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리프팅 쿠션 미니어처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가 구성에 포함됐다. 24시간 리프팅 지속 효과가 있는 리프팅 쿠션은 프로레티놀VTM가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는 3단계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 사용 1주후 피부결, 2주후 잔주름, 4주후 깊은주름까지 개선한다. 오휘 에이지...
다이슨,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온트랙' 국내 출시 2024-09-03 09:27:26
제품 헤어밴드에 배터리를 탑재해 무게를 균형 있게 분산시켰다. 배터리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5시간, 약 2주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트랙은 CNC 코퍼, CNC 알루미늄, CNC 블랙 니켈, 세라믹 시나바 등 모두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2천가지 이상의 색 조합이 가능한 이어쿠션과 이어캡도 각각 7가지 색상을...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참가했다. 이들은 화장품, 헤어용품, 마사지 기기 등 뷰티용품부터 유아용품, 어린이용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베트남 고객과 대면했다. 이들은 삼성·현대차 등 대기업들과는 달리 자체 브랜드가 베트남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곳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현지 소비자가 한국산 제품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갖고...
한강변 콘서트, 아리수 체험…서울시, 베이징에 '서울 생활상' 재현 2024-08-01 16:24:27
홍보 코너에서는 사람들이 파란 쿠션을 쾅쾅 두드리고 있었다. 한 시민이 쿠션을 두드리자 '서울 아리수'라고 적힌 컵 모양 화면 안에 디지털로 구현한 물이 점점 차올랐다. 옆에 줄선 사람들은 '이야, 이얍!' 기합을 넣으며 응원했다. 서울시는 30일(현지시간)부터 양일간 베이징 우커송 완다백화점 1층...
"10분 더 자고 출근할 수 있을까"…10분컷 스타일링 돕는 '퀵모닝' 뷰티템 2024-04-17 14:46:47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촉박한 준비 시간, 헤어 스타일링에 시간이 오래 걸렸다면 이제는 보다나 '밸런스에어 라이트 드라이어 아이보리 무드'를 활용해 빠른 모발 건조는 물론, 매끈하고 윤기나는 스타일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자. ◆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한층 더 화사한 톤업 기능까지 겸비! 달바 -...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품목이 트러블 관리용 스킨케어, 메이크업, 립밤, 헤어 트리트먼트 등으로 다양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화장품 업체들도 남성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는 등 남성 뷰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는 뷰티제품에 관심이 많은 20대 남성을 공략해 다섯 가지 컬러의 쿠...
아모레퍼시픽, 용기 수거 캠페인 '아모레리사이클' 전개 2024-01-02 10:35:49
수거하던 플라스틱과 유리 재질의 화장품 용기뿐만 아니라 헤어, 바디, 핸드케어 등의 생활용품과 쿠션·팩트 등 메이크업 일부, 향수까지 범위를 넓혔다. 아모레퍼시픽은 2009년부터 플라스틱 및 유리 화장품 공병을 회수해 재활용하는 공병 수거 캠페인을 시작해 2022년까지 2천473t의 공병을 수거했다. kaka@yna.co.kr...
스타일 컨설턴트 레어리,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와 콜라보 진행 2023-10-04 15:09:05
소개했던 '클리오 킬커버 하이글로우 쿠션(CLIO Kill Cover High Glow Cushion)' 이 올리브영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자신에게 집중하고 자신을 알고 싶어하는 니즈가 빠르게 커지면서 유튜브 스타일링 채널이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스타일 컨설팅의 시초는 유튜브...
무더위에 쿨링 화장품 인기… 선크림·마스크팩 매출도 '쑥' 2023-06-18 06:00:01
쿠션 등 자외선 차단 화장품 매출은 40% 늘었는데, 쿨링 기능이 포함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팩 매출은 50% 늘었고, 여름철 두피 관리를 돕는 헤어케어 제품(15%↑)도 잘 나갔다. 집에서 사용하는 가정용 피부관리기 등도 인기였다. W컨셉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19일부터...
내 피부와 '찰떡 궁합' 화장품…한약처럼 만들어준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5-25 21:00:01
2가지 제품형태(파운데이션·쿠션) 중 고를 수 있다. 앞서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헤라 등에서 맞춤형 파운데이션과 쿠션 제품을 운영하고 있었으나 이번에 단독 색조 브랜드를 전격 출범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톤워크에 적용된 맞춤형 기술이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에서 로봇공학 부문 혁신상을 수상한 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