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플릭스 예능도 K콘텐츠가 대세…"구독자 80%, 한국에 푹 빠져" 2024-11-19 23:14:30
최강자 넷플릭스가 내년에 내세울 무기로 K콘텐츠를 낙점했다. 역대 최고 흥행작 ‘오징어 게임’의 새 시즌을 연이어 공개하고, 영화와 드라마 중심이던 K콘텐츠를 ‘흑백요리사’와 같은 예능으로도 대폭 확장하는 게 핵심이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글로벌 OTT 시장에서 ‘메이드 인 코리아’ 콘텐츠가 흥행은 물론 수익의...
[집코노미 박람회 2024] 서울 도심 속 시니어 레지던스, 홈플릭스 ‘친친디하우스 잠실’ 선보여 2024-09-28 14:10:31
홈플릭스가 시니어 레지던스 ‘친친디하우스 잠실’ 홍보부스를 마련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들어서는 데다 홍보부스에서 입주민 전용 스마트워치 등을 선보여 참관객의 발길이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방이동에 조성되는 친친디하우스는 지상 10층, 50실 규모의 시니어 레지던스다. 60대부터 입주가...
[집코노미 박람회 2024]송파에 남향, 맞통풍 되는 중대형 시니어주택 나온다 2024-09-26 18:26:03
홈플릭스는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젊은 연령대보다 많은 예비 입주자들이 이 부분에 대한 수요가 많다"며 "입소 시설이 아니라 거주하는 집으로의 인식 개선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밝혔다. 홈플릭스는 임대주택보다는 헬스케어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기 숙박 사업에 가까운 시각으로 봐야 서울 도심 거주를 원하는...
"촬영하면서 실컷 먹어요"…올림픽 '먹방 요정' 신유빈 신났다 2024-09-02 11:17:27
예능 프로그램에서 구사한 '바나나 플릭' 기술과 파리 올림픽에서 보여준 메달 세리머니를 유쾌하게 담았다. 특히 경기 중 쉬는 시간에 머리에 얹어 열을 식히던 얼음주머니도 광고에 등장해 바나나맛 우유 먹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유빈은 "바나나맛우유의 광고 캠페인 촬영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바나나 먹던 신유빈, '바나나맛우유' 광고 찍었다 2024-09-02 10:43:36
프로그램에서 구사한 '바나나 플릭' 기술과 파리 올림픽에서 보여준 메달 세리머니를 유쾌하게 담았다. 올림픽에서 경기 중 수시로 바나나나 다른 간식을 먹는 모습으로 관심을 끈 신유빈은 지난달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bhc치킨 뿌링클 모델로 발탁됐다. 신유빈은 "바나나맛우유의 광고 캠페인 촬영에 참여하게...
20살 신유빈이 20년 전 광고 속으로…바나나맛우유, 신규 온에어 2024-09-02 10:10:21
신유빈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구사한 바나나 플릭 기술과 파리 올림픽에서 보여준 메달 세리머니를 유쾌하게 담았다. 이번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SNS 등 다양한 채널에 공개된다. 광고를 시청한 후 감상평을 유튜브에 댓글로 남기면 신유빈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운동복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1974년...
"60대들 푹 빠지겠네"…파워 시니어들도 반한 '꿈의 집'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2024-08-22 08:00:05
플릭스는 전세권 설정 등기를 통해 이곳에 입주한 노인이 대항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하거나, 전세보증금의 80%를 예금으로 보관할 계획이다. 보증보험에 가입해 우선변제권도 확보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서울시니어스 분당타워에서 관리팀장을 지낸 이정욱 본부장이 홈플릭스에 합류해 시니어주택 사업을 주도하고 있다....
이정재 주연 '애콜라이트' 시즌2 안 만든다" 2024-08-21 06:30:12
네플릭스나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처럼 디즈니+ 역시 시즌 한 편당 제작비가 1억달러(약 1천332억원)가 넘는 대규모 시리즈를 제작하려면 더 높은 시청률이 필요하다고 미 언론은 지적했다. 애콜라이트 시리즈 제작에는 약 4년이 걸렸으며, 8편의 에피소드 제작에 약 1억8천만달러(약 2천397억원)가 투입된 것으로 알려져...
"이정재 주연 '애콜라이트' 시즌2 안 만든다…시청률 부진" 2024-08-21 04:24:59
네플릭스나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처럼 디즈니+ 역시 시즌 한 편당 제작비가 1억달러(약 1천332억원)가 넘는 대규모 시리즈를 제작하려면 더 높은 시청률이 필요하다고 미 언론은 지적했다. 애콜라이트 시리즈 제작에는 약 4년이 걸렸으며, 8편의 에피소드 제작에 약 1억8천만달러(약 2천397억원)가 투입된 것으로 알려져...
美 바이오젠 사업부 매각, 삼성에피스와 협상 중단 배경은 2024-08-03 07:52:01
것이란 전망이 나오는 배경이다. 바이오젠은 삼성이 바이오산업에 진출해 2012년 삼성바이오에피스를 설립할 당시 합작사로 지분을 공동 투자한 오랜 ‘동맹 관계’이기도 하다. 베네팔리, 임랄디, 플릭사비 등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제품 판매 역시 바이오젠이 대행하고 있다. 바이오젠은 2022년 삼성바이오에피스 지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