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포레나, 부동산R114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TOP 7' 선정 2024-11-21 17:28:12
차별적인 이미지로 멀리서도 한화포레나로 인식될 수 있도록 해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색채에 대한 '포레나 시그니처 스킨', 게이트에 대한 '포레나 페이스' 등의 세부 항목들을 포함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높은 평가는 차별화된 특화상품의 영향이 크다는 분석이다. 그중 국내 최초의 천장형...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눈썹 모양을 연출하고 관리할 수 있는 일대일 브로우 서비스 등 다양한 체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색 공간도 있다. ‘에스테틱숍’을 방불케 하는 3층 ‘스킨 핏 스튜디오’다. 올리브영 뷰티 컨설턴트가 일대일로 피부 고민에 대한 홈케어 방법을 알려주고 관련 상품들을 배울 수 있는 공간이다. 바...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눈에 띄었다. 기능성 화장품으로 구성한 ‘액티브 스킨케어’ 판매대에서는 피부·두피 측정 장비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스킨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옆에는 전문 피부관리실 못지않은 시설을 갖춘 ‘스킨 핏 스튜디오’가 자리 잡고 있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올리브영에서...
한화 포레나,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톱7'에 선정 2024-11-21 13:13:21
외관을 통한 차별적인 이미지로 멀리서도 한화포레나로 인식될 수 있도록 해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색채에 대한 '포레나 시그니처 스킨', 게이트에 대한 '포레나 페이스' 등의 세부 항목들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에 대한 높은 평가는 차별화 된 특화상품의 영향이 크다는 분석이다. 그 중...
수도권 식자재 유통 물류기업 매물로 2024-11-19 17:47:46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C사도 새 주인을 찾고 있다. C사의 주요 강점은 탄탄한 유통 경쟁력이다. 자사몰을 중심으로 주요 e커머스 플랫폼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인플루언서 채널을 통한 판매도 활발하다. 특히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해 수출 실적을...
백화점 떠나 거리로…다시 뜨는 뷰티 로드숍 2024-11-18 17:44:15
확보한 브랜드도 단독 플래그십 매장을 활발히 내고 있다.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인 만큼 성수동을 주로 택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은 지난달 첫 플래그십 매장인 토리든 커넥트 성수를 냈고, 색조 브랜드인 퓌(fwee)도 올해 3월 매장을 열었다. LG생활건강이 인수한 인디 브랜드...
매출 100억원 3자 물류 회사 매물로 나와 2024-11-18 16:52:12
주관한 김대업 브릿지코드 파트너는 “식자재 유통 시장 진출을 고려하는 기업들의 관심이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팩토리와 공유모빌리티 서비스를 주력으로 하는 기술 기업 B사도 매각을 추진하고 있다. 스마트팩토리 분야에선 저가형 솔루션을 개발해 중소기업 시장을 공략하고 있고 공유모빌리티 분야에선 자체...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경우 지난달 한 달간 '미니 틴트' 검색량이 작년 같은 달 대비 10.3배, '미니 쿠션' 검색량은 7배 각각 증가했다. 지난달 에이블리에서 판매하는 소용량 화장품 상품 수는 작년 같은 달보다 185% 늘었다. 편의점들도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포맨올인원로션을 출시해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화장품·유통업체들이 이처럼 소용량 화장품 제품군에 집중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겨냥한 전략이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되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한 상품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GS25는 200㎖ 펌프형 용기 상품을 150㎖ 튜브형으로 바꾼 아크네스 포맨올인원로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출시 이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GS25는 여행용 스킨케어 상품부터 소용량 가성비 기초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