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업계,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성금·제품 지원 손길 이어져(종합) 2023-07-24 15:13:27
과자를 지원한다. 지원 제품은 크라운제과의 죠리퐁, 메이플콘, 츄러스와 해태제과의 홈런볼, 허니버터칩, 맛동산 등 6종으로 구성했고, 제품별로 1만개씩 총 6만개를 보낸다. 남양유업은 전북 지역에 음료 제품 과수원 750박스(1만8천여개)를 지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
진도 대파버거·이천 쌀맥주…"지역특산물 여기서 다 배우네" 2023-07-19 22:00:02
땅콩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츄러스 등 기존에 특화 매장에서만 선보였던 메뉴를 전국의 일부 일반 점포까지 확대해 판다. 로컬 메뉴는 시즌별로 출시되는 일반 신제품 대비 ‘희소성’ 덕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빠르게 끌어모을 수 있는 것이 장점. 업계 관계자는 “로컬 메뉴를 출시할 때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허니츄러스, 첫 싱글 ‘ii(아이아이)’ 7일 발매…초호화 제작진 참여 2023-07-06 14:30:23
제작에 참여해 퀄리티 높은 뮤직비디오로 허니츄러스의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허니츄러스는 팬 클리퍼 출신으로서 세계 최초로 데뷔한 버추얼 아이돌이다.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4개월 만에 유튜브 실버 버튼을 달성하며 막강한 화제성과 저력을 보여줬다. 허니츄러스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제2의 허니버터칩" 폭발적 반응…1초에 한 개씩 팔린 과자 2021-09-23 08:39:37
긍정적인 후기가 잇따르면서 일각에서는 '제2의 허니버터칩', '마약과자'라는 수식어도 등장했다. 이에 일부 동네 마트나 슈퍼에선 품절 사태가 빚어지며 화제가 됐고, 리셀러들이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웃돈을 붙여 팔기도 했다. 이 같은 국내의 인기로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은 해외에도 진출한 상태다. S...
"1+1로는 부족해"…편의점 1+4·1+2 파격 묶음으로 할인 경쟁(종합) 2021-06-29 16:48:22
낮춘 것이다. 또한 최근 인기를 끌며 '제2의 허니버터칩'으로 불리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내달 말까지 2+1 행사상품으로 판매한다. 편의점 업계 관계자는 "휴가철이 시작돼 유동 인구가 많아지는 7월이 업계의 성수기인 만큼 행사도 많아진다"면서 "올해는 특히 다음 달부터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마약 과자" 입소문에 품절 사태…하루 10만봉씩 팔렸다 2021-01-13 12:03:35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은 자체 개발한 공정과 생산 설비를 통해 기존 꼬북칩에 초콜릿 커버링 기술을 접목시킨 제품이다. 꼬북칩 특유의 4겹과 바삭한 식감은 살리고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맛을 구현했다고 오리온은 설명했다. 제품을 맛본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잇따르면서 일각에서는 '제2의 허니버터칩',...
"제2의 허니버터칩"…'대란' 부른 과자, 진열과 동시에 완판 2020-11-04 10:03:49
츄러스맛은 자체 개발한 공정과 생산 설비를 통해 꼬북칩에 최적의 맛과 식감을 선사하는 초콜릿 커버링 기술을 접목시킨 제품이다. 꼬북칩 특유의 4겹 바삭한 식감은 그대로 살리며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맛을 구현했다고 오리온은 설명했다. 제품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었다. 제품을 맛본...
품절대란 마약과자 '꼬북칩 초코맛' 오늘(7일)부터 편의점에 풀린다 2020-10-07 11:28:26
초코츄러스 맛 품절 사태까지 벌어졌다. 없어서 못 파는 수준으로 구하기 어려운 탓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제2의 허니버터'라는 수식어까지 등장했다.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은 초콜릿을 한 겹 한 겹 바른 네 겹의 칩이 진한 초콜릿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살린다. 여기에 달콤한 슈가토핑이 올라가 츄러스...
크라운 츄러스, 출시 1년만에 매출 200억원 돌파 2016-02-18 11:45:55
중 1년만에 200억원을 돌파한 것은 츄러스를 제외하면 3개에 불과하다(허니버터칩과 허니통통, 말랑카우). 특히, 허니류가 아닌 스낵제품 중에서는 츄러스가 유일하게 2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SNS를 주로 사용하는 10~20대 사이의 젊은 고객들의 관심이 실제 제품 판매에 연결되며 올해는 50% 이상...
소자본 창업의 부담을 확 낮춘 맞춤창업 '츄레리아' 2015-11-25 18:58:07
독점 업무 제휴를 통해 고품격 츄러스 믹스를 각 매장에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제공하는 카페다.대기업 cj제일제당에서 공급받는 만큼 제품의 퀄리티가 보장되며, 비슷비슷한 메뉴를 선보이는 여타의 디저트카페와의 가격, 맛에서 차별화 및 우위를 점하고 있다. 츄러스 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