16 13:34:05
플래그십 스토어 중심의 전시장 컨셉에서, 친근한 씨티몰 전시장 형태로 변화해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우디코리아의 고질적인 문제점으로 지적되는 사후서비스(AS)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센터를 37대로 늘려 대응할 예정이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지난달 열린 신년 간담회에서 "고객들이...
송지오(SONGZIO)의 첫 여성복 브랜드, 단독 매장 오픈 2025-02-14 15:00:00
런칭한 송지오는 20년간 파리 패션 위크에서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 세계 9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패션 하우스이다. 여성 컬렉션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 더현대 서울, 갤러리아 명품관 총 4개의 남여 복합 매장과 신세계 강남점/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본점/무역센터점,...
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 '베이직 특화' 매장으로 새단장 2025-02-14 14:33:26
매장은 지하 1층에 671.07㎡(약 203평) 규모로 플래그십 스토어 최초의 베이직 특화 매장이다. 매장에서는 전 연령층이 입을 수 있는 베이직한(기본) 디자인과 레귤러(표준) 치수 제품 비중을 대폭 확대했다. 스파오의 포맨, 포우먼, 키즈, 캐주얼, 생필품 등 전 라인업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 특화 매장...
기아, 내달 EV4 국내 공개 행사…전국 9천명 신청 접수 2025-02-14 09:08:46
그라운드 성수, 기아 강서·인천·광주·원주 플래그십스토어 등 전국 주요 거점에서 고객 9천명을 대상으로 열린다. 참여 신청은 오는 17일부터 내달 9일까지 기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신청이 많을 경우 추첨한다. 프리뷰 행사에서는 도슨트(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EV4를 먼저 만날 수 있다. 기아는 신청자 가운데...
"어쩐지 중국인들 많이 입더라"…뜻밖에 대박 난 패딩 [종목+] 2025-02-14 07:39:59
‘명품 쇼핑의 상징’ 뉴욕 5번가에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 설립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초, 구찌 모회사 케링그룹과 프라다가 5번가 건물을 매입했다는 보도가 연일 나오면서 5번가 내 명품 브랜드 경쟁이 주목받은 바 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몽클레르는 중국 의존도가 높은 기업”이라며 “한때 글로벌...
실구매가 '6000만원대'…현대차 대형 전기 SUV 아이오닉9 출시 2025-02-13 08:30:02
전동화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인 ‘아이오닉 9’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오닉 9은 E-GMP 기반의 대형 전동화 SUV로 동급 최고 수준의 실내 공간을 갖췄다. 또한 110.3kWh 배터리를 탑재해 현대차 전기차 라인업 중 가장 긴 532km의 1회 충전 주행거리(19인치 휠 2WD 복합 주행거리 기준)를 달성했다....
AI 스타트업 파인더스에이아이, ‘AI 무인 마이크로 스토어’ 2호점 열어 2025-02-11 16:24:19
3.5평 내외의 초소형 매장이다. AI 마이크로 스토어는 고객에 더 가까운 입지에 매장을 구축할 수 있으며, 공간 소유자는 유휴 공간이나 부지를 최소한의 비용으로 매장화하여 수익화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연 스토어는 서울시 화곡동에 위치한 국내 최대 피트니스 센터 체인인 스포애니 화곡역점 내 3.5...
[포토] 나만의 맞춤제작…'뱅앤올룹슨 아틀리에' 론칭 2025-02-10 11:25:26
10일 오전 서울 신사동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뱅앤올룹슨 아틀리에' 론칭 행사에서 마시모 카팔디 관리책임자가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뱅앤올룹슨 아틀리에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최혁 기자
[단독] 한섬 시스템, 파리 백화점 팝업 1년 운영…유럽도 홀렸다 2025-02-06 16:45:25
플래그십 매장 ‘시스템 파리’와 시너지 효과도 나타나고 있다. 시스템 파리 매장 매출은 목표 대비 130% 이상을 유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팝업과 정식 매장 모두를 찾은 고객 비중은 전체의 30%로 조사됐다. 신규 바이어 구매 상담까지 이어지며 지난해 연간 홀세일 계약 업체 수는 전년 대비 20% 이상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