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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도 뉴발 신었어?" 1조 대박 터지더니…깜짝 근황 2025-02-17 17:38:08
‘신발 브랜드’에서 종합 의류 브랜드로 재탄생시켰다. ‘편하지만 힙해’라는 이미지를 입혔다. 이 같은 마케팅에 힘입어 뉴발란스 매출은 수직 상승했다. 2013년엔 뉴발란스 키즈를 론칭, 패밀리 스포츠 브랜드의 입지도 다졌다. ◇‘넥스트 뉴발란스’ 찾아라2020년 이랜드가 뉴발란스 본사에 역제안한 ‘530시리즈’도...
일머리 좋고 똑똑한 한국인…아디다스도 반했다 2025-02-16 18:01:18
5만 개를 개발하는 곳으로 국내 신발 R&D센터 중 가장 크다. TKG태광과 화승 등 국내 다른 ODM 업체가 생산 거점인 베트남으로 연구 시설을 이전한 것과 달리 이 회사는 국내 R&D센터를 고수했다. 남충일 창신INC 대표(사진)는 “공장과 R&D센터가 붙어 있으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측면이 있지만 개발과 디자인 분야 최고...
마라톤 세계신기록 쓴 육상화…기술·노하우 갖춘 '韓 ODM 작품' 2025-02-16 17:44:04
5만 개를 개발하는 곳으로 국내 신발 R&D센터 중 가장 크다. TKG태광과 화승 등 국내 다른 ODM 업체가 생산 거점인 베트남으로 연구 시설을 이전한 것과 달리 이 회사는 국내 R&D센터를 고수했다. 남충일 창신INC 대표(사진)는 “공장과 R&D센터가 붙어 있으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측면이 있지만 개발과 디자인 분야 최고...
"신규 신발업체도 기술·콘텐츠 세계 최고 수준" 2025-02-16 17:42:18
“한국 대표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들이 해외로 이전한 공백을 신규 토종 업체가 잘 메우고 있습니다.” 안광우 부산테크노파크 신발패션진흥단장(사진)은 “한국 신발산업은 기술과 디자인, 콘텐츠 개발 능력 면에서 세계 최고 수준이어서 새로 생긴 국내 신발 브랜드의 경쟁력도 뛰어나다”며 이같이 말했다. 한국...
'無혁신' 나이키 추락…'레트로' 아디다스 부활 2025-01-23 17:48:29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들의 명암도 갈렸다. 한국의 화승엔터프라이즈는 아디다스 실적 발표 후 이틀간 14.2% 상승했다. 화승엔터프라이즈는 아디다스 신발을 주로 생산하는 2위 공급자다. 아디다스의 호실적에 힘입어 올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50.7% 늘어난 1076억원(증권사 컨센서스)을 기록할 전망이다. 나이키...
'눈 높아진' 러너 마음에 '쏙'…온러닝, 시장 판도를 바꾸다 [글로벌 종목탐구] 2025-01-16 06:30:10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유럽, 미국에 이어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에서도 폭발적인 사업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에는 작년에 처음 공식 진출해 11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첫 팝업 스토어를 열기도 했다. 기술력 강자로 급부상…나이키 제치나최근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러닝화 시장이 재편되고 있다. 기존의 스포츠...
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종합) 2025-01-12 10:16:41
안 좋지만,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있고 베트남 역시 소득수준이 올라오면서 프리미엄 브랜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전략에 더해 디자인 역시 한국 패션기업들이 해외 진출에 승부수를 띄우고 있는 요소다. 한섬[020000]은 2019년부터 패션업계의 혹독한 평가대로 불리는 프랑스 파리...
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 2025-01-12 07:15:01
안 좋지만,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있고 베트남 역시 소득수준이 올라오면서 프리미엄 브랜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전략에 더해 디자인 역시 한국 패션기업들이 해외 진출에 승부수를 띄우고 있는 요소다. 한섬[020000]은 2019년부터 패션업계의 혹독한 평가대로 불리는 프랑스 파리...
이정재 파파라치컷 공개에…임세령 휴양지 패션 '눈길' 2025-01-06 14:53:47
휴양지로 이름높은 곳이다. 한국에서 바로 가는 직항편은 없으며 미국이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프랑스 파리 등을 경유해 네덜란드령 세인트 마틴 프린세스 줄리아나 공항으로 들어가야 한다. 사진 속 이정재는 편안한 나이키 반소매 티셔츠에 블루 패턴 반바지 차림을 하고 자신의 휴대폰에 임세령 부회장습을 담느라...
신세계인터, 가성비 '자주'로 재도약 나선다 2024-12-11 15:22:21
패션디자인실장: 내년 자주 론칭 25주년을 앞두고 한국인의 삶에 최적화 된 브랜드로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기 침체 여파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주력인 패션은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최근 아크네스튜디오, 셀린느 등 주요 해외 브랜드 계약 종료로 경쟁력이 낮아졌고, 지갑을 닫은 소비자는 옷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