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화인 줄" BMW 공장에 '파격 투입'…속도 '4배' 빨라졌다 [영상] 2024-11-20 18:32:34
있다고 알려졌다. 지난 8월 투입됐을 당시에도 피규어 02는 차량 섀시를 조립할 수 있었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영상에선 휴머노이드 로봇 공장 투입 후 피규어 02가 차량 부품을 들고 조립하는 장면 등이 나온다. 영상에서는 해당 로봇이 전작보다 △하루당 1000건의 작업 처리 △작업 속도 4배 증가 △신뢰도 7배...
빨래 대신 개고 요리도 해준다더니…'돈벼락' 쏟아진다 2024-11-20 17:40:17
‘피규어01’이 커피 타는 법을 터득했다며 살림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애드콕 CEO가 올린 영상에서 한 남성이 커피를 만들어 달라고 하자 피규어01은 섬세하게 커피를 제조했다. 로봇 강국인 중국도 가정용 휴머노이드 상용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텐센트 산하 로보틱스X는 9월 ‘샤오우’라는 이름의 가정용...
"영하 10도에도 에어컨 써요"…사계절 '만능 가전' 출시 2024-11-18 10:00:01
별도로 판매하는 '뷰케이스'로 교체하면 피규어나 책·액자 등을 진열하는 인테리어 소품이 된다. 신제품 출하가는 335만원이다. LG전자 구독 서비스를 통해 사용할 경우 정기적으로 제품 점검과 팬 청소·필터 교체 등이 이뤄진다. AI 기능을 갖춘 휘센 스탠드 에어컨 판매량은 올 1~10월 기준으로 지난해 같은...
"냉난방·제습까지 한번에"…LG전자, 에어컨 신제품 출시 2024-11-18 10:00:01
제품 하단에 설치하면 피규어나 책, 액자 등을 진열할 수 있다. 신제품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335만원이며 정기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전 구독'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이재성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한 대로 냉방과 난방, 제습까지 해결하는 차별화된 편리함에 관리까지 편리한...
"귀여운 건 못참지"…장난감 파는 中팝마트 질주 2024-11-15 18:10:59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피규어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다. 특히 피규어를 블라인드 박스에 담아 파는 마케팅 방식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세트마다 낮은 확률로 뽑히는 캐릭터를 제작해 재구매를 유도하는 식이다. 팝마트는 중국 내수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인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팝마트의 올해...
백화점 애니메이션 팝업 경쟁…롯데 드래곤볼·신세계 아케인 2024-11-10 08:00:07
주인공인 '징크스' 피규어 등 소장 가치 높은 상품이 준비됐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글로벌 팬덤을 자랑하는 '아케인'의 시즌2 공개를 기념해 팬과 고객이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에 더 깊이 몰입할 수 있도록 오감을 자극하는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게임과 애니메이션,...
대소변 처리하고 돼지도 도축…로봇 '3D 인력난' 해결사 됐다 [긱스] 2024-11-05 17:36:58
확보했다.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창업자와 오픈AI도 투자했다. 피규어AI는 올 2월 시리즈B(사업 확대) 단계에서 오픈AI, 엔비디아, 아마존, 인텔 등으로부터 6억7500만달러(약 9173억원)의 투자금을 확보했다. 노르웨이 휴머노이드 로봇 기업 1X테크놀로지스는 올 1월 시리즈B에서 투자금 1억달러(약 1375억원)를 유치했다....
팝마트, 클랏(CLOT)과 협업한 한정판 피규어 출시 2024-11-05 16:03:27
형태의 피규어다. 지금까지 다양한 IP 및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이 발매되었으며, 높은 소장 가치로 인해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협업한 클랏(CLOT)은 2003년에 설립한 이후 현재까지 매 시즌 대담한 그래픽, 독창적인 패턴과 고품질 소재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메가 스페이스 몰리X클랏은...
카카오, '개춘식·노비춘식' 이색 캐릭터 상품 선보인다 2024-10-24 15:23:27
벽돌(브릭) 피규어, 키링(열쇠고리용 인형) 등 19종이다. 춘식버스 공개 이후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던 ‘개춘식’과 ‘노비춘식’ 등의 세계관을 활용해 만든 상품들이다. 카카오는 올해 안에 랜덤 피규어, 다용도 충전기, 인형 복장 등 상품 4종을 추가로 선보이기로 했다. 춘식버스 상품들은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일본서 인기 폭발하더니…한국 MZ들 돈 쓰는 '핫플' 정체 [현장+] 2024-10-21 19:05:01
뽑은 미니 피규어 상품을 보여줬다. 그는 "평소 피규어에 별 관심이 없어 이런 곳이 있는 줄도 몰랐다. 오늘 처음 방문했는데 진짜 특이한 곳 같다"며 "그냥 쇼핑하듯 돌아다니는 것만으로도 재밌다"고 말했다. 20대 김모 씨는 "원래 다른 목적으로 센터를 방문했다가 가챠 기계를 한번 구경해보려고 9층을 들렸다"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