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평창 패럴림픽 픽토그램 디자인한 함영훈 스튜디오 니모닉 대표 2018-04-02 17:58:29
픽토그램을 접한 건 대학 3학년 수업 때였다. 단순한 그림문자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매력에 빠졌다. 픽토그램으로 그린 그림일기를 인터넷에 올렸는데, 입소문이 나면서 ‘픽토그램 스타’가 됐다. 대학 졸업 후 8년 정도 네오위즈, 엔씨소프트, 네이버 등에서 디자이너로 일하다 2013년 직접 회사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체육 2017-10-29 08:00:05
격파 171028-0412 체육-0086 21:55 소프트뱅크, 일본시리즈 1차전 10-1 완승 171028-0415 체육-0087 22:20 평창조직위 "패럴림픽 티켓 판매율, 0.2% 아니라 4.3%" 171028-0418 체육-0088 22:38 손흥민, 원톱으로 62분 활약…토트넘은 맨유에 0-1 패배 171028-0419 체육-0089 22:49 피겨 안소현, 챌린저시리즈에서 동메달...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 쿵 게임즈와 '맞손' 잡았다 2014-05-30 11:37:27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가 지난 8일 픽토 소프트와의 첫 해외 퍼블리싱 계약에 이어 '코덱스: 워리어'로 국내 퍼블리싱 움직임도 본격화한 것. 국내부터 순차적으로 유니티로 만든 게임을 퍼블리싱하는 데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코덱스: 워리어'는 유니티로 제작된 3d 던전 액션 모바일 rpg로 기존 모바일에서...
멈출 줄 모르는 '블레이드' 인기, DAU TOP 8위 기록! 2014-05-15 15:01:59
kakao'가 차지했다. 2위는 픽토소프트의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 3위는 게임빌의 '이사만루 타격왕 for kakao'이다. 1위를 기록한 '케로로 액션히어로'의 연령별 비율은 10대가 30.14%, 40대가 21.63%, 20대가 20.8%, 50대 이상이 17.32%, 30대가 10.11%이다. 성별 비율은 남성이 61.03%, 여성이...
유니티 게임즈, '세이빙 몬스터즈' 첫 퍼블리싱 시동 2014-05-08 14:06:31
첫 해외 퍼블리싱 게임이기 때문에 픽토소프트의 '세이빙 몬스터즈'에 거는 기대가 남다르다. 이를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에 국내 게임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전력 질주할 것'이라며 '아시아 지역을 넘어 유럽, 북미 등 해외 전역에 유니티 엔진으로 만들어진 국내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며 성공 사례를 만들기...
콘진원,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셔 조인식 2013-08-09 19:46:03
3차 사업' a분야의 퍼블리셔 사업자로, 픽토소프트와 유비누리는 각각 b와 c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이 사업은 국내 중소 모바일게임 개발사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콘진원이 추진하는 민관합동 사업이다. 앞서 지난 1, 2차 사업에서 참신한 모바일 게임을 발굴하여 해외 진출 활성화를 도모해왔다....
시즌 2 업데이트, '윈드러너'-'다함께 차차차' 순위권 2013-07-10 20:10:32
dau hot 10의 1위는 픽토소프트의 '레이싱히어로즈 for kakao'가 차지했다. 2위는 게임빌의 '카드가디언: 공주를 지켜줘 for kakao', 3위는 에스유디의 '주행의 달인'이다.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순위안에 들어간 게임은 '캣타운 for kakao', '엘프디펜스 for kakao', '모리아사가 f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