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각진 턱 만들어준다"…韓 시들한데 美 Z세대 사이에 유행 [이슈+] 2024-08-25 07:05:36
"이 '피트니스'껌을 턱 운동에 활용해보세요. 당신의 턱 근육을 강화해줍니다." 지난달 미국의 한 '턱선 전용' 껌 제조사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자신의 제품을 홍보하면서 올린 문구다. 이들은 껌을 홍보하면서 '트레이닝'(training), '딱딱하게 씹는'(hard-chewing) 등의 단어로...
LG전자·SM엔터 합작 피트니스캔디, 출범 2년만에 청산 2024-04-18 13:19:15
합작 피트니스캔디, 출범 2년만에 청산 주총 열어 해산 결의…코로나 엔데믹에 홈트 시장 위축 여파 (서울=연합뉴스) 임기창 기자 = LG전자[066570]와 SM엔터테인먼트가 설립한 홈피트니스 합작법인 피트니스캔디가 출범 약 2년 만에 해산된다. 피트니스캔디는 지난 15일 주주총회를 열어 기업 해산을 결의하고 청산 절차에...
LG·SM엔터 '홈 피트니스' 지연 9개월 만에 서비스 2023-06-25 18:09:27
합작법인 피트니스캔디(캔디)는 다음달 정식 서비스에 들어간다. 이달 초 공개된 베타 서비스에선 iOS(아이폰 운영체제) 전용 앱(사진)으로 출시됐으나, 정식 서비스와 함께 구글 플레이에도 출시된다. 올해 유료 구독 서비스를 내놓고, 캔디 앱과 연계돼 심박수 및 소모 칼로리를 알려주는 전용 스마트 밴드도 선보인다....
LG전자·SM엔터, 홈트 '캔디'…9개월 지연 끝에 7월 정식 서비스 2023-06-25 15:25:31
합작법인 피트니스캔디(캔디)는 다음달 정식 서비스를 공개한다. 지난 6월 초 공개된 베타 서비스에선 앱이 iOS(아이폰 운영체제)에서만 구동됐으나, 정식 서비스와 함께 구글 플레이에도 출시될 계획이다. 현재 무료 베타 테스트 버전보다 더 많은 운동 콘텐츠를 추가하고, 올해 안에 유료 구독 서비스를 선보일 방침이다....
롯데호텔, ‘화이트데이 에디션’ 패키지 선봬…‘도심을 떠나 더 특별한 화이트데이’ 2023-03-07 07:40:26
논픽션 1세트, 실내외 수영장 2인 1회, 사우나 및 피트니스 2인 1회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푸른 동해 바다를 품은 롯데리조트 속초에서는 ‘럭키 유어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호텔형 객실 1박, 프랑스 디저트 브랜드 브아시에 캔디 1박스, 스윗로제와인 1병, 아틀리에 코롱 디스커버리 1세트 등의...
SM엔터·LG전자 '홈트' 사업…표류 반년 만에 이달 서비스 2023-03-06 17:49:11
새로 선임됐다. 피트니스캔디 측은 “이 대표 취임 후 요금, 서비스 구성 등에 대해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했다. 당초 피트니스캔디는 월 9900원인 애플 피트니스플러스보다 비싼 월 2만~3만원대로 프리미엄 시장을 겨냥했다. 피트니스캔디는 이달 베타 서비스를 무료로 선보인 뒤 업데이트를 하며 유료 서비스로...
'애플' 대적한다더니…'LG전자+SM엔터' 사업 안갯속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3-03-06 15:55:54
심우택 피트니스캔디 대표는 “독창적인 기기와 K팝 댄스 콘텐츠 등을 결합하면 충분히 애플을 이길 수 있다”고 자신했다. 하지만 사업은 출범 초부터 삐걱거린 것으로 전해졌다. 심우택 전 대표가 지난해 10월 법인 출범 4개월도 채 안 돼 물러났다. 명함 앱 ‘리멤버’ 운영사인 드라마앤컴퍼니 CMO(최고마케팅책임자)...
'TV플랫폼' LG전자…앱·콘텐츠 사업 키운다 2022-07-10 17:30:45
합작법인 ‘피트니스캔디’를 세운 것도 TV 기반 소프트웨어 사업을 확대하는 차원이다. 피트니스캔디는 오는 9월 월 2만~3만원대로 이용하는 구독형 피트니스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엔 교육 콘텐츠 구독서비스 ‘하이브로’를 선보이기도 했다. 광고 수익 기회도TV 플랫폼 사업은 LG전자가 지난해 인수한 미국...
LG전자-SM `홈트` 동맹…`캔디`로 애플 잡는다 2022-06-30 19:16:05
만들고 구독 서비스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한다. 피트니스캔디의 지분은 LG전자와 SM이 각각 51%, 49%를 보유한다. 오는 9월 스마트폰과 스마트TV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앱을 출시하고 스마트밴드, 카메라, 운동기기 등 데이터가 연동되는 양방향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근력 운동과 코어 강화,...
'홈트 동맹' LG·SM엔터, 애플에 도전 2022-06-30 15:33:49
홈 피트니스 분야 합작법인 피트니스캔디 설립을 기념하는 출범식을 열었다. 피트니스캔디는 개인 맞춤형 홈 트레이닝 시장을 노리고 있다. LG전자는 앱 개발, 클라우드 구축 등 플랫폼 운영과 각종 기기 개발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는다. SM엔터테인먼트는 K팝 음원을 기반으로 콘텐츠 제작을 돕는다. 지분은 LG전자가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