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골든핏, '더 골든핏 웰니스 클럽' 오픈…"맞춤형 웰니스 경험 선봬" 2024-11-04 17:24:58
겸 하이골든핏 대표가 직접 개인 맞춤형 상담과 인바디 측정 및 운동 능력 평가를 진행한다. 모든 트레이닝은 전문성을 갖춘 정직원 트레이너가 일대일로 제공하며, 최신 웨이트·유산소 장비와 인바디·피트릭스(신체측정 AI) 등을 통해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마사지·스트레칭·통증 케어 서비스를 위한...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개 2024-10-15 16:01:42
앰플, 구강청결제, 바디 괄사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알린다. 입점 브랜드는 △메이크업(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 3CE, 투에이엔, 더샘, 필리밀리, 하트퍼센트, AOU) △스킨케어(닥터지, 튜이트리, 바이오더마, 비플레인, 유이크, 프리메라, 구달, 아임프롬, 케어놀로지) △바디 및 구강케어(리브러쉬, 더마비, 페이스핏)...
"유방 건강 실천해요"…2024 핑크 페스티벌,1000여명 참가하며 '성료' 2024-10-14 15:42:02
참가자들은 3km 그룹러닝을 포함해 발레핏, 하야티, 크로스핏, 바디핏 등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 즐겼다. 이와 함께 유방암 자가 검진 교육 ’핑크투어’, 유방암학회와 서울대병원이 함께하는 ‘유방건강 상담’을 비롯해 후원사들의 다양한 유방 건강 관련 부스도 운영됐다. 한국유방암환우회합창단(한유회 합창단)의...
레페리,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오픈…뷰티 리테일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10-11 15:31:00
앰플, 구강청결제, 바디 괄사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알린다. 입점 브랜드는 메이크업(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 3CE, 투에이엔, 더샘, 필리밀리, 하트퍼센트, AOU), 스킨케어(닥터지, 튜이트리, 바이오더마, 비플레인, 유이크, 프리메라, 구달, 아임프롬, 케어놀로지), 바디 및 구강케어(리브러쉬, 더마비, 페이스핏),...
생활용품·가공식품 가격 '들썩'…생필품 10개 중 6개 올라 2024-10-06 06:31:00
바디 리얼 모이스처 바디워시는(900g)는 8천900원에서 1만900원으로 가격이 각각 조정됐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가공식품도 가격이 줄줄이 뛰었다. 코카콜라의 미닛오렌지·포도·알로에(180㎖) 등은 1천200원에서 1천300원으로 100원씩 올랐고, CJ제일제당의 컵반 미역국밥·황태국밥·사골곰탕국밥 등은 4천200원에서...
[금주핫템] 아모레퍼시픽 '에너지샷'·시그니엘 '뽀므리 한정판 샴페인' 2024-09-28 07:00:04
있는 건강기능식품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과 신경과 전문의가 공동 연구한 제조법을 통해 체력, 기억력을 관리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 이랜드월드의 여성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미쏘가 프리미엄 컬렉션인 '아카이브M'의 가을·겨울(FW) 버전을 선보였다. 대표...
하이퍼코퍼레이션-골든핏, 합작법인 '하이골든핏' 설립…"세대 맞춤 솔루션 제공" 2024-09-10 08:57:19
피트니스 교육 프로그램 '골든핏 블루타이거 주니어클럽'의 파일럿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하이퍼라이프케어의 키즈클럽 운영 노하우와 윤태식 골든핏 관장의 피트니스 전문성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소아용 인바디로 운동 데이터를 수집·분석해 주니어들에게 성장과 체형 개선은 물론, 자신감...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초복…유통업계 '보양식 대전' 2024-07-13 07:00:05
판매하는 '올스킨 올케어' 프로모션을 한다. 샴푸, 바디워시는 물론 헤어 앰플·토닉 등의 기능성 헤어 상품과 바디 스크럽·미스트 등 피부 보습 상품까지 250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CJ온스타일 = 이달 21일까지 온라인 유·아동 행사 '베이비키즈페어'를 하고 출산, 육아, 완구, 학습...
세라젬 "헬스케어 도전, 매출 3조 목표" 2024-06-03 17:53:47
데 도움을 주는 마인드핏, 뷰티 디바이스 등 몇 년 동안 개발에 투자한 제품이 올해 다 나온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직 공개하지 않은 제품이 계속 연달아 출시될 것”이라며 “세븐케어라고 이름 붙인 우리 7개 사업군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5년 안에 전 세계 1만 개 오프라인 점포를 여는 게...
"4년 뒤 연매출 3조" 자신감…'업계 1위' 세라젬 최종 목표는 [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2024-06-03 15:47:29
마인드핏 등의 제품으로 채운다. 이 대표는 "아직 공개하지 않은 제품들이 계속 연달아 출시될 것"이라며 "세븐케어라고 이름붙인 우리 7개 사업군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5년 안에 전 세계 1만개 오프라인 점포를 여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현재 세라젬은 아시아, 미주뿐 아니라 유럽, 아프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