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도 대파버거·이천 쌀맥주…"지역특산물 여기서 다 배우네" 2023-07-19 22:00:02
‘핸드앤몰트’를 통해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맥주를 한정판으로 계속 출시하고 있다. 각 시리즈는 지금까지 출시 3주 만에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월 완주의 생강을 사용한 수제맥주 ‘진저 063’을 내놓은 데 이어 칠곡 꿀(허니 054), 제주 진귤(만다린 064) 등의 맥주를 연이어 내놓고 있다. 우리 농가...
"수제맥주로 승부수"…'허니054' 이름에 숨겨진 뜻 뭐길래 2023-04-11 20:00:01
'핸드앤몰트'는 11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핸드앤몰트 브루랩에서 페일 에일(IPA·맥아로 만든 발효맥주) '허니054'를 공개했다. 오는 21일 용산 핸드앤몰트 브루랩 한정으로 출시 예정이다. 향후 특산품이 생산되는 지역에 한정 출시한 후 추후 반응에 따라 전국으로 판매를 확대할 수도 있다. 핸드앤몰트는...
핸드앤몰트, 지역 특산물 활용한 수제맥주 출시…첫 제품 '완판' 2023-04-11 14:52:26
오비맥주의 자회사인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Hand & Malt)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수제맥주 '허니 054(HONEY 054)'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핸드앤몰트는 우리나라 지역 곳곳의 특산물로 만든 수제맥주를 선보이는 '로컬을 담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진행한 미디어 시음회에서...
"니가 왜 거기서 나와"…'소주 광고' 신인 모델의 정체 [영상] 2022-09-25 10:02:43
맥주(핸드앤몰트), 과자(GS리테일) 등 다양한 기업과 협업한 바 있다. 중소기업 무꼬뭐꼬와 손잡고 선보인 자체 굿즈 '바비분식 떡볶이' 등 다양한 굿즈도 화제를 낳았다. 기존 캐릭터뿐 아니라 자체 캐릭터를 내세우는 곳도 늘어나고 있다. 빙그레는 2020년 순정만화 그림체의 캐릭터 ‘빙그레우스 더...
돈 되는 크리에이터에 기술 모인다···크리에이터 협업·소통 플랫폼 주목 2022-06-09 16:36:52
진행할 디자인 그룹을 선정하고 브랜드 콜라보 굿즈 창작 활동부터 Y 아티스트 간 커뮤니티 형성과 판매 유통까지 지원하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1차 Y 아티스트에는 일러스트 작가 일이칠(127)이 선정됐으며, 국내 수제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신상품 ‘Y끼리 YPA’의 디자인에 참여하며...
여의도 메리어트, 개관 14주년 기념 온 가족이 함께하는 ‘Family All in One’ 패키지 선봬 2021-09-23 16:10:01
외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상상 페일 에일 4캔과 스낵 세트를 담은 우드 피크닉 박스도 투숙객에게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2022년 레노베이션 후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과 수 스파 2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모든 포함 사항은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되며 3인 이상 투숙 시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등본...
여의도 메리어트, `버블 테라스`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선봬 2021-05-14 14:10:05
프로모션은 핸드앤몰트 또는 카스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생맥주와 함께 든든함을 책임져 줄 스낵과 시그너처 메뉴도 즐길 수 있다. 감자튀김, 롤 소시지, 훈제 연어 샐러드, 메리어트 치즈 버거, 파크카페 BBQ 플래터 등이 준비된다. 이 외에도 허니버터 아몬드와 협업한...
日불매에 기회 잡은 수제맥주…'인기폭발' 결정적 이유는? 2021-05-01 05:30:01
한국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가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협업한 맥주다.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 증가 속 이같이 재미를 중시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를 잡으려는 다양한 이색상품이 출시되며 수제맥주 시장이 지난해 급성장했다. 그 결과, 국내 수제맥주 시장은 처음으로 1000억원을...
수제맥주 시장 1천억원 시대…이색 '굿즈맥주' 견인 2021-03-21 07:07:08
외에도 더쎄를라잇브루잉의 '유동 골뱅이 맥주', 핸드앤몰트가 인기 웹툰을 고려해 맥주로 만든 '유미의 세포들 맥주', 플래티넘 브루어리가 웹툰 호랑이 캐릭터를 활용한 '강한 IPA' 등이 잇따라 소비자를 만났다. 하지만 이 같은 다양한 굿즈맥주가 소비자 이목을 끌어 수제맥주의 저변을 넓힌...
「서울메이드」 매거진 ISSUE NO.12 ‘브랜드’ 발간 2020-12-22 09:33:22
‘핸드앤몰트’, MZ세대의 지지를 받는 패션 브랜드 ‘파라코즘스튜디오’, ‘마지언타이틀’, ‘윤서울’, ‘레이어’, 서울의 가치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창조적인 활동으로 보여주는 브랜드 ‘스튜디오 콘트리트’, ’29CM’, ‘ 키오스크키오스크’가 소개되어 있다. 특히 이번 호를 통해 서울의 감성을 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