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서도 에드워드 리 요리 맛본다…맘스터치와 협업한 신메뉴 출시 2025-01-21 15:21:11
사전 예약 매장은 DDP점, 선릉역점, 강남대로점, 석수역 DT점, 사당역점, 명동점, 홍대입구점, 학동역점, 도산대로점, 방배역점, 가든역삼점, 테라스용산점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시간대별로 예약을 받을 예정”이라며 “매장마다 규모가 다르기 때문에 예약 인원에 대해서는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에드워드 리...
홈플러스 "강정·초밥 '한입 음식' 매출 최대 82% 늘어" 2025-01-13 08:50:08
두드러졌다. 강남의 대표 오피스 상권에 있는 익스프레스 학동역점에선 지난해 델리 온오프라인 매출이 약 138% 증가했다. 델리 즉시배송 매출은 1천5% 급증했다. 서울 광화문점의 지난해 델리 즉시배송 매출은 783% 증가했다. 한아름 홈플러스 델리사업팀장은 "'원 바이트 밀' 델리 메뉴를 선제로 강화한 전략이...
[포토]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푸른마을점 새단장, '리뉴얼 효과 기대' 2024-06-19 11:37:06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푸른마을점’을 오는 20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학동역점, 목동점 등 주요 매장들이 새롭게 단장 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감에 따라 매장 리뉴얼을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모델이 19일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푸른마을점을 소개하고...
맘스터치, 韓·日 최대 상권에 '대형 매장' 2024-06-11 18:15:26
서울 학동역점을 시작으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점, 여의나루점, 부산 해운대점 등의 대형 전략 매장을 잇달아 열었다. 맘스터치는 해외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4월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해외 첫 직영 매장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열었다. 맥도날드가 39년간 영업하던 자리에 200석 규모로 개장했다....
"분양시장 정면 돌파"…현산, 1.3만가구 공급 2024-05-17 17:35:53
통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하반기에는 역점 사업 중 하나인 서울 노원구 ‘광운대 역세권 개발 사업’이 착공되는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이 속도를 내고 있다. 2022년 초 광주 아파트 붕괴 사고 이후 내실을 다진 게 전화위복이 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전국 1만3000가구 공급 17일 업계에 따르면 HDC현산은 올해...
핵심 소비층 1∼2인 가구…유통가, 맞춤·특화매장 선보여 2024-03-03 07:15:00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지난해 11월부터 서울 학동역점을 1∼2인 가구 특화 매장으로 운영 중이다. 인근에 거주하는 직장인들이 부담 없이 들러 한끼용 즉석식품이나 식재료를 사 갈 수 있도록 공간을 디자인했다. 델리 코너를 전면에 배치하고 닭강정, 샌드위치, 김밥, 샐러드 등 젊은 직장인이 좋아하는 메뉴를 눈에 띄...
"마트와 편의점을 한번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 리뉴얼 확대 2024-02-05 13:36:40
위치한 '익스프레스 학동역점'을 도심 1인가구 상권에 특화된 점포로 리뉴얼 했다. 그 결과 리뉴얼 첫 주 70%가 넘는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리뉴얼 후 약 12주 동안 평균 두자리 수 이상의 매출 성장률과 고객수 증가를 보였다. 이 매장은 델리 및 즉석조리식품, 샌드위치, 1~2인용 간편식이나 밀키트,...
홈플러스, 도심지 익스프레스 매장 1인가구 특화점으로 리뉴얼 2024-02-05 10:44:05
밝혔다. 홈플러스는 지난해 11월 익스프레스 학동역점을 1인 가구 특화 점포로 리뉴얼한 결과 매출이 두 자릿수 이상씩 신장했다며 다른 매장도 학동역점처럼 바꾸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특화 매장은 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의 장점을 결합해 만들었다. 1인 가구 소비 패턴에 맞춰 1∼2인용 간편식이나 밀키트 등 소용량...
[포토]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도심 1인 가구' 특화 리뉴얼로 성장세 2024-02-05 10:12:12
리뉴얼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학동역점은 리뉴얼 첫 주 70%가 넘는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약 12주 동안 평균 두자리 수 이상의 매출 성장률과 고객수 증가를 보였다. 이런 성장 동력에 힘입어 홈플러스는 오는 5월부터 역세권, 상업지역에 위치한 익스프레스부터 본격적으로 도심 1인 가구 상권에 특화된 리뉴얼을...
오피스디포,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7년 연속 1위 선정 2024-01-10 15:51:13
디포인쇄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 운영에 필요한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오픈한 학동역점은 편의점 콜라보 매장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트렌디한 신상품을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