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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기·드라이기' 팔아 영국에 대학까지…놀라운 '이 기업' 2025-02-14 14:05:00
것 같아요." 최근 직장 동료의 추천에 다이슨 헤어케어 제품 '에어랩'을 산 30대 직장인 A씨는 성능과 편의성을 강점으로 꼽았다. 다이슨 제품이 편하고 좋다는 이야기들을 줄곧 들어 왔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고민하다 뒤늦게 에어랩을 구매했는데, 두피 건조부터 스타일링까지 기능적 측면에서 만족한다고 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동백 유래 성분 '리뉴 카멜리아' 선보여 2025-02-14 10:08:22
= 아모레퍼시픽의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안티에이징 케어(노화방지) 라인 '리뉴 카멜리아'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리뉴 카멜리아는 동백에서 얻은 특허 성분과 피부관리 성분을 담아 두피부터 헤어라인까지 관리해준다. 제품은 4종으로 두 가지 종류의 샴푸(배리어·클리어)와 듀얼케어팩,...
백화점 갔더니…"탈모 초기입니다" 청천벽력 2025-02-12 10:06:41
케어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식이다.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기간 리필드의 탈모 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탈모케어 샴푸'(3만 1500원), '헤어 부스터'(2만 7900원), '아이래쉬 듀얼앰플'(2만 7900원) 등이 있다. 트위닛은 AI가 사용자...
"유럽 승무원들도 한국오면 싹쓸이"…다이소 핫템 뭐길래 [트렌드+] 2025-02-12 05:49:01
'발렌타인데이' 관련 상품과 네일케어, 헤어 제품 등이 함께 있었지만, 국적을 불문하고 가장 많은 손님으로 붐비는 곳은 단연 색조화장품 판매대였다.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틴트, 쿠션팩트,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가지각색의 화장품이 전시된 이곳은 마치 뷰티 전문 매장을 방불케 했다. 어떤 종류든 최대...
롯데온 "지난달 뷰티디바이스 매출 30%↑…레벨업 뷰티행사" 2025-02-10 06:00:02
있다. 최근에는 집에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헤어 케어 제품 매출도 늘고 있다. 롯데온에서 작년 하반기에 뷰티 디바이스와 이·미용 기기를 구매한 고객 수는 상반기 대비 약 50% 증가했다. 롯데온은 작년 7월 '뷰티실'을 신설해 뷰티 시장 주요 브랜드사와 전략적 협업 및 뷰티 카테고리의 판매 품목을...
무신사, 13일까지 올해 첫 뷰티페스타…382개 인디브랜드 참여 2025-02-03 08:48:54
선보인다. 인디 브랜드를 중심으로 스킨케어, 고급 향 제품, 뷰티 디바이스(미용 기기) 등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을 모은 럭키박스를 5만원 균일가에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 다슈, 오드타입, 헤어플러스 등의 인기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특정 상품을 99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있다. 무신사는 또...
"성능만 좋으면 뭐하나" 불만 쏟아지자…다이슨 '특단의 대책' 2025-01-27 21:38:40
서비스센터는 AS만 제공하지 않는다.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사용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 AS를 기다리던 한 고객은 센터 내에 진열된 다이슨 청소기를 구경하면서 순서를 기다렸다. 기자도 가정용 물청소기를 직접 돌려봤다. 그러자 다이슨 직원이 옆에서 "청소기가 무겁다고 느낄 수 있지만 정작 밀어서 사용하면 전혀...
헤어&바디 퍼스널 케어 브랜드 리노이아(RE:NOIA), 신제품 트리트먼트 4종 출시 2025-01-23 10:30:50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대표 이정훈)의 헤어&바디 퍼스널 케어 브랜드 리노이아(RE:NOIA)가 신제품 트리트먼트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노이아는 ‘나의 아름다움을 일깨우는 휴식 시간’을 컨셉으로, 일상에서 기분 좋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헤어, 바디 케어 브랜드다. 사람마다 피부 상태가 다르듯,...
바이오니아, 코스메르나 핵심 원료 日 특허 등록 결정 2025-01-15 17:37:55
SAMiRNA 플랫폼 기술이 적용된 성분으로, 모발과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조성물이다. 해당 기술이 적용된 ‘코스메르나 ARI Anti-Hair Loss Tonic’은 두피와 모발 건강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데 높은 효능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2024년 3월 세계적인 화장품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에서 헤어 부문...
CES서 대박 친 '카이스트 탈모샴푸'…눈 깜짝할 새 또 '품절' 2025-01-14 19:30:01
때문. 그래비티 샴푸는 리프트맥스 성분으로 탈모와 볼륨 케어 효과를 구현해 40~50대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3만원대 제품이 온라인 중고장터 등에서 20만원대에 재판매될 정도로 입소문을 탔다. 회사 측은 “임상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모발 굵기 19.22% 증가, 헤어 볼륨 87.27% 향상 효과가 입증됐다. 2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