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주알밤이 풍덩…메가MGC커피, '지역상생' 가을 신메뉴 출시 2024-09-05 16:15:39
티플레져 △귤 톡톡 젤리 스무디 △할메가미숫커피 등 음료 제품과 △브라우니 쿠키 머핀 △핫 불고기&바비큐 반반 브리또 디저트 2종 등 총 7종이다.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알밤의 본고장 공주시와의 협업 메뉴를 선보였다는 게 메가MGC커피 측 설명이다. 가을 시즌 한정 메뉴인 밤밤 찰떡 프라페는 밤 프라페에...
가을엔 ‘알밤’과 상큼하귤…메가MGC커피, 지역상생 돕는 공주알밤과 귤 활용 가을 신메뉴 7종 출시 2024-09-05 09:42:21
플레져', ‘귤 톡톡 젤리 스무디’, 할매니얼 감성의 '할메가미숫커피' 등 음료 5종과 MZ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브라우니 쿠키 머핀', '핫 불고기&바비큐 반반 브리또' 디저트 2종 등 총 7종이다. 메가MGC커피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알밤의 본고장 공주시와의 협업을 통해...
씨엔티테크, 스타트업 지식포럼 C-포럼 개최 2024-06-12 17:07:59
신진오 대표, 플레져 황정윤 대표, 이엑스헬스케어 이용희 대표가 나와 스포츠와 기술혁신, 트렌드에 대해 다양한 주제 토론이 이어진다. 본 지식포럼은 선착순 670명 한정으로 온라인을 통해 사전 등록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8,000원이다. 그리고 등록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씨엔티테크 전화성 대표가 최근...
"편의점 아침식사족 증가…최고 인기 상품은 삼각김밥" 2024-04-09 08:51:41
구매하는 고객 등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식사 상품 45종에 대해서는 구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푸드팀 담당MD는 "아침 시간대 활동량의 증가와 함께 젊은 세대들의 헬시플레져 트렌드로 편의점 아침 식사 시장은 계속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매장 90%가 먹거리"...롯데마트 은평점, '그랑 그로서리'로 탈바꿈 2023-12-27 09:19:24
헬시 플레져 트렌드에 발맞춰 비건, 고단백 등의 건강 상품군을 운영하는 특화존도 선보인다. 강성현 롯데마트·슈퍼 대표이사는 "'그랑 그로서리'는 매일매일의 먹거리 고민을 궁극적으로 해결해주는 새로운 포맷의 매장으로,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롯데마트의 그로서리 역량을 총집약한 공간"이라며...
매장 90%를 먹거리로 채웠다…롯데마트, '그랑 그로서리' 오픈 2023-12-27 06:00:07
헬시 플레져 트렌드를 반영한 건강 특화존과 식물성 냉동 요리를 판매하는 제로미트존도 함께 운영한다. 롯데마트는 기존 은평점이 은평 뉴타운과 삼송 신도시 등 대형 아파트 단지에 인접해 있어 신혼부부와 3040 소비자층 비중이 높았던 만큼 신선한 식자재와 즉석조리 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리뉴얼을...
그립스와니, 아웃도어 액티비티 최적화 ‘F/W 컬렉션’ 국내 출시 2023-11-23 11:18:16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상에서도 고프코어룩, 스포티룩, 캐주얼룩 등 다채로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만큼 이번 신규 컬렉션을 통해 헬시플레져(Healthy Pleasure)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멋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그립스와니는 아식스, 크록스 등 인기...
마로셀,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23-09-26 14:58:02
제품이 건강한 행복을 만든다는 헬시플레져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 건강과 행복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계속해서 높여가겠다는 입장이다. 마로셀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있는 제품과 건강한 행복의 가치를 담은 상품들을 출시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꾸준히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
테니스 플랫폼 '플레져', UTS 투어 대회 국내 유치 2023-08-11 10:34:25
UTS 레이스 랭킹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 플레져 관계자는 “자사의 코어 밸류 ‘테니스에서 테니스로’는 국내외 테니스 사업을 통해 얻은 이익을 다시 업계로 유입하여 보다 성숙한 국내 테니스 시장을 만드는 데 있다. 앞으로 3년간의 서울 운영권을 보유하고 있어 앞으로 테니스 팬들을 위한 메가 이벤트를 지속해 주최...
15도 벽 깨졌다…'소주 독기 빼기' 경쟁 2023-03-03 19:23:56
플레져 트렌드도 맞물린 것도 있지만 도수를 낮추는 것이 업체 입장에서도 좀 더 이득이라 그런 것 아닌가요? 아무래도 알코올 도수가 낮아지면 업체들은 원가를 절감할 수 있고, 또 소비자들이 술을 더 많이 마시게 되니 더 많이 팔 수도 있잖아요. [기자] 그래서 좀 찾아봤더니 재밌는 규칙들을 발견했습니다. 왼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