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럽풍 겨울왕국의 귀환…잠실에 초대형 롯데 크리스마스 마켓 2024-11-20 06:00:04
품목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레고, 플레이모빌과 함께 벨기에 인기 만화 주인공 '틴틴'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틴틴숍' 등을 선보인다. 체험형 콘텐츠도 풍성하다. 롯데물산과 협업해 22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회전목마를 마켓 안으로 들여와 운영한다. 회전목마는 당일 크리스마스 마켓 입장권...
'LPGA 시드사냥' 나서는 윤이나…"1등 욕심보다 안전하게 통과 목표" 2024-11-17 17:47:36
앨라배마주 모빌에 있는 매그놀리아그로브GC에서 열리는 LPGA투어 퀄리파잉(Q) 시리즈 최종전에 참가한다. 지난 16일 만난 윤이나는 “Q 시리즈와 시드전은 점프투어(3부) 때가 처음”이라며 “KLPGA투어 시상식이 끝난 바로 다음날인 오는 28일 출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설레기도 하면서 많이 떨리지만 잘...
스타벅스, 쓱데이 맞아 '스포츠클럽 키링 세트' 등 한정 판매 2024-10-27 09:21:48
플레이모빌 대형 콜렉토이즈' 상품도 같은 날 오후 3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지역 특화 상품(시티 MD) 가운데 좋은 반응을 얻은 '안녕 시리즈'와 '호작도 시리즈'를 다음 달 4일 오전 10시부터 판매한다. 상품뿐 아니라 원두와 음식 할인 행사도 한다. 이달 출시된 '바비큐 치킨 치즈...
롯데百 잠실점, 장난감 편집숍 '아이큐박스' 패밀리 세일 2024-10-20 06:00:04
유통하는 플레이모빌과 브리오, 플레이포에버, 테크노디다티카 등 해외 브랜드부터 캐치티니핑과 미미월드, 옥스포드 등 국내 유명 장난감 브랜드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큐박스는 1만∼3만원 균일가 행사와 함께 메리봉봉 등 키즈 리빙 브랜드와 자동차 완구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선착순 방문 고객...
LPGA 도전 윤이나 "퀄리파잉 시리즈 참가신청" 2024-10-06 19:25:46
플레이 징계가 3년에서 1년6개월로 경감되지 않았다면 그의 모습을 올 시즌 KLPGA투어에서조차 볼 수 없었기 때문이다. 메인 스폰서와 재계약도 관심사다. 윤이나는 올해 메인 스폰서인 하이트진로와 계약이 끝난다. 하이트진로는 윤이나가 징계로 투어를 떠나 있는 동안에도 스폰서를 중단하거나 위약금을 청구하지 않고...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 대목'…유통업계 할인행사 2024-09-29 11:08:03
플레이모빌 세종대왕' 팝업 이벤트를, 동부산점에서는 이달 30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요가 클래스를 각각 진행한다. GS샵은 다음 달 1∼13일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 행사인 '판타지 에스'를 선보인다....
"성수동이 더 핫해졌다"…SJ그룹 팬암(PAN AM),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새 단장 2024-09-19 10:15:52
변화한다. 피규어와 촬영한 여행사진, 플레이모빌 자판기도 즐길거리다. 김태식 작가는 국내 독보적인 아트토이(Art Toy) 작가로, 플레이모빌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특정 브랜드와 접목해 독창적인 피규어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협업 기간동안 직접 제작한 팬암만의 커스텀 피규어를 전시한다. 이번 협업은...
[이번주뭘살까] 휴가철 절정…바캉스 먹거리·용품 할인전 2024-08-03 07:00:06
오는 7일까지 플레이모빌 썸머 쿨 세일' 팝업 행사를 한다. ▲ 현대백화점 = 오는 4일까지 판교점에서 아동 완구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하는 '아이브릭' 팝업 행사를 연다. 더현대 서울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인기 게임인 '승리의 여신 니케' 팝업 행사를 하고, 신촌점은 본관 8층에서...
자동차는 움직이는 스마트폰…불붙은 SDV 경쟁 2024-08-01 09:29:18
카플레이를 독자적으로 발전시키면서 완성차 기업이 카플레이를 자사 차량에 탑재할 수 있도록 협업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차량용 OS 시장은 향후 역동적으로 변화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완성차 제조사들과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은 각기 차별화된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인기 콘텐츠 IP 활용한 사업 쑥쑥 큰다 2024-06-17 16:08:11
두꺼비, 플레이모빌(세종대왕 피규어 등) 등 캐릭터 관련 상품도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스즈메의 문단속’의 공식 상품 프로젝트의 펀딩액은 15억원을 기록했다. 캐릭터 전문 브랜드 댄꼼마는 단일 프로젝트로 7억3000만원을 모았다. 대원씨아이 산하 브랜드 니들북은 출시 하루에만 매출 4억7000만원 등을 달성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