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 포레나,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톱7'에 선정 2024-11-21 13:13:21
연동시킨 '포레나 홈 IoT' 등 주거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상품들로 한화포레나만의 차별성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또한 한화 건설부문은 입주민 안면인식으로 간편하게 출입이 가능한 ‘스마트 안면인식 로비폰’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위변조방지(anti-spoofing) 기술을 탑재해...
"대로변 1층이 텅텅 비었다"…공실 수렁에 빠진 안양일번가 [현장+] 2024-11-06 07:08:34
점을 생각하면 핑계일 뿐"이라며 "소비 트렌드는 빠르게 바뀌는데 우리는 수십 년을 제자리에 있었으니 뒤처지는 것도 당연하지 않겠느냐"고 덧붙였다. 전문가들은 안양일번가와 같이 높은 공실률로 어려움을 겪는 상권이 더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최원철 한양대 교수는 "코로나19를 기점으로 온라인 직구나 음식 배달...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헤어 프로 디바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데이터브릿지에 따르면 전 세계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2022년 425억달러(약 57조원)에서 오는 2030년 1769억달러(약 239조원) 규모로 성장할 전망입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20%에 달합니다. 업계 관계자는 “피부과나 에스테틱숍, 미용실 등을 찾지 않아도 집에서...
[금주핫템] 롱테이크 '퍼퓸 헤어오일'·수프라 '우먼스 컬렉션' 2024-10-19 07:00:00
▲ 아모레퍼시픽[090430] 롱테이크는 퍼퓸 헤어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 섬세하고 풍성한 나무 향을 표현하기 위해 글로벌 톱 조향사와 공동 개발한 향수 전용 향료를 적용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 LG생활건강[051900]의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는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을...
미-맥싱·뉴렌지·초격차 경험…내년 韓 소비 트렌드 주도한다 2024-10-16 18:10:15
트렌드도 담았다. 한국과 글로벌 트렌드를 함께 볼 수 있는 책은 국내에서 유일하다. ○소비를 통해 자존감 추구현재 10대와 20대인 잘파세대가 추구하는 미-맥싱은 외모, 경력, 개인의 성장 등 다양한 면에서 자신을 개선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최고로 만들어가는 것을 뜻한다. 대학생의 전유물이던 ‘과잠’이...
"52억 버는 외국인이 왜?"…뉴진스 하니 국감 등장에 '분노' [이슈+] 2024-10-16 13:00:02
힘든 현실이 있다"고 진단했다. 한 의원실 보좌관은 "환노위를 포함해 국감에서 조명받아야 할 사안이 한둘이 아닌 데, 하니 등장으로 다른 모든 이슈가 묻혔다"고 말했다. 이날 오전 10시 기준 검색량 지표 구글트렌드의 지난 24시간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서 하니는 축구 경기 관련 검색어를 제외하고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번주뭘살까] 황금연휴 맞아 먹거리부터 가을 패션까지 할인 2024-09-28 07:00:05
= 오는 30일까지 트렌드 패션 전문관 '#오오티디(OOTD)'는 오는 30일까지 '가을신상 위크'를 진행한다. 캐주얼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의 가을 신상 카디건과 니트를 특가로 판매하고 핫핑, 프롬비기닝, 코코블랑, 모코블링 등 여성 트렌드 의류 브랜드 상품도 선보인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베테랑2·비틀쥬스2·트랩…추석 극장가는 속편·스릴러가 대세 2024-09-12 15:59:33
찾는다. 원작이 가진 강점은 유지하고, 트렌드를 반영하거나 새 캐릭터를 등장시켜 ‘익숙하지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속편 영화뿐 아니라 선선한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스릴러 영화도 여러 편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감독부터 제작진까지 ‘스릴러’ 대가들로 뭉친 팀이 수준 높은 작품으로 관객의 묵은 더위...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SNS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경험이 귀국 후에도 글로벌몰을 통한 K뷰티 브랜드 재구매로...
CJ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 육박…"신생 브랜드 관심" 2024-09-12 09:49:15
고객은 슬리밍 등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경험이 귀국 후에도 글로벌몰을 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