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900호점 넘은 이디야 커피 '국내 최다 점포'…다양한 프리미엄 메뉴 내놓는다 2024-04-10 19:52:00
최근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 △배 플랫치노 △자두 플랫치노 등 ‘돌아온 플랫치노 3종’을 출시했다. 과거 인기가 많았던 메뉴를 최신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해 출시했다.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는 톡톡 튀는 팝핑캔디와 고소한 피스타치오를 매치했다. 배 플랫치노는 나주 배의 시원하고 청량한 맛을, 자두...
제철 맞았다…출시 3주 만에 50만잔 팔린 이 음료 2023-01-26 10:42:13
'딸기 듬뿍 라떼를' 비롯해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 등이 있다. 이 다섯 가지 딸기 음료는 출시된 지 3주 만에 50만잔 넘게 판매가 되면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15%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설 연휴 기간동안 하...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5종 출시 3주만에 판매량 50만잔 돌파 2023-01-26 09:47:19
선보인 딸기 베이커리 3종도 같은 기간 일평균 6천개 이상이 팔렸다. 딸기 음료는 이디야커피 겨울 시그니처 메뉴로 올해는 충청남도와 농산물 유통 협약을 통해 재배된 제철 딸기를 사용했다. 기존 딸기 듬뿍 라떼를 포함해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출시 5일 만에 10만잔 팔려 2023-01-11 10:24:01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 등을 선보였다. 딸기 음료 5종은 단기간에 1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매출 순위 상위권에 자리 잡았다. 딸기 음료 중 판매량 1위는 과육을 듬뿍 담아 달콤한 딸기의 식감과 상큼함이 특징인 `딸기 듬뿍 라떼`로 1년전보다...
이디야, '토피넛 음료' 출시 2주 만에 15만 잔 판매 2021-10-25 09:35:20
토피넛 위드샷 △토피넛 플랫치노로 구성돼 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매년 높은 매출 점유율을 차지했던 토피넛 라테에 이어 토피넛 음료 3종이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며 "(토피넛 음료는) 이디야커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시그니처 음료로 거듭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우주 담은 이디야 `갤럭시치노` 출시 열흘 만에 10만잔 판매 2021-07-19 10:34:25
이디야커피의 플랫치노 신메뉴 2종이 출시 열흘 만에 10만 잔을 팔아치웠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8일 선보인 여름 시즌 한정 메뉴 `갤럭시치노` 2종이 출시 열흘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잔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하루에 만 잔 이상이 팔린 셈이다. 신제품은 `오로라 갤럭시치노`와 `샤인파인 갤럭시치노` 총 2종으로...
[금주신상] 스타벅스, 건강한 새해 기원 '홀 그레인 오트 라떼' 2021-01-02 08:00:06
이디야커피는 '딸기 라떼',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 등 딸기 음료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국산 딸기와 우유가 어우러진 맛이다.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는 딸기의 달콤함에 패션티의 향긋함과 라임의 상큼함을 더했다. tsl@yna.co.kr (끝)...
'아·아' 말고 新여름메뉴 어때요? 당 충전에 더위도 싹 2020-06-16 13:23:01
섞어 과즙을 느낄 수 있는 모히토 컨셉의 음료다. 이디야 커피는 플랫치노 신제품인 '그린파인 후룻치노'와 '블루코코 후룻치노'를 내놨다. 플랫치노 음료는 지난해 전국 매장에서 1000만 잔 이상 판매된 이디야의 대표적인 여름 음료다. 이번 시즌에는 열대과일의 맛과 향을 강조한 '후룻치노'라...
"역시 라이언"…이디야·카카오 MD 한달만에 10만개 팔려 2019-06-13 09:35:32
'플랫치노' 신제품과 함께 컬래버레이션(협업) MD 9종을 내놨다.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어피치의 바캉스를 주제로 디자인된 제품들은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프랜차이즈 가맹점 MD 상품이 단기간 내에 10만개 이상 팔린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가마솥 더위에 無카페인, 대용량 음료 잘 팔린다 2018-08-02 15:35:06
플랫치노, 열대과일주스, 아이스 블렌딩티 등의 제품의 주문량이 많았다.큰 사이즈의 음료 주문도 늘었다. 아이스티는 엑스트라 사이즈 주문량이 전년 대비 78% 증가했다. 아이스 토피넛 라떼도 80% 늘었다. 무더운 날씨에 갈증 해소를 위해 얼음을 많이 넣은 대용량 사이즈 선호도가 높아졌다는 분석이 나온다.지역별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