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 포레나,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톱7'에 선정 2024-11-21 13:13:21
호평을 받았다. 나아가 한화 건설부문은 2023년 ‘포레나 헤어 드라이기 수납시스템’, 2020년 ‘포레나 엣지룩’ 등 누적 39건의 우수디자인(GD, Good Design) 마크를 획득하는 등 디자인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인정받고 있으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IDEA...
무아스, 2년 연속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2024-11-07 14:07:23
플라즈마 헤어드라이기 라인 첫 도입 후 6개월 만에 전분기 대비 약 480%에 달하는 판매 증가세로 강력한 시장 돌파력을 보여주는 등 주요 제품들을 통한 굵직한 성장을 보였다. 현재 무아스 제품은 이마트, 코스트코, 한샘, 교보 핫트랙스, 아크앤북 등 국내 100여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유명 가전기업 샤크닌자의 헤어케어 브랜드 샤크 뷰티는 지난해 4월 한국 공식 수입 유통사인 코스모앤컴퍼니를 거쳐 국내 시장에 론칭됐습니다. 샤크뷰티가 선보인 헤어 디바이스 제품인 ‘샤크 플렉스타일’은 배우 한소희가 모델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는데요. 열 손상 없이 빠르고 강력한 건조와 다양한 스타일링을 한...
'완판 행진' 무아스 플라즈마 드라이기, 3분기 판매 480% '쑥' 2024-09-26 14:14:39
입증했다. 무아스 플라즈마 드라이기는 인스타마켓에서는 릴스 2000만 뷰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총 4차에 걸친 사전 예약 판매 중 3차에서는 44초 만에 완판됐다. 이외에도 코스트코 및 온·오프라인 내 빠른 품절 사태를 빚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무아스 플라즈마 드라이기는 광명, 대구, 일산, 양평, 대구혁신, 천안,...
GTX 변전소 '유해성' 논란에…국토부 "전자레인지보다 전자파 덜 나와" 2024-06-24 11:00:01
수준이었다. 전자레인지(35μT)나 헤어 드라이기(16μT) 등보다 전자파가 덜 나왔다. 24일 국토부 등에 따르면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에 전기를 공급하기 위한 변전소 설치가 예정된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역 인근 주민들 사이에서 안전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청량리전철변전소는 청량리역 지하 4층 공간에 들어설...
5살 쓱닷컴, 5일간 할인행사 '오쓱DAYS' 연다 2024-03-11 11:00:29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기간 인기 있는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공기청정기·청소기와 휘슬러 조리용품 등 상품을 대표상품으로 선정해 할인 판매하고, 매일 두 차례에 걸쳐 한정 시간 판매하는 '타임딜'을 운영한다.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 방송도 매일 편성했다. 또한 SSG닷컴은 오는 14일까지...
고트레이즈, '랜드미 고속 음이온 헤어드라이기 이온젯' 출시 2024-03-11 09:00:05
소음보다 낮은 56db의 초저소음 드라이기로 출시됐으며, 인체 공학적 디자인에 316g 초경량으로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 편한 드라이가 가능해 미용실 헤어 드라이기로도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랜드미 고속헤어드라이기 이온젯은 모발과 두피에 자극 및 손상 없이 빠르게 드라이를 할...
SSG닷컷, 창립 5주년 행사 '오쓱DAYS'…대표상품 할인·타임딜 2024-03-11 08:47:28
SSG닷컴이 할인할 대표 상품은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공기청정기·청소기와 브라운 전기면도기, 휘슬러 조리용품, 마이크로 킥보드, 파인캐디 골프거리측정기 등이다. 매일 두 차례에 걸쳐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 행사도 있다. 반려동물 간식과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 세트 등 뷰티 상품, 한샘 샘키즈 수납장, 삼성...
"미용실이요? 유튜브 보고 혼자 잘라요"…임창정도 날벼락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3-06 21:00:02
최소 한 달에 한 번은 가야 하는데 최근 헤어샵들 비용도 너무 올라 고정비 부담이 너무 늘었다"며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조금씩 익숙해져서 혼자 자르게 됐다"고 설명했다. 20대 여성 D씨는 "좋은 드라이기를 쓰기 시작하면서 굳이 미용실에 갈 필요가 없어졌다. 특히 여자들은 대단한 변화를 주지 않는 이상 미용실에...
"경계가 흐려졌다"…이종융합 움직임 '가속화' 2024-02-10 12:00:10
기조 연설자로 무대에 섰습니다. 주인공은 적외선 드라이기 에어라이트 프로. 로레알이 하드웨어 스타트업 주비와 협업해 만든 차세대 헤어 드라이기로 뷰티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테크 영역을 끌어들인 겁니다. [니콜라 이에로니무스 / 로레알 CEO : 로레알이 CES에 왜 나왔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