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구신세계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 열어…24개 브랜드 입점 2024-07-25 06:00:08
쇼콜라티에의 프리미엄 초콜릿 '피에르 마르콜리니'와 프랑스 3대 제빵 대회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서용상 셰프의 '밀레앙' 등 해외 프리미엄 디저트 맛집이 대표적이다. 대구신세계는 소금빵 맛집 '베통'과 제철 과일 케이크 브랜드 '시즈니크' 등도 지역 백화점 최초로 선보인다. 일본의...
[美공화경선] '이미 승리' 트럼프 시선은 본선…"바이든에 해고 통보할 것" 2024-02-24 09:48:54
록힐 윈드롭 콜리세움에 등장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더 이상 공화당 경선주자가 아니었다. 경기장이 떠나갈 듯한 환호 속에 전제 군주처럼 연단에 등장한 그는 이미 공화당 대선 후보였고, 그의 시선은 본선에서 마주할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을 향해 있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연설에서 "내일 우리는 승리를...
136kg 女모델 "사골 국물만 먹는 기네스 펠트로 정상 아냐" 맹비난 2023-03-18 19:29:55
명으로 구성된 테이블에서 피자를 먹을 것이라고 모두에게 큰 소리로 알렸다. 하지만 그냥 피자는 아니었다. 치즈가 없는 콜리플라워 크러스트 피자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것은 정상이 아니며, 펠트로처럼 먹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다른 세대의 젊은이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라며 “몸에 밥을 주는...
마늘 원료 혈압에도 효과 …식약처, 건기식 개정안 발표 2022-08-16 11:18:46
▲일일섭취량 변경(3종) ▲스피루리나 피부건강 기능성 내용 삭제 ▲스피루리나·프로폴리스추출물의 납 규격 강화 ▲개별인정형 원료인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을 고시형으로 전환 ▲마늘의 혈압조절 기능성 추가 등이다. 기능성 원료 7종 모두 주의사항으로 모두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할 ...
스피루리나·프로폴리스 등 건강기능식품에 '사용주의' 명시해야 2021-12-29 17:52:21
또 원료별로 '어린이·임산부·수유부는 섭취를 피할 것', '간 질환·고지혈증 치료제 복용 시 섭취를 피할 것' 등의 주의사항 정보도 추가해야 한다. 식약처는 원료 9종 중 스피루리나에 대해서는 인체적용 시험 입증 자료가 없다는 점을 근거로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에 대한...
대세는 편의점 와인…이마트24, 하루에 8천병 팔았다 2021-07-06 14:30:34
지역 중에서도 높은 고도와 일조량이 풍부한 콜리 피오렌티니 지역의 전통적인 끼안띠 와인을 만드는 지벨로 와이너리에서 제조하는 상품이다. 신상품 출시와 함께 이마트24 꼬모 라인이 5종(까베네쇼비뇽 2종, 모스카토, 시라, 끼안띠)으로 늘면서 소비자 선택폭이 확대된 것은 물론,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와인을 즐길...
리틀스텔라, 키즈 코스메틱 ‘슈슈앤쎄시’ 인수...‘키즈 상품 군 다양화 전략’ 2021-05-13 14:52:00
피콜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대형몰과 백화점 18개의 매장을 두고 있다. 최근에는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 온라인 매출이 급등하며 언택트 세일즈가 크게 성장하고 있다. 리틀스텔라 주식회사 이지선 대표는 “슈슈앤쎄시는 유아동 패션 브랜드인 리틀스텔라와 고객 타깃층이 매우 유사하고 국내에 유일한 프리미엄 키즈...
"당뇨약 GLP-1 RA, 유방암과 무관" 2021-03-23 10:33:48
대학 병원의 죠반나 피콜리 박사 연구팀이 총 9만360명이 대상이 된 52건의 무작위 대조군 설정 임상시험 자료를 종합 분석한 결과 이 같은 사실이 밝혀졌다고 헬스데이 뉴스(HealthDay News)가 22일 보도했다. 임상시험 참가자들은 과체중이거나 비만하거나 전 당뇨(prediabetes) 또는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이었다....
키즈 브랜드 ‘리틀스텔라’, 전년대비 800% 매출 신장 2021-03-16 15:27:27
시즌에 맞물려 매출이 극대화된 것으로 보인다. 리틀스텔라 이지선, 이지연 대표는 "올해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기획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업 다각화를 추진으로 브랜딩이 강한 온라인 플랫폼 사업과 자사 온라인 브랜드 “트레피콜리”를 통해 온라인 매출 성장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아동복 브랜드 리틀스텔라, 전년 대비 매출 800% 신장 기록 2021-03-16 15:23:00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을 기획하고 있으며, 다양한 마케팅 플랜으로 mz 세대를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들은 “리틀스텔라와 함께 다양한 사업 다각화를 추진 중에 있으며 브랜딩이 강한 온라인 플랫폼 사업과 자사 온라인 브랜드 트래피콜리를 통해 온라인 매출 증가를 보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