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패션 해외로 들고 나가는 백화점…일본·태국서 '북적' 2024-11-03 07:15:00
백화점 매출 규모 2위인 오사카 한큐백화점 한큐우메다본점에서 팝업 매장을 열고 있다. 14개 브랜드가 1∼2주간 매장을 단독으로 사용하며 고객을 만난다. 지난 달 선보인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 '다이애그널' 등은 현지 고객의 큰 관심을 받았다. 백화점이 국내 패션...
신세계百, 오사카서 릴레이 팝업…K패션 14개 브랜드 참여 2024-10-20 06:00:04
성혜미 기자 = 신세계[004170]백화점은 K패션 해외 진출 지원 플랫폼인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가 올해 말까지 일본 오사카 한큐백화점 한큐우메다본점 3층에서 K패션 릴레이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신세계백화점이 지난해 만든 K패션 수출 지원 B2B(기업 간 거래) 플랫폼인...
내수 침체에…해외 VIP 유치 나선 현대百 2024-09-02 17:34:29
확대해 정체된 매출을 늘린다는 전략이다. 현대백화점은 한큐백화점 운영사 한큐한신백화점과 VIP 혜택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한큐백화점은 일본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VIP 고객이 특히 많다. 오사카 본점은 일본 내 매출 2위 백화점이다. 한큐백화점이 해외 유통사와 공동 VIP 마케팅 협력을 한...
"일본 큰손 잡아라"…현대백화점, 日한큐백화점과 VIP 제휴 2024-09-02 11:01:12
현대백화점은 일본 한큐백화점과 VIP(우수고객) 혜택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한큐백화점은 일본 대형 리테일 기업으로, 특히 오사카에 위치한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은 일본 전체 백화점 점포 중 매출 2위이자 글로벌 톱5 점포에도 이름을 올릴 정도로 VIP 고객층이 탄탄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백화점, 일본 한큐백화점과 VIP 고객 마케팅 '맞손' 2024-09-02 09:58:20
현대백화점, 일본 한큐백화점과 VIP 고객 마케팅 '맞손' 내수 침체 속 외국인 고객 유치 강화…"유럽 등 추가 계획"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현대백화점은 일본 한큐백화점과 VIP(중요인사) 고객 혜택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한큐백화점은 일본 대형 리테일 기업으로, 특히...
'장어 도시락' 먹고 160여명 집단 식중독…90대 사망 2024-07-30 22:23:53
일본의 한 백화점에 입점한 유명 장어 전문점에서 도시락을 사 먹은 160여 명이 식중독 증상을 보이고 1명은 끝내 숨지는 일이 발생했다. 현지 보건당국은 원인을 파악 중이다. 30일 NHK과 NNN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요코하마시 게이큐백화점에 입점한 '이세사다' 매장에서 장어덮밥 등을 먹은 손님들이 설사,...
현대카드, 츠타야·빅카메라 등과 '일본 제휴 서비스' 2024-06-13 09:45:59
프리미엄 신용카드를 보유한 회원이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이나 한큐 멘즈 도쿄점에 방문하면, 구매 시 최대 10% 할인 및 우선 면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할인카드를 제공한다. 라쿠텐 트래블에서는 숙소 4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에코마케팅, 핑거수트·안다르 앞세워 日 공략 2024-05-23 11:43:02
해당 페스티벌은 로프트가 직접 선정한 뷰티 브랜드만 참가가 가능하다. 일본 소비자 뿐 아니라 현지 바이어들에게도 주목받는 행사로 평가받는다. 일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 에코마케팅의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지난 2월 오사카 한큐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최근엔 일본 유명 요가 강사 등으로 구성된...
K애슬레저 투톱, 일본서 한판 승부 2024-05-12 18:04:01
22~27일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팝업 행사를 열었다. 이 팝업 매장은 하루 최대 100만엔(약 9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1인당 판매 단가가 한국보다 40%가량 높았다. 안다르는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일본 내 추가 팝업은 물론 정식 매장도 검토 중이다. 업계에서는 애슬레저 1위 자리를 놓고 벌이는 양사...
잘나가는 K레깅스 '투톱' 앞다퉈 일본 가는 진짜 이유가… 2024-05-12 15:08:04
2월 22~27일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에서 팝업을 진행했다. 당시 하루 최대 100만엔(약 9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고객 1인당 판매단가는 한국보다 40% 가량 높았다. 안다르는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일본 내 추가 팝업은 물론 정식 매장 오픈 등을 검토 중이다. 업계에서는 애슬레저 1위를 놓고 벌이는 양사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