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하이마트 "수능 끝나자 태블릿·게임 매출 40∼80% 증가" 2024-11-20 08:33:47
잘 팔렸다. 롯데하이마트는 수능 이후 수험생들에 대한 선물 수요를 고려해 이달 말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태블릿과 게임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애플 아이패드 10세대(64GB)는 즉시 할인과 행사카드 할인 등의 혜택을 더해 40만원대에, 삼성 갤럭시탭 S9FE(128GB)는 50만원대에 각각 선보인다. 신현채 롯데하이마트...
TCL TV, 11월 쿠팡·네이버·롯데하이마트 등 국내 온라인 쇼핑 플랫폼서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2024-11-13 16:16:34
TV 판매량 점유율 2위 브랜드 TCL이 11월이 맞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쿠팡, 롯데하이마트, 네이버브랜드스토어 등 국내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TCL의 TV 각종 대표 모델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TCL TV가 최근 국내에서 인...
롯데하이마트, 김장 가전·수험생 선물, 11월 한 달간 가격 확 낮춘다 2024-11-06 16:09:31
롯데하이마트는 ‘비스포크 4도어’, LG전자 ‘오브제컬렉션 4도어’, 위니아 ‘딤채 뚜껑형’ 등 다양한 브랜드의 김치냉장고 행사상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소용량 김치냉장고도 특가에 내놨다. 풀무원 ‘148L 김치냉장고’는 매장에서 65만원, 하이얼 ‘150L 김치냉장고’는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49만9000원에...
롯데하이마트 "2029년까지 영업이익 1천억원대 목표"(종합) 2024-11-01 17:53:51
및 고객 경험 강화', '고객 평생 케어, 하이마트 안심 케어', '자체 브랜드(PB)·해외 브랜드 강화', '온·오프 경험 일체화, 이커머스' 등을 제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점포 리뉴얼을 계속하고 인테리어나 취미, 헬스케어 등에 특화된 매장 구색을 늘리는 한편 가전이사·재설치 등 생애주기...
롯데하이마트 "2029년까지 영업이익 1천억원대 목표" 2024-11-01 16:08:23
및 고객 경험 강화', '고객 평생 케어, 하이마트 안심 케어', '자체 브랜드(PB)·해외 브랜드 강화', '온·오프 경험 일체화, 이커머스' 등을 제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점포 리뉴얼을 계속하고 인테리어나 취미, 헬스케어 등에 특화된 매장 구색을 늘리는 한편 가전이사·재설치 등 생애주기...
TCL, 11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2024-10-31 09:42:24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31일 밝혔다. 쿠팡, 롯데하이마트, 네이버브랜드스토어, G마켓, 11번가 등 국내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TCL의 TV 각종 대표 모델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TCL은 올해 세계 최대 크기 화면인 플래그쉽 QD-Mini...
롯데하이마트, 김장철·수능 맞춰 김치냉장고·IT가전 할인 2024-10-31 06:00:05
매장에서 60만원 중반대에, 하이얼 150L 김치냉장고는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40만원 후반대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지난 9월 출시한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150L 김치냉장고는 50만원 후반대에 판매한다. 수능 이후 졸업 선물 수요를 고려해 노트북과 헤드셋, 키보드 등 정보기술(IT) 가전도 최대...
롯데백화점몰, 연중 최대 행사 '슈퍼 엘데이' 첫 개최 2024-10-27 06:00:02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백화점몰에서 연중 최대 규모 행사 '슈퍼 엘데이'(Super L.day)를 처음으로 연다고 27일 밝혔다. 나이키와 롯데하이마트, 디올, 폴로 랄프로렌, 코오롱스포츠, 어그 등 7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행사 기간 매일 다른 7개 브랜드가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나이키는 운동화, 패딩 등을...
"나들이·캠핑 늘자 미러리스 카메라·팬히터 매출도 '쑥'" 2024-10-17 06:00:04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전체 카메라 가운데 매출 비중이 90%에 달할 정도로 대세가 됐다. 캠핑장에서 많이 쓰는 팬히터도 통상 10월에 수요가 높다. 지난 2021년부터 작년까지 3년간 롯데하이마트의 팬 히터류 매출을 보면 10월에 연 매출의 40%가 집중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러한 수요를 고려해 온라인쇼핑몰에서...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5:13:37
지속적인 점포 리뉴얼(재단장)과 함께 쇼핑몰 사업을 확대해 상권 경쟁력을 강화하고, 롯데마트는 슈퍼와의 통합 소싱(조달)을 기반으로 신선식품 전문 매장으로의 전환에 속도를 낸다는 목표를 세웠다. 영국 유통기술 기업 오카도(Ocado)와 추진하는 온라인 그로서리(식료품) 사업도 롯데마트가 통합 운영해 독보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