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파고 아버지' 영입한 한화생명…"AI로 보험 혁신" 2024-11-25 17:04:16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다. 한화그룹의 금융브랜드 ‘라이프플러스’에 AI를 탑재해 예술, 문화, 교육 관련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구상이다. 이를 위해 한화생명은 각 분야의 핵심 콘텐츠를 갖고 있는 파트너사와 제휴를 추진하고 있다. 회사가 최근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진출도 AI 사업과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유통가, 신사업 진출 속도…광고 강화하고 화장품 개발 추진 2024-10-28 06:15:00
갤러리아백화점을 운영하는 한화갤러리아는 지난 달 음료 제조 전문업체인 퓨어플러스를 인수해 본격적인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섰다. 경기도 포천에 짓고 있는 F&B 공장을 내년 말 완공해 북미, 유럽 등 세계시장을 중심으로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갤러리아는 수제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 매장을 현재 5호점에서 7년...
LPGA 인터내셔널 크라운, 2025년 고양서 개최 2024-10-23 09:48:16
미국여자골프투어(LPGA)가 주관하고 한화의 금융계열사의 공동브랜드인 라이프플러스가 후원하는 세계 골프 유일의 국가대항전인 ‘한화 라이프플러스 인터내셔널 크라운(이하 인터내셔널 크라운)’이 개최지를 한국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뉴코리아CC로 확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총상금 200만달러(우승팀 상금 50만 달러)...
가을밤에 펼쳐지는 불꽃의 향연…한화, 내달 5일 세계불꽃축제 2024-09-02 11:37:35
수 있는 공식 좌석도 운영한다. 티켓은 이달 22일까지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화는 공식 유튜브 채널 '한화TV'와 불꽃축제 전용 앱 '오렌지플레이'를 통해서 여의도 불꽃쇼를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미혼 남녀 과반 "결혼하고 싶다"…그런데도 머뭇거리는 이유 2024-08-21 17:38:03
한화손해보험 라이프플러스 펨테크연구소가 여론조사 전문 기관 엠브레인에 의뢰해 수도권 거주 미혼 싱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결혼 의향을 묻자 남성 79%, 여성 63%가 결혼할 생각이 있다고 답했다. 성별에 따라 결혼을 망설이는 이유에 뚜렷한 차이를 보였다. 남성은 '경제적 여유 부족(53.6%)' '결혼...
"싱글남녀, 외롭지 않다 말해도 사실 외롭다" 2024-08-20 10:49:16
한화손해보험 라이프플러스(LIFEPLUS) 펨테크연구소는 '2539 남녀들의 외로움과 관계맺기 인식 조사 리포트'를 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펨테크연구소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 중인 미혼 싱글 남녀 총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전체 응답자 10명 중 7명은 현재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고 답했다....
한화운용, 15년 만에 ETF 간판 교체…새 브랜드 'PLUS' 선보여 2024-07-23 11:24:29
간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최영진 한화자산운용 전략사업부문장은 "한화 그룹의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와 연계를 고려했다"며 "투자상품으로서의 가치를 부각하기 위해 '라이프'를 뺀 PLUS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최 부문장은 PLUS를 둘러싸고 있는 대괄호를 어미 새가 둥지에서 자신의 알을...
"이렇게 괴로울 줄은"…2030 女 직장인들 시달리는 '이것' [조미현의 Fin코노미] 2024-07-04 16:02:01
시달리는 2030 여성이 적지 않다는 분석입니다. 4일 한화손해보험 라이프플러스 펨테크연구소가 소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2030 여성들의 멘탈 건강을 분석한 결과, 2030 여성이 가장 많이 언급한 부정적 감정은 자괴감이었습니다. 이는 2021년 1월부터 올해 3월까지 SNS상 556만여 건의 연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2030 여성, '자괴감' 가장 많이 느껴" 2024-07-04 09:52:40
'책임감'도 부정적 감정에 랭크됐다. 4일 한화손해보험 라이프플러스 펨테크연구소가 출범 1주년을 맞아 2030 여성들의 멘탈건강을 분석한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2030 여성이 느끼는 부정적 감정 중 자괴감과 부담감, 책임감이 상위 Top 3에 올랐다. 이는 바이브 컴퍼니와 함께 소셜 빅데이터를 분석해 여성들...
한화손보, 유방암예후예측검사비 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2024-06-21 10:59:04
승인일로부터 6개월간 적용된다. 한화손해보험은 오는 7월 출시하는 여성 건강보험 상품에 이 특약을 반영해 판매할 예정이다. 앞서 한화손해보험은 올해 1월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2.0'의 '유방암(수용체 타입) 진단비 특약과 출산 장려 가임력 보존 서비스로 올해 첫 배타적 사용권(3개월)을 획득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