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W컨셉 "뷰티페스타 초반 흥행…나흘간 매출 130% 증가" 2025-02-17 08:14:18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뷰티 카테고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0% 늘었다고 17일 밝혔다. 세부 영역의 매출 증가율을 보면 뷰티 디바이스(미용 기기) 525%, 헤어·바디 230%, 메이크업 165%, 스킨케어 150% 등이다. 상위 100개 브랜드의 평균 매출이 세 배로 늘었다. 바닐라코, 연작, 네이밍, 나르카, 스킨푸드,...
백화점 갔더니…"탈모 초기입니다" 청천벽력 2025-02-12 10:06:41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스타일 컬러와 헤어 컬러 제안, 얼굴 상·하안부 및 가로·세로 비율 진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퍼스널 컬러와 얼굴형 분석은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며 결과지 출력시 소액의 비용이 든다. 사맛디는 고객의 현재 착용 의상을 AI가 분석해 패션스타일을 파악한다. 분석 결과를 토대로 어울리는...
"유럽 승무원들도 한국오면 싹쓸이"…다이소 핫템 뭐길래 [트렌드+] 2025-02-12 05:49:01
상품과 네일케어, 헤어 제품 등이 함께 있었지만, 국적을 불문하고 가장 많은 손님으로 붐비는 곳은 단연 색조화장품 판매대였다.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틴트, 쿠션팩트,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가지각색의 화장품이 전시된 이곳은 마치 뷰티 전문 매장을 방불케 했다. 어떤 종류든 최대 5000원을 넘지 않는 저렴한 가격...
롯데온 "지난달 뷰티디바이스 매출 30%↑…레벨업 뷰티행사" 2025-02-10 06:00:02
있다. 최근에는 집에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헤어 케어 제품 매출도 늘고 있다. 롯데온에서 작년 하반기에 뷰티 디바이스와 이·미용 기기를 구매한 고객 수는 상반기 대비 약 50% 증가했다. 롯데온은 작년 7월 '뷰티실'을 신설해 뷰티 시장 주요 브랜드사와 전략적 협업 및 뷰티 카테고리의 판매 품목을...
무신사, 13일까지 올해 첫 뷰티페스타…382개 인디브랜드 참여 2025-02-03 08:48:54
뷰티 디바이스(미용 기기) 등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을 모은 럭키박스를 5만원 균일가에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 다슈, 오드타입, 헤어플러스 등의 인기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특정 상품을 99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있다. 무신사는 또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협업해...
컬리, 작년 첫 연간 상각전 영업이익 흑자 유력…창사 9년만 2025-01-27 08:01:00
확보한 성과가 반영됐다. 2022년 11월 출시한 뷰티컬리 브랜드도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며 거래액 증가와 수익성 개선에 힘을 보탰다. 컬리의 목표는 2∼3년 이내에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할 수 있는 기반을 다져 기업공개(IPO) 시점을 앞당기는 것이다. 지난해 1∼3분기 연결 기준 누적 영업손실은 128억원으로 전년 같은...
로레알·호텔신라·사모펀드 앵커, 합작 출시한 시효 운영 중단 2025-01-17 17:19:55
11월 시간의 지혜라는 의미의 뷰티 브랜드 시효를 출시했다. 시효는 동양의 24절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으며 앰플과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 헤어케어 라인 등을 판매해왔다. 업계는 이번 시효 운영 중단 결정이 중국 경기 악화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시효는 중국 시장...
뷰티테크 라이브엑스의 위닛헤어, 19호점 '위닛 수영점' 오픈 2025-01-16 20:34:35
최대 교육 플랫폼인 비오비아카데미와 헤어캠프코리아를 운영하며, 성장과 발전을 원하는 디자이너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지속적인 발전과 확장을 통해 미용업계에 혁신적인 변화를 주도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한다. 위닛 송정웅 대표는 "디자이너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출시 반년만에 10만개 판매 2025-01-15 10:41:59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헤어 브랜드 미쟝센의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이 출시 반년 만에 판매 수량 1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출시한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은 손상 관리는 물론 곱슬곱슬한 머리카락을 차분하고 매끈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럼 3종으로...
CES서 대박 친 '카이스트 탈모샴푸'…눈 깜짝할 새 또 '품절' 2025-01-14 19:30:01
해외 시장에 진출하는 방식이 뷰티 스타트업 사이에서 일종의 ‘공식’으로 자리잡았기 때문. 그래비티 샴푸는 리프트맥스 성분으로 탈모와 볼륨 케어 효과를 구현해 40~50대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3만원대 제품이 온라인 중고장터 등에서 20만원대에 재판매될 정도로 입소문을 탔다. 회사 측은 “임상시험 결과 1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