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세라핌도 쓴대"…요즘 10대들 사이 난리 난 '패션템' 2024-09-23 14:00:02
나타났다.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23일 신상 공개 패션 아이템으로도 쓰인다. 소프트 핏 레더 소재의 이어패드와 얇은 헤드밴드를 적용했고 무게는 250g에 불과하다. 한 번 완충하면 최대 30시간 사용할 수도 있다. WF-1000XM5는 헤드폰에 버금가는 노이즈 캔슬링과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한 이어폰이다. 이 제품에 탑재...
신뢰도 검증된 하이라이팅 데이터로 학습된 AI 검색: 라이너 [긱스] 2024-09-16 11:00:01
사용자들의 반응을 보고 주력 사업 아이템으로 결정되었다. 미국에 4천만 원을 들고 떠났다가 한국에 돌아오니 수중에는 30만 원뿐이었다. 사업개발과 투자 유치서비스 론칭 초기에는 수익이 거의 없었기에 김 대표는 외주 개발을 많이 했다. 밤마다 웹사이트 제작 외주 일을 하고, 낮에는 사업 기획도 하고 학업도...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와인에 취하고, 가을밤에 취하는 호텔가 2024-09-10 17:41:25
서울 마스코트 '하이' 인형, 에센셜 핫스폿 맵을 제공한다. 쿠폰북에는 드파운드, 시티브리즈, 힌스 등의 브랜드 쿠폰이 포함돼 있다. 풀리오 목·어깨 마사지기, 종아리 마사지기도 무료 대여 가능하다.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L7·롯데시티호텔, 추석 업그레이드 패키지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전국...
'AI 로봇집사' 대격돌…여행 코스 짜주고, 창작동화 읽어준다 2024-09-06 17:51:02
‘핫 아이템’이 됐다는 얘기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노부모의 몸 상태를 확인하고,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는 가정용 로봇을 나란히 선보였고 중국 테크노는 강아지처럼 행동하는 4족 보행 로봇을 전면에 내세웠다. 중국 가전업체 로보락은 4㎝ 높이의 방지턱도 넘을 수 있는 로봇청소기로 눈길을 끌었다. ○노부모 케어,...
해외선 벌써 갈아탔는데…위스키 찾던 2030 돌변한 이유 2024-09-05 21:00:01
아이템으로 데킬라를 택한 업체는 또 있다. 전통주 인기에 힘입어 실적이 개선됐다가 최근 고꾸라진 국순당이 대표적 사례다. 지난해 국순당 영업이익은 4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1.2% 줄었다. 이 기간 매출은 704억원으로 5.5% 감소했다. 코로나 기간 홈술 문화로 국산당 매출은 2021년 652억원, 2022년 746억원으로...
"웃돈 주고 샀었는데"…'품절대란' 났던 포켓몬빵 결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7 12:51:07
붙어서 팔리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핫 아이템들 인기가 예전 같지 않은 것 같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 씨는 지난해까지만 해도 농심 ‘먹태깡’을 구하기 위해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순회하는가 하면, 그에 앞서 SPC삼립의 포켓몬빵이 대유행했을 때도 중고 거래 플랫폼을 통해 겨우 구했다고 하는데요. ...
조진웅 "'노웨이아웃' 故 이선균도 재밌게 보겠죠" [인터뷰+] 2024-08-12 06:15:06
아이템이 생기고, 일하고 있는 조합들이 있었다. 그러다 '노웨이아웃'을 만나니 더 신명 나더라. ▲ 캐스팅 과정이 다 공개되지 않았나. 그때의 상황이 어땠을까. TV를 보고 있다가 '이게 뭐야' 이랬다. (故 이선균은) 너무 친한 사람인데, '저럴 일이 아닌데 저렇게 발표해도 되나' 그런 생각들을...
[골프브리핑] 골프넛츠, 핫섬머 겨냥 큐레이션 프로모션 진행 2024-08-06 09:15:22
브랜드 큐레이션 통합몰 골프넛츠가 핫섬머 시즌을 맞이해 18일까지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골프넛츠는 한여름 무더위에도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의 더 쾌적하고 즐거운 라운드를 위해 기능성 골프웨어와 다양한 액세서리를 큐레이션 해 선보인다. 특히 8월 휴가철을 맞아 해외 골프 여행객이 많은...
"인기 이정도일 줄은"…스타벅스엔 없는데 '카페 핫템' 등극 2024-07-16 14:56:18
‘아샷추’가 핫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아샷추는 아메리카노가 아닌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샷을 추가한 일종의 ‘모디슈머’(자신만의 방식으로 재창조) 음료인데 이를 메뉴화해 성공한 케이스란 점에서 눈길을 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아샷추를 정식 메뉴로 만들어 제공하는 프랜차이즈로는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웰니스]서울의 중심에서 이스케이프하다 2024-06-27 10:35:52
.31)는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타쿰과의 협업으로 K웰니스에 대한 또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흰민들레의 강인함과 효능에 초점을 맞춘 탈리타쿰 주요 제품은 패키지에 선물로 포함되어 있으며, 오울바의 창작 칵테일 탈리타 쿰과 호텔 사우나 등에서도 시그니처 아이템을 고루 경험할 수 있다. 글, 사진 정상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