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취할 때까지 마시는 건 싫어요"…2030 입맛 사로잡은 와인 [이슈+] 2025-02-01 20:42:50
규모로 확대됐다. 하이트진로 자회사 하이트진로음료가 내놓은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6% 증가했다. 오비맥주의 비알코올(1도 미만) 맥주 판매 역시 지난해 가정용 판매채널 판매액은 전년 대비 13% 늘었고, 롯데칠성 비알코올 ·무알코올음료 두종도(클라우드 클리어...
술 한 잔에도 얼굴 빨개졌는데…연말 회식 3차까지 달린 비결 [트렌드+] 2024-12-26 15:02:09
‘하이트제로 0.00’을 내놨던 하이트진로는 이달 ‘하이트제로 0.00 포멜로향’을 새롭게 선보였다. 디아지오코리아도 올해 5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논알코올 맥주 ‘기네스 0.0’을 출시했다. 논알코올 맥주 인기는 해외 주요 맥주 소비국에서도 공통적으로 확인되는 현상이다. ‘맥주의 나라’ 독일은 해마다 맥주...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용기 디자인 새단장 2024-12-03 15:36:49
하이트제로0.00' 용기 디자인 새단장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용기 디자인을 새로 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하이트 출시 당시 디자인을 재해석해, 앞서 하이트 디자인에 적용했던 방패형 라벨을 다시 활용했다....
"식당서도 판다" 무알코올로 옮겨붙은 맥주전쟁 2024-06-26 18:25:37
눈에 띄는 것은 무알코올 맥주인 카스 제로가 이번 올림픽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여한다는 겁니다. 무알코올 맥주가 올림픽 공식 파트너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무알코올 맥주는 전체 맥주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1% 정도로 작지만 성장세가 가파릅니다. 2016년 판매액 100억 원대를 돌파한 이후 2023년...
아주 독하거나 아주 순하거나…요즘 불티나게 팔리는 술 2023-11-15 22:00:01
‘처음처럼 새로’와 하이트진로의 ‘진로이즈백 제로슈거’는 16도까지 내려왔다. 도수가 낮은 주류로 꼽히는 막걸리 선호도 커지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는 막걸리 도수는 평균 6도 안팎으로, 17도 이상의 소주보다 도수가 낮다. 막걸리는 과거에 중장년 남성이 선호하는 술이었지만 지금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
MZ세대 하이볼 열풍에 토닉 매출 급증 2023-03-13 09:27:25
실적을 달성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저도주·혼합주 문화에 따라 토닉워터 라인업을 확장한 전략이 주효했고 최근 3∼4년간 '소토닉'(소주+토닉워터), 하이볼 열풍으로 외식업소의 토닉워터 취급률이 높아진 것도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실제 진로토닉워터의 연간 매출은 5년...
지난해 하이트진로음료 매출 최고치…하이볼열풍에 토닉매출 2배 2023-03-13 09:14:06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저도주·혼합주 문화에 따라 토닉워터 라인업을 확장한 전략이 주효했고 최근 3∼4년간 '소토닉'(소주+토닉워터), 하이볼 열풍으로 외식업소의 토닉워터 취급률이 높아진 것도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실제 진로토닉워터의 연간 매출은...
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관련 상품 매출 급증 2023-01-19 09:12:51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넘었다고 하이트진료음료는 설명했다. 하이트제로0.00은 무알코올, 무설탕 제품이며 열량은 100mL당 4㎉ 미만으로 `식품...
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하이트제로0.00' 매출 31%↑ 2023-01-19 09:09:38
'하이트제로0.00' 매출 31%↑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파격 변신에 '대박'…1인가구 열광한 식품 뭐길래 2023-01-15 13:29:13
제품들도 잇따라 출시됐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0월 무알코올 맥주인 '하이트제로 0.00' 소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350mL)보다 용량이 줄어든 240mL짜리 제품이다. 골든블루는 기존 700mL 병으로 판매되는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를 200mL 소용량으로 판매하고 있고, 페르노리카 코리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