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미니어처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가 구성에 포함됐다. 24시간 리프팅 지속 효과가 있는 리프팅 쿠션은 프로레티놀VTM가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는 3단계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 사용 1주후 피부결, 2주후 잔주름, 4주후 깊은주름까지 개선한다.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수분 선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스낵과 헤어케어, 구강케어 등 국내 브랜드 제품들도 판매량이 늘었다. 딜라이트프로젝트의 베이글칩 시리즈, 헤어케어 브랜드 어노브의 ‘실크 에센스’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구강케어 브랜드 뷰센의 ‘뉴28 치아미백제’ 등이다. 올리브영이 코로나 팬데믹 종료 이후 주요 관광 상...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쓰다가 최근에 스킨, 로션, 에센스를 별도로 구입했습니다." (30대 남성 A씨) "예전에는 선크림도 바르지 않을 때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비비크림까지 바르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30대 남성 B씨) 최근 들어 외모를 가꾸는 데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증가하면서 국내 화장품업계가 남성 화장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수익...
비누 팔던 애경산업의 변신…'주가 2배 상승' 기대감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2-23 07:00:01
기업으로 입지를 굳힌다. 2002년에는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를 출시해 프리미엄 샴푸 시장을 개척했고, 2006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를 선보인다. 2012년 론칭한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메가 히트 브랜드로 성장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도약을 시작한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팩트의 경우 출시...
신개념 염모제 '해바(HEVA)', 22일 현대홈쇼핑 런칭 2023-11-21 10:00:06
해바 헤어 컬러 체인져, 해바 헤어 컬러 에센스 등을 사용해 염색 시술하는 모습을 시연하며 고객들에게 ‘해바(HEVA)’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새치염색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커가는 가운데 신개념 햇빛 염색 제품 ‘해바(HEVA)’를 현대 홈쇼핑에서 첫 런칭을 준비하게 되어 기대가 크며, 새로운...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매장 오픈 2023-10-23 23:14:39
2종으로 출시됐다. 에탄올 62%를 함유한 에센스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과 쿨링효과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셀바티코의 제품은 헤어 및 보디워시와 보디로션, 캔들 3종 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로베르테 조향사의 감각적인 향을 담은 향수 4종도 연말 출시를 앞두고 있다. 셀바티코는 지난해 8월 서울숲 팝업스토어에서...
메디톨드 연구소, 손상모 개선 핵심 기술 발표 2023-09-06 09:00:06
에센스를 생산하는데 성공했다고 6일 밝혔다. 아몬드오일은 미국에서 주로 사용하는 헤어 제품으로, 손상모 개선에 특히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아몬드오일은 가벼운 특성으로 인해 오일 특유의 기름진 느낌이 없다. 비오틴이 포함되어 있어 모발 성장을 촉진하고 오메가 지방산이 포함되어 모발의 윤기를 늘려줄...
"그루밍족 잡아라" 롯데백화점, '비오템 옴므'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8-22 14:51:32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약 8만 7000원 상당의 증정품과 함께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아쿠아파워 올인원' 등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들도 엄선해 특별한 구성으로 판매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유명 바버샵...
'그루밍족 잡아라'…롯데百, 남성 뷰티 '비오템 옴므' 첫 팝업 2023-08-22 06:00:05
에센스를 최초로 선보인다. 공식 출시일은 다음 달 1일이지만 이번 팝업에서 그보다 일주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으로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증정품과 15% 할인 혜택을 준다. 헤어라인과 눈썹을 정리해주는 바버 서비스, 비오템 옴므 제품을 활용한 스킨케어 서비스, 전문가와 함께 피부 관리 방법과 가을·겨울...
코스맥스 '초개인화 화장품' 판 키운다 2023-07-20 17:49:36
기존 헤어 제품에서 에센스 등 스킨케어로 확대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쓰리와우는 소비자가 온라인상에서 답한 문진 결과를 분석해 딱 맞는 제품을 만들어주는 서비스다. 지난 3월 샴푸·트리트먼트 등 헤어 제품을 처음 선보인 뒤 이번에 ‘유어 맞춤형 에센스’ 2종을 추가했다. 소비자의 피부 상태, 성분, 제형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