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지에 공장 짓고 마케팅 강화…식품·주류, 해외공략 가속화 2024-01-01 06:01:01
세계 각지에서 마케팅을 진행한 데 이어 올해 역시 관련 행사를 이어가기로 했다. 음료와 주류 수출로 지난해 1억달러(약 1천300억원) 농식품 수출탑을 수상한 롯데칠성음료[005300]와 하이트진로[000080]도 해외사업 강화 전략을 계속 펼칠 계획이다. 지평막걸리를 생산하는 지평주조는 미국, 중국, 일본을 중심으로...
볼빅, MZ세대 골퍼 취향저격…차별화된 콜라보레이션 제품 주목 2021-08-03 15:01:39
대표 캐릭터인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퍼니셔로 구성된 신규 디자인의 롱4구 세트도 큰 인기다.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중에서는 ‘미키프렌즈’(미키, 미니, 도날드 덕, 데이지 덕)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깜찍한 더즌팩(12구), 리본 밴딩이 감각적인 프린세스 선바이저, 한여름 필드의...
미국 라스베이거스 네온사인 사이 달리는 '진로버스' 2020-10-07 15:28:45
라스베이거스의 주요 명소를 24시간 돌며 운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세계에서 가장 큰 관광 도시 가운데 하나인 라스베이거스에서 래핑 버스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미국에서 온라인 굿즈 숍인 '진로 숍'(JINRO SHOP)을 운영한다. 하이트진로아메리카 홈페이지에서...
하이트진로, 美 라스베이거스서 ‘진로’ 알린다 2020-10-07 09:45:56
`진로`와 상징인 `두꺼비`를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하이트진로는 진로 브랜드 홍보를 위해 2018년부터 뉴욕에 랩핑트럭 10대를 운용하고 있다. 랩핑트럭에 대한 현지인 반응이 좋았을 뿐만 아니라 실제 소비자 조사결과에서도 랩핑차량 홍보가 제품 인지도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나타나 도시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450조 국내 주식·채권 투자 결정 때…국민연금, 'ESG 기준' 내년부터 적용 2020-09-08 17:02:33
비중이 대폭 줄어들 것으로 전망된다. 국민연금은 하이트진로, KT&G, GKL 등의 지분 10%가량씩을 보유한 대주주다. 필립모리스와 브리티시아메리카토바코 등 해외의 대표적인 담배 관련주에도 수천억원씩 투자하고 있다. 반면 국민연금의 ‘ESG 드라이브’에 대한 우려도 있다. ESG가 유럽을 중심으로 투자의 대세로 자리...
[단독 마켓인사이트] 450조 국내 자산에 ESG를?...책임투자 가속화하는 국민연금 2020-09-08 15:24:22
종목에 대한 비중이 대폭 줄어들 것으로 전망된다. 국민연금은 하이트진로(술), KT&G(담배), GKL(도박)등 기업의 지분 10% 가량을 보유한 대주주다. 필립모리스나 브리티시아메리카토바코 등 해외의 대표적인 담배 관련주에도 수천억원씩 투자하고 있다. 하지만 국민연금의 'ESG드라이브'에 대한 우려도 만만찮다. ...
하이트진로, 미국 LA 교민에 방역물품 지원 2020-04-10 09:50:47
하이트진로, 미국 LA 교민에 방역물품 지원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하이트진로아메리카는 10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지역 교민에게 방역물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아메리카는 주 로스앤젤레스 대한민국 총영사관을 통해 마스크와 물티슈 등...
동남아도 소주에 취했다…亞·太 수출 27% 증가 2020-02-13 15:24:03
래핑한 버스가 뉴욕을 시작으로 미국 전역을 누볐다. 하이트진로는 미국·유럽 시장에서는 밀레니얼 세대 교민에게 참이슬 등의 브랜드를 적극 알리고 있다. 2017년 미국 법인 하이트진로아메리카는 로스앤젤레스(LA) 한인타운 인근 세리토스에 물류센터를 신설해 늘어나는 소주 수요에 대응했다. 이를 통해 미국 LA ...
뉴욕 달리는 `참이슬` 트럭…하이트진로, 미국 현지인 공략 2019-06-25 13:55:15
하이트진로가 미국 뉴욕 주를 돌며 소주 ‘참이슬’을 홍보 중입니다. 하이트진로는 미국 현지인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뉴욕, 뉴저지 주를 투어하는 참이슬 랩핑 트럭 운용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이트진로 미국법인 ‘하이트진로아메리카’는 브랜드 노출을 확대하면서 현지인들에게...
하이트진로 美수출 제품, 한국 테마로 상표 일러스트 2019-04-29 10:37:23
= 하이트진로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미국 시장 수출용 하이트 맥주의 포장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2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한국의 맛과 멋, 그리고 그 곳'을 주제로, 명소, 음식, 문화재 등 3가지 테마 총 66가지 특색 있는 일러스트 디자인의 라벨을 적용한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