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라이트브랜즈,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 '프룻 오브 더 룸®' 국내 런칭 2025-01-24 15:09:33
룸®의 한국 진출은 하이라이트브랜즈와 프룻 오브 더 룸® 브랜드의 아시아 지역 마스터 라이선스 권리를 취득한 이토추상사(사장 이시이 케이타 COO, Chief Operating Officer)와의 국내 라이선스 및 유통 계약을 통해 이루어졌다. 이번 계약으로 하이라이트브랜즈는 골프, 스포츠, 아웃도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른...
현대백화점, 패션협력사와 '기후변화TF'…긴여름·짧은가을 반영 2024-12-23 11:34:03
발족했다고 23일 밝혔다. TF에는 코오롱FnC, 하이라이트브랜즈, 데무 등 15개 패션 협력사와 한국패션산업협회, 현대백화점 패션 바이어 관계자 20여명이 참여한다. 이들은 기후변화로 여름이 길어지고 가을이 짧아지는 현상 등을 반영해 시즌별 패션 상품 운영 계획을 재정립한다. 통상 백화점에는 봄은 1월, 여름은 3...
하이라이트브랜즈, 홍대에 패션복합문화공간 타입일레븐 오픈 2024-06-21 08:36:52
하이라이트브랜즈, 홍대에 패션복합문화공간 타입일레븐 오픈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서울 홍대에 패션복합문화공간 '타입일레븐'을 2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타입일레븐은 지상 3층 연면적 376㎡(약 114평) 규모로 조성됐다. 1층은 상시 협업 팝업 존으로 운영하고 2∼3층은 엄선한...
코닥어패럴, 중국 진출한다…"중화권 2030세대 공략" 2024-03-21 18:15:29
하이라이트브랜즈는 패션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21일 밝혔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올해를 코닥어패럴의 해외 진출 원년으로 삼고 첫 진출국을 중국으로 정했다고 소개했다. 코닥의 글로벌 인지도와 한국에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순차적으로 중화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코닥어패럴, 해외 진출 강화…"중국 20·30세대 공략" 2024-03-21 10:42:16
=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올해를 코닥어패럴의 해외 진출 원년으로 삼고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위해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이달 미국 코닥 본사로부터 중국을 포함한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에서의 사업 운영권을 획득했다. 핵심 소비자는 중국의 패션 흐름을 주도하는 20·30대로, 온라인 플랫폼을...
메타버스 핵심은 NFT...NFT 사업 확장하는 IT기업들 [한경 엣지] 2021-11-09 23:22:36
같은 하이라이트 VOD, BJ의 모습을 3D 캐릭터로 구현한 BJ 아바타 등의 상품입니다. 카카오는 3분기 콘퍼런스콜에서 NFT 관련 사업 확장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배재현 최고투자책임자(CIO)는 “카카오는 공동체 내 역량을 집중해 다가올 메타버스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카카오 블록체인 자회사 그라운드X의 기술력과...
숨은 패션 강자 대명화학 '독자 플랫폼' 띄우나 2021-09-06 17:22:34
키르시(70%)와 오아이스튜디오(80%), 하이라이트브랜즈(70%) 등을 사들였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무신사가 초창기에 육성해놓은 스트리트 브랜드를 대명화학이 속속 인수했다”며 “대명화학이 적극적으로 투자할수록 무신사와 경쟁 관계를 형성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무신사도 2018년부터 유망한 패션 스타트업에...
'AZ스타일'에 빠진 MZ 2021-09-02 17:12:44
국내 패션업체인 하이라이트브랜즈가 국내 판권을 확보하면서 론칭한 브랜드다. 1년 사이 전국 매장이 62개로 급증해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내부에서는 연내 매장 80개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작년 2월에 전개해 1년 만에 매출 100억원 목표를 달성했다. X세대에게는 한물 간 것처럼 보이는 브랜드가 10~20대...
MLB 대박나자…너도나도 '유명로고' 패션 2021-07-07 17:36:58
스핀오프 브랜드’로 부른다. 코닥어패럴은 하이라이트브랜즈라는 패션업체가 만든 브랜드다. 미국의 카메라필름 제조업체인 코닥은 2012년 파산했다. 하지만 하이라이트브랜즈는 브랜드 가치가 여전히 살아 있다는 점을 눈여겨보고 2019년 코닥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코닥어패럴은 론칭 1년 만인 지난해 매출 100...
글로벌 브랜드로 'MZ세대' 취향저격…감성코퍼레이션·F&F 주가 '날개' 2021-06-30 18:11:45
성공 모델이 됐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다큐멘터리 채널 내셔널지오그래픽에 이어 2019년 미국프로풋볼협회 NFL 라이선스를 스트리트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를 선보였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카메라 업체 코닥 브랜드를 들여와 코닥어패럴을 론칭하고 정해인을 모델로 기용했다. 최근에는 미국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