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기요 "매출 상위수수료 4.7%로 낮춰…상생합의 성실히 이행" 2024-11-11 10:27:41
"높은 매출을 달성한 가게의 수수료 할인을 적용해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의의가 있다"고 설명했다. 요기요는 배달비 부담을 낮추고 안정적인 가게 운영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게를 지원하는 방안도 함께 마련했다. 앞으로 1년간 매출 하위 40%인 가게를 대상으로 중개 수수료의 20%를 '사장님...
요기요, 상생협의체와 단독 협의…“수수료 인하, 차등수수료 시행” 2024-11-11 10:00:26
할인을 적용함으로써,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에 의의가 있다. 또한, 요기요는 배달비 부담을 낮추고 안정적인 가게 운영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게 지원 방안도 함께 마련했다. 향후 1년간 매출 성과가 하위 40%인 가게를 대상으로 중개수수료의 20%를 ‘사장님 포인트’로 환급하는 정책을 시행한다....
"닥터지 앞세워 내년 美·日 시장 전력투구" 2024-11-04 17:46:47
올해 3분기 큐텐재팬 최대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선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등이 실시간 뷰티 랭킹 1위에 올랐다. 베트남에선 쇼피와 틱톡숍 등 온라인은 물론 왓슨스, 가디언 등 오프라인 1500개 매장에 입점했다. 말레이시아에선 올해 3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브랜드인 ‘랩잇’이 5개월 만인 8월...
"여친 선물로 최고"…軍 장병들 PX서 쓸어담더니 '잭팟' 2024-11-04 16:19:02
큐텐재팬 최대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등이 실시간 뷰티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베트남에서는 쇼피와 틱톡샵 등 온라인은 물론 왓슨스, 가디언 등 오프라인 1500개 매장에 입점했다. 말레이시아의 경우 올해 3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브랜드인 ‘랩잇’이 5개월 만인 지난 8월...
박상현·라라사발·호이고르, 2024 제네시스 챔피언십 출전 확정 2024-10-07 16:44:27
랭킹 35위 안병훈과 미국프로골프(PGA)투어 3승을 기록 중인 김주형을 비롯한 국내외 최정상급 선수들도 출전해 명품 샷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프로골프(KPGA)투어 단독 주관 대회로 치러졌던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올해부터 코리아 챔피언십과 통합되면서 DP월드투어와 KPGA투어의 공동 주관 대회로 개최된다. 국내...
"알뜰폰, 글쎄" 확 달라진 분위기…급기야 月요금 100원 '파격' 2024-10-01 09:22:44
할인 등 각종 제도를 더 하면 월 1만원대에 5G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에 알뜰폰 사업자는 100원 단위의 초저가 요금제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몇백원대 초저가 요금제는 일반적으로 6개월~12개월간 가격 혜택을 제공한 뒤 요금을 올리는 식이다. 알뜰폰요금제 비교사이트 '모두의 요금제'...
"1분에 1억원씩 팔렸다"…에이블리, 일거래액 최대 경신 2024-09-27 09:48:20
에이블리는 이달 진행한 '에누리(에이블리에선 누구나 할인받으리)' 기간 역대 최고 일 거래액을 경신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이달 12일부터 19일까지 패션, 뷰티, 라이프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에누리 세일을 진행했다. 이 기간 행사 방문자 수는 1000만명을 돌파했다. 에이블리...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최대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업체인 아마존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프라임데이’에서 얼마나 성과를 냈는지를 설명하는 내용이다. 과거 중국 ‘광군제’와 ‘618행사’ 성과를 발표하던 모습과 유사하다. 이 성과는 중국 소비 트렌드와 시장 입지를 확인할 수 있는 바로미터로 여겨졌다....
콘텐트리중앙, 2분기 매출 2268억…SLL·메가박스 실적 개선 2024-08-08 20:31:19
멤버십 할인, 야놀자 제휴할인 등 다양한 제휴 할인을 통해 재방문율을 높이고 있다. 플레이타임중앙은 올해 7월 롯데몰 자카르타 법인과 인도네시아 신규 사업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으며, 이번 MOU를 통해 베트남, 몽골에 이어 인도네시아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 향후 자카르타 롯데 쇼핑몰 에비뉴...
1~4위 모두 韓제품…K뷰티, 아마존 휩쓸었다 2024-08-01 17:40:10
명이 넘는 유료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어도비애널리틱스는 올해 행사 주문액이 전년 대비 11% 늘어난 142억달러(약 19조5000억원)에 달한다고 집계했다. 행사 기간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아마존 파이어 TV 스틱’이었다. ‘프리미어 프로틴 쉐이크’ ‘리퀴드 IV 팩’ ‘글래드 트래시 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