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우 기은세, 솔랩의 '첫 브랜드 뮤즈'로 발탁돼 2024-10-02 11:47:30
고퀄리티 두피클리닉’을 제안할 예정이다. 기은세는 캠페인을 통해 특유의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풍성하고 볼륨 있는 헤어스타일과 함께 선보인다. 특히 솔랩이 기은세의 라이프스타일을 캠페인에 활용한 점이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솔랩은 지난 4월 올리브영을 통해 론칭된 뒤 입소문을 타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탈모, 2주 만에 효과 본다"…카이스트 교수가 만든 샴푸 '잭팟' 2024-09-02 09:38:18
40% 향상된 헤어 볼륨이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기술의 진보성을 인정받아 특허출원이 진행 중이다. 폴리페놀 팩토리는 신뢰성 높은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받아 제품의 안전성을 검증받았으며, 글로벌 임상 기관인 인터텍에서 탈모 등의 효능효과에 대한 임상 데이터를 확보했다. 또한, 국내 유명 탈모...
바이오니아, 동유럽 9개국에 탈모 화장품 독점 공급 2024-03-06 15:49:11
내 600여개 정부 직영 병원과 250여개 뷰티 클리닉 등을 거래처로 보유하고 있는 대형 유통 업체다. 이번 계약으로 Corartme는 자체 유통망을 통해 코스메르나를 구 유고슬라비아국가 7개국과 헝가리·오스트리아 지역에 공급될 예정이다. 특히 모발이식 후 후속 관리 고객을 주 타깃으로 삼는다. 바이오니아는 지속적으로...
바이오니아, 쿠웨이트 MS헬스와 '코스메르나' 공급 계약 체결 2024-03-05 10:24:57
탈모 클리닉인 마이스킨클리닉과 아이케어클리닉을 통해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한다. 안정적인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제품 인지도를 쌓을 계획이다. 시장 조사 전문 기관 Mordor Intelligence 보고서에 따르면 중동 및 아프리카 헤어 케어 시장 규모는 올해 52억3000만달러(약 6조9000억원)에서 연평균 4.5% 성장해 2029년...
여의도 새 아파트 공동주택 ‘브라이튼 여의도’ 공동주택 입주 본격화 2023-09-26 09:26:15
안경 브랜드 ‘알로(ALO)’, 피부과, 헤어살롱 ’아이디헤어’, VIP 특화 은행 ‘하나은행 PB센터’, 하나증권, 퍼스널 트레이닝 피트니스 센터 '하이랙스' 등 은행, 클리닉, 피트니스, 헤어살롱과 같은 생활 밀접업종도 신영의 큐레이션을 통해 입점을 예정하고 있다. 모든 세대는 4Bay 구조로와 2.6m의 천정고를...
로델리아, '데미지테인 토모미 트리트먼트' 고기능 라인업 확장 2023-08-16 14:09:02
기능성 헤어제품 라인업 확장을 위한 세트다. 메인 제품인 로델리아 헤어 클리닉 아이템 ‘데미지테인 토모미 트리트먼트’는 홈케어 헤어클리닉으로 빠르고 손쉽게 손상된 모발을 회복할 수 있는 해결책이 될 수 있도록 하고자 고안됐다. ‘데미지테인 토모미 트리트먼트’를 알리기 위한 로델리아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바이오니아, 탈모완화 화장품 '코스메르나' 영업 전담팀 구성 2023-02-06 09:07:56
전문 클리닉, 두피·모발센터, 헤어 전문 체인점 등에 제품을 공급하는 곳들과 회의를 갖고 있다. 바이오니아 관계자는 "무역센터에 코스메르나 영업 전진기지를 구축해 해외 온오프라인 유통망과 바이어들을 발굴하고,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박람회 등을 통해 제품 판매 및 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드림팀 신설이...
대웅제약, 심포지엄서 복합 미용성형 시술법 제시 2023-01-30 10:25:23
뉴헤어모발성형외과 원장은 ‘나보타를 활용한 탈모 치료법’ 세션에서 나보타를 활용한 남성형 탈모 치료 연구 결과와 시술법을 전했다. 박제영 압구정오라클피부과 원장은 브이올렛의 다양한 임상 사례를 소개했다. 이유석 강남뷰베스트클리닉 원장은 나보타와 브이올렛 복합 시술을 통한 어깨와 팔 선(라인) 교정법을...
"극손상 모발 걱정 NO"…LG생건, 단백질 채우는 에센스 출시 2022-11-01 13:55:54
주고 사용 7일 후에는 모발 속 단백질 함유량이 82% 증가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머리 결을 겉보기에만 좋게 만드는 제품이 아니라 단백질을 모발 속에 흡수시켜서 손상 모발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이라며 “고객들이 집에서도 헤어 클리닉을 받은 듯한 살롱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길...
‘특별한 입시 체험 현장’ 오산대학교 준오헤어시그니처과 학과체험 2022-09-01 14:07:37
학생들을 대상으로 ‘준오헤어시그니처과 학과체험’을 신청한 학생들 중 선착순으로 약 30여명을 우선 선정해 지난 8월 31일 오산대학교 희망관에서 1차 준오헤어시그니처과 학과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학과체험 프로그램은 헤어클리닉기기 활용 특강을 비롯해 준오헤어시그니처과 입시설명회와 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