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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발란스, 이랜드와 라이선스 계약 연장…한국지사 설립도 2025-02-17 10:44:00
성과를 거뒀다. 이랜드월드는 지난 2008년부터 한국에서 뉴발란스 브랜드를 유통·운영해왔다. 2000년대 초반만 해도 생소했던 뉴발란스는 이제 국민 누구나 다 알고, 국내 스포츠 및 패션업계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민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랜드가 뉴발란스를 맡은 첫해(2008년) 250억원 규모였던 브랜드는 지난해 1조원...
술을 줄일 것인가, 잘 마실 것인가 2025-02-17 09:45:47
효과를 보고 있다는 것”이라고 했다. 이어 “미국스포츠의학회(NASM) 연구에서도 적절한 음주를 하는 사람들이 전혀 술을 마시지 않는 사람과 동일하게 오래 산다는 결과가 나왔다”면서 “알코올 소비 자체를 줄이는 것을 초점으로 삼아선 안 된다는 뜻”이라고 덧붙였다. IARD의 설립 이유도 여기에 있다. IARD는 2015년...
뉴발란스, 이랜드월드와 오는 2030년까지 라이선스 계약 연장 2025-02-17 09:26:33
2027년 한국 법인 설립…"양사 협력 지속할 것"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이랜드월드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오는 2030년까지 연장하고 오는 2027년 한국법인을 설립·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랜드월드는 지난 2008년부터 한국에서 뉴발란스 브랜드를 유통·운영해왔다. 양사는...
[수교1년 쿠바에서] 형제국 北 의식?…당국 차분한 분위기속 "관계 지속강화" 2025-02-17 08:39:10
엔터테인먼트 산업이나 한국어, 한국 음식을 좋아하는 젊은이들의 기준점을 만들었다"며 "지금은 회원 수 1만6천명 넘는 전국 단위 단체로 성장했다"고 짚었다. 아르코르는 외국 관련 커뮤니티로서는 이례적으로 쿠바 정부로부터 사회 문화 프로젝트 단체로 정식 승인을 받기도 했다. 이호열 주쿠바 초대 한국대사는 "쿠바...
美 1월 소매 판매 0.9%↓..."혹독한 겨울 날씨·산불에 발목" 2025-02-17 06:44:42
의류 판매가 전월 대비 4.7% 급감했고, 건축자재(-3.5%), 스포츠용품(-3.3%), 전자제품(-2.8%) 등도 두 자릿수 감소세를 보였다. 휘발유 가격 하락에도 주유소 매출마저 5.3% 줄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이젠 못 마셔요"…사람들 돌변에 '초비상' 걸렸다 2025-02-17 06:20:09
1.7% 뒷걸음쳤다. 한국신용데이터 관계자는 "경제·정치 불안을 느낀 소비자들이 기호식품인 커피, 술 등부터 줄인 것으로 추정된다"고 분석했다. 반면 양식(8.8%), 아시아음식(6.3%), 일식(5.5%), 중식(4.1%) 등 일반 식당의 매출은 3분기보다 약간 늘었다. 서비스업 중 예술·스포츠·여가 관련업의 매출이 3분기보다...
소비심리 얼어붙자 커피·술부터 줄였다…카페 매출 10% 급감 2025-02-17 06:03:01
전, 3개월 전과 비교해 각 5.25%, 9.92% 증가했다. 한국신용데이터 관계자는 "자영업자들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소비가 수년간 크게 위축됐다가 2023년 다소 회복된 후 2024년 본격적으로 살아나기를 기대했다"며 "그러나 경기 부진과 계엄 등으로 연말 특수가 사라지면서 실제로 작년 매출이 2023년보다 더 적거나 비슷...
"주 1회 진행에 연 300억"…은퇴해도 잘나가는 스타들 정체 2025-02-16 22:18:02
공산이 커졌다. 프론트 오피스 스포츠 등 미국 외신들은 오닐이 계약 기간이 알려지지 않은 이런 내용의 계약을 채결했다고 지난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번 계약 소식은 인사이드 NBA가 TNT에서 마지막 시즌을 방송하는 가운데 전해졌다. TNT는 최근 NBA와의 새로운 미디어 계약에서 중계권을 잃었다. 대신 아마존과...
일머리 좋고 똑똑한 한국인…아디다스도 반했다 2025-02-16 18:01:18
한국 신발산업이 ODM으로 부활하고 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 등 글로벌 브랜드의 일감을 대거 수주해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는 평가가 나올 정도다.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의 상황을 보면 K슈즈의 높은 위상을 짐작할 수 있다. 나이키의 전체 수탁생산 업체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과 ODM을 합해...
마라톤 세계신기록 쓴 육상화…기술·노하우 갖춘 '韓 ODM 작품' 2025-02-16 17:44:04
한국 신발산업이 ODM으로 부활하고 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 등 글로벌 브랜드의 일감을 대거 수주해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는 평가가 나올 정도다.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의 상황을 보면 K슈즈의 높은 위상을 짐작할 수 있다. 나이키의 전체 수탁생산 업체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과 ODM을 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