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바코, 디지털 광고 신뢰도 강화 위한 한일 세미나 2024-11-21 09:00:04
마지막으로 일본 인터랙티브 광고협회(JIAA)의 아카바 노리히데 고문이 일본의 디지털 광고 인증 기준과 검증 방법을 소개한다. 이어지는 종합토론에서는 유승철 이화여자대학 교수의 사회로 성윤호 한국광고주협회 본부장, 한창희 펄스디 대표, 그리고 발표자들이 한·일 디지털 광고 생태계의 발전 방안을 논의할...
김영만 "스크린 골프는 시작일 뿐…'가상 스포츠' 시대 눈앞" 2024-11-20 17:42:22
공간에서 간접광고(PPL)가 점점 발전해 광고주 입장에서 더 매력적인 시장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e스포츠가 정식 스포츠 영역에 들어오면서 국가대표를 선발하는 방식과 관련한 협회의 고민도 전했다. ‘공정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한 협회는 선수의 이력 데이터를 관리하는 등 시스템 구축에 힘쓰고 있다. ...
[포토] 2024 광고주대회…한경 '징벌적 상속 제도의 덫' 신문 기획상 2024-10-24 19:38:24
한국광고주대회에서 ‘징벌적 상속제도의 덫’ 시리즈로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신문기획상’을 수상한 한국경제신문 기자단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상열 한국경제신문 경제부장, 하지은 증권부 기자, 강진규 경제부 기자, 최형창 중소기업부 기자, 이태길 한국광고주협회 경제홍보위원장(한화 사장), 이심기...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신문기획상…한경 '징벌적 상속제도의 덫' 시리즈 2024-10-10 17:30:01
한국광고주협회가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신문기획상’ 수상작으로 한국경제신문의 기획 시리즈 ‘징벌적 상속제도의 덫’ 등 4편을 선정했다. 한국광고주협회는 10일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신문기획상·프로그램상·마케터상·공로상 등 4개 분야의 ‘2024 KAA 어워즈’ 수상작을 발표했다. 본지의 ‘징벌적 상속제도의...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프로그램에 '선재 업고 튀어' 등 5편 선정 2024-10-10 10:05:52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프로그램에 '선재 업고 튀어' 등 5편 선정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프로그램에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등이 선정됐다. 한국광고주협회는 10일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신문기획상·프로그램상·마케터상·공로상 등 4개 분야의 '2024 KAA...
"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위원장 △김순희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수석부회장 △김영훈 대한변호사협회 협회장 △김원섭 한국프로골프협회장 △김정욱 서울지방변호사회장 △김정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장 △김정환 서울버스운송사업조합 이사장 △김종욱 한국표준협회 실장 △김창범 한국경제인협회 상근부회장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김효영...
IPTV 3사, 실시간 TV 통합 광고 플랫폼 출시 2024-08-21 08:52:21
또한 광고주가 적은 예산으로도 원하는 잠재 고객에게 정확히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타깃을 세분화했다. IPTV 시청 이력 기반의 고객 성향 분석뿐만 아니라 모바일 행태 데이터까지 결합해 정교화된 광고가 가능해졌다. 어드레서블 TV 베이식 통합상품은 IPTV 3사가 보유한 전수 시청 이력 데이터를 기반으로...
"너무 더워서 안 갈래요"…30대 직장인 휴가 미루더니 결국 2024-08-13 22:00:01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한 프로모션에 발벗고 나섰다. 앞서 한국광고주협회가 국내 기업 204곳 직원 대상으로 올해 여름휴가 계획을 조사한 결과 8월 중순(26%)부터 8월 말(30%)에 여름휴가를 떠나겠다는 응답이 많았다. 여행계획이 없다고 답한 직장인들은 "더위를 피해 나중에 휴가 갈 예정"이라는 응답(13.3%)이 상당수였...
"이러다 올림픽 사라질 판"…전 세계 '역대급 추락' 포착됐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8-06 20:00:01
게다가 한국인은 이미 국가를 대표해서 나가는 문화 콘텐츠가 너무 많아졌다"라면서 "아울러 네이버가 그나마 로그인이 없이도 국가대항전을 보게 했을 시기는 접근성도 높고, 모두가 같은 플랫폼에서 응원 채팅을 하면서 경기를 시청한다는 느낌이 있었지만 이제는 그마저도 사라져 응집력이 떨어진다"고 말했다. 각종...
"기사 빌미로 기업에 광고 압박…유사언론행위 언론사 168개" 2024-07-16 16:00:39
언론사 168개" 광고주협회 의뢰로 광고학회 조사…"광고주, 유사언론행위 평균 10개 경험"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기사를 빌미로 기업에 부당하게 광고나 협찬을 압박하는 이른바 유사언론행위가 만연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광고학회는 16일 서울 광고문화회관에서 개최한 '광고생태계의 지속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