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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강원춘천 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기업 ‘메디언스’ 2024-11-25 21:46:53
박 대표는 “해외 진출을 위한 시제품 지원의 경우 해외시장 개척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며 “조만간 해외(베트남)로부터 수주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박 대표는 “현재 개별인정형 소재의 임상시험이 3개가 진행 중이고 그중 하나는 성공적인 결과를 얻어...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개인정보 라이프사이클 통합관리 시스템(PIL-M)을 개발하는 ‘프라이버시지’ 2024-11-25 21:31:17
MOU가 있어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현지화를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설립일 : 2024년 6월 주요사업 : 정보주체의 권리보장 위한 개인정보 라이프사이클 통합관리 시스템(PIL-M) 개발 및 공급 성과 :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 강북청년창업마루 입주기업 선정, 연구개발전담부서 설립, 강북창업경진대회...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자연친화적 캠핑용품을 제작하는 스타트업 ‘하트플래닛컴퍼니’ 2024-11-25 21:27:49
등 제품군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유튜브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갈 것입니다. 글로벌 시장 확장은 수출과 플랫폼 입점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유럽과 북미를 주요 타겟으로 하여 친환경 캠핑용품 수출을 확대하고,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스마트건설지원센터 입주기업 CEO] 친환경 저탄소 재조립형 모듈러 건축을 하는 기업 ‘디어건축사사무소’ 2024-11-25 21:21:44
말했다. 디어건축사사무소의 제품 이름은 ‘이노큐브 하우스’로 모듈러 건축이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두 갖추고 있다. 소프트웨어는 ‘테트리스 하우스 설계 시스템’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각기 다른 용도의 모듈을 서로 결합하면서 설계를 쉽게 풀어 나가게 도와준다. 하드웨어는 건축 개론의...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증강 현실 기술을 활용한 눈 관리 솔루션 ‘EYEASE’ 개발한 ‘옵토리얼’ 2024-11-25 21:19:15
효과도 잘 모르고 있습니다. 우리 제품을 통해 사람들의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특히, 새로운 기능을 지속해서 추가해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해외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현지화된 제품과 마케팅 전략을 준비하고...
中 저가 전기차 공세 걱정했는데…BYD "가성비로 승부할 생각 없다" 2024-11-25 19:30:03
하에 기술과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해외 공장 설립에 있어 세금은 아주 일부분"이라며 "더 중요한 것은 물류의 원가를 절약할 수 있고 현지 국가에 더 많은 고용 기회를 창출하고 소비자들이 전기차 제조하는 과정에 더 깊이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덧붙였다. 선전(중국)=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베센트 美재무 그나마 온건"…글로벌 주식과 국채 상승 2024-11-25 19:27:11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자가 그나마 시장을 이해하고 불확실성이 적어 보이는 스콧 베센트를 재무 장관으로 지명하면서 25일(현지시간) 글로벌 시장에서 주식과 국채가 상승했다. 유럽의 스톡스 600지수는 25일 오전 0.3% 상승으로...
이오플로우, 인슐린패치 '유럽 판매금지' 풀려 2024-11-25 17:32:13
이어 유럽 시장에서도 같은 결정이 나와 해외 판매의 걸림돌이 사라진 것이다. 인슐렛은 이오플로우의 유럽 유통사 메나리니를 상대로 같은 소송을 냈다. 그러나 이 역시 같은 날 기각됐다. UPC의 결정은 프랑스 독일 등 유럽 17개국에 적용된다. 2022년 출시 이후 제품이 활발하게 팔리는 유럽에서 판매가 금지됐다면 큰...
'1조 브랜드' 헤지스, 유럽·중동 공략 2024-11-25 17:28:25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일찌감치 해외시장 개척에 적극 나선 덕분이다. 현재 헤지스의 해외 매출 비중은 40%에 달한다. 헤지스는 2007년 중국 3대 신사복 업체를 운영하는 바오시냐오그룹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중국 시장에 처음 진출했다. 이후 철저한 현지화와 프리미엄 전략을 토대로 매장이 530여 개까지 늘어나는 등...
"미샤가 부활했다"…BB크림, 美서 터지더니 '심상치 않네' 2024-11-25 17:27:23
최소한의 제품으로 효과를 극대화하는 ‘스킨 스트리밍’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은 미샤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보랏빛 앰플(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 5X)’과 BB크림의 장점을 결합해 메이크업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샤의 부활에 힘입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