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삿포로 눈축제서 뜨거운 신라면 국물 맛본다 2025-02-05 15:37:18
“겨울 삿포로 거리에서 스케이트를 즐기는 이색체험을 통해 현지인과 관광객에게 농심 신라면의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농심은 지난해 10월 일본 MZ세대의 성지로 알려진 도쿄 하라주쿠에서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10일 간 약 1만3000명이 방문하는 성과를 거뒀다. 농심에 따르면 일본 시장 매출은 최근...
농심, 일본 삿포로 눈축제서 '신라면 아이스링크' 운영 2025-02-05 09:18:53
눈축제는 17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겨울 축제인 만큼 신라면의 위상을 강화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앞서 지난해 10월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열어 열흘간 1만3천명의 방문객을 이끌었다. 농심은 일본 시장에서 최근 5년간 연평균 약 16%의 성장세를 보였다....
맘스터치, 일본 진출 박차…신주쿠·하라주쿠 등 '맘세권' 확대 2025-01-08 10:35:34
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하라주쿠, 신주쿠 등 일본 핵심상권을 위주로 올 연말까지 총 30개 가맹점을 개설하는 것이 목표다. 맘치터치는 “이번 도어스와의 첫 가맹 계약 외에도 현재 복수의 현지 기업들과 프랜차이즈 법인 가맹 계액에 대한 협의를 마친 상태”라고 설명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일본 집값 이 정도 였어?…추성훈 '50억' 도쿄 자가 공개 2024-11-22 16:32:05
집은 도쿄시 하라주쿠 번화가에 위치해 있다. 자가라고 밝힌 추성훈은 "여기 동네는 대장아파트가 엄청 많다. 제일 비싼 곳은 우리나라 돈으로 1조까지 한다. 여기는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했다. 현재 집 가격을 묻자 추성훈은 "(한화) 40~50억원 정도"라며 "열심히 해도 저기까지 못가는데 그래도 목표는 높게 서야 남자는...
"장원영도 온대" 들썩…난리 난 틴트 팝업, 도쿄서 열린다 2024-10-11 09:55:33
하라주쿠 : 듀 가든’을 주제로 팝업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광고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팝업 오픈 행사에 직접 참석해 현지에서의 기대감이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앞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8월 어뮤즈의 지분 100%를 713억원에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2018년 창업한 어뮤즈는 국내뿐...
신세계인터 어뮤즈, 일본 도쿄서 팝업스토어…장원영도 참석 2024-10-11 08:31:59
시부야 'XYZ 도쿄'에서 '어뮤즈 인 하라주쿠 : 듀 가든'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매장 콘셉트인 듀 가든은 일본 내 베스트셀러인 듀 틴트 제품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으로, 광고모델 장원영이 참석한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어뮤즈는 일본 여성들이 좋아하는 색감을 반영한 듀...
韓 관광객 찾는 '日 이태원'…야간 길거리 음주 금지한 사연 2024-10-01 14:56:03
300만명에 달해 신주쿠, 하라주쿠와 함께 일본 도쿄의 3대 번화가로 꼽힌다. 한 번의 보행 신호에 많게는 1000여 명이 길을 건너 랜드마크로 꼽히는 '시부야 스크램블' 횡단보도와 미래형 서점으로 꼽히는 츠타야 서점 등이 있어 한국인 관광객도 많이 찾는 지역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日 MZ들 열광…'신라면' 불티나게 팔리더니 '파격 행보' 2024-09-30 10:37:54
‘젊은이의 성지’로 불리는 도쿄 하라주쿠에서 ‘매운 건 즐겁다! 신라면 월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농심이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농심은 팝업을 통해 신라면 개발 스토리와 역사, ‘모디슈머’(자신만의 방식으로 재창조하는 소비자) 레시피 등을 소개한다. 방문객...
"일본으로 날아간 K-매운맛"…농심, 신라면 팝업스토어 연다 2024-09-30 09:37:01
농심이 일본 MZ세대의 성지로 꼽히는 도쿄 하라주쿠에서 신라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라면 팝업 스토어는 '매운건 즐겁다! 신라면 월드'를 주제로 오는 10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 간 열린다. 팝업 스토어는 신라면 개발 스토리와 역사, 신라면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모디슈머...
농심, 도쿄에서 신라면 팝업…"2026년 일본 신라면 매출 두배로" 2024-09-30 09:22:47
농심[004370]은 다음 달 5∼14일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신라면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농심이 일본에서 임시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농심은 매장에서 신라면 개발기와 모디슈머(modisumer·제품 활용법을 창조하는 소비자) 조리법 등을 소개한다. 매장 밖에서는 제품을 시식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