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핫플' 성수에 떴다…국내 최대 규모 '올리브영' 2024-11-21 17:50:31
MZ세대의 소비 특성을 기반으로 최신 K뷰티 트렌드를 큐레이션해 소개한다. 오프라인 매장 경험을 극대화하고, 협력사 및 고객과 소통 가능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올리브영N 성수에는 카테고리별 12개 전문관, 올리브영N 성수 한정 상품을 판매하는 '더 코너 굿즈숍', K팝 아티스트의 팝업 스토어가...
"청년·신혼부부 임대료 반값…출산시 전액 면제" 2024-11-18 15:01:45
500세대 규모다. 소요 예산은 단지별 320억원이며, 세부적으로 도비 80억원, 시군비 80억원, 전북개발공사 예산 160억원이 들어간다. 임대주택에 대한 수요는 많으나 500세대는 가용한 예산 범위 내의 최대치라는 게 전북도의 설명이다. 김 도지사는 "1년에 1천호씩 대규모로 공급하면 얼마나 좋겠느냐"며 "재원은 한정돼...
[고승연의 경영 오지랖] '승진회피 시대'의 동기부여 2024-11-17 17:08:37
기피’ 현상까지 더해졌다. 2030세대는 워라밸을 위해 승진이나 보직을 기피하고, 4050세대는 고용 안정성을 위해 기피한다는 분석이다. 많은 조직의 리더들은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하다. 임원 자리는 한정돼 있고 많은 사람이 ‘굳이 임원을 달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면 오히려 인사관리가 편해지는 것 아닌가 생각할 수...
"90년대 감성을 현재로 소환하다"…다마고치 팝업스토어, 21~24일 운영 2024-11-15 11:04:47
특전을 받을 수 있다. 팝업 기간동안 한정 판매 상품과 국내 최초 판매 상품, 예약 판매 상품 등의 실물 전시와 판매가 이루어진다. 한정 판매 상품으로는 ‘다마고치 썸’, 국내 최초 판매 상품으로는 ‘다마고치 커넥션’, ‘다마고치 오리지널’, ‘키티 다마고치’ 등이 판매된다. 다마고치 캐릭터 문구류와 키링,...
슈마커, 애니메이션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과 콜라보 3종 발매 2024-11-15 10:00:00
있다. 한정 수량이니 서둘러 방문하길 추천한다. 슈마커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아동 고객은 물론 부모들에게도 즐거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인기캐릭터와의 협업 활동을 이어나가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인도 K뷰티 플랫폼 마카롱, 현지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설립 허가 2024-11-13 14:29:26
세대를 중심으로 누적 가입자 수 82만 명, 월간 활성 이용자 수 12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마카롱은 380여 개 브랜드, 1만8000여 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화장법 등을 공유하는 이용자 커뮤니티와 한국에서 유행하는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번 마카롱 플래그십 스토어는...
올리브영서 1위…요즘 MZ 사이에서 인기 폭발한 '이것' 2024-11-13 10:09:09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올해 3분기 VDL의 올리브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348% 늘었다. 올해는 주력 제품인 '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와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 '치크 스테인 블러셔'를 각각 기획 꾸러미로...
LG생활건강 "VDL 등 색조 브랜드들 MZ세대에 인기" 2024-11-13 09:48:50
세대에 인기"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VDL,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코드글로컬러, 프레시안 등 자사의 색조 브랜드가 올해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올해 3분기 VDL의 올리브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348% 늘었다....
호캉스 가면 "이건 꼭 사야해"…MZ들 홀딱 반했다 2024-11-11 20:00:05
함께 기다리는 곰인형.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굿즈에 담긴 설정이다. 감성적인 스토리를 담아 소비자 공감을 이끌어내며 수요가 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마스코트 인형 '하이'에 대해 "호텔 곳곳을 누비며 손님들에게 따뜻한 환영을 전하는 '강아지 호텔리어'"라고 소개했다. ...
지놈앤컴퍼니, '라이즈 콜라보' 유이크 스팟 패치 사전 예약 판매 2024-11-11 09:30:27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바이옴 레미디 카밍 스팟 패치’를 출시하며 오는 15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놈앤컴퍼니는 최근 트러블 패치가 잘파(Z세대와 알파세대의 합성어) 세대 사이에서 패셔너블한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유이크 전속모델 라이즈가 만든 캐릭터를 활용한 스팟 패치를 선보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