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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취향은?…MZ 유행으로 번진 '직꾸' 2024-08-24 08:42:21
체험 공간을 만들었다. 매장에 판매 중인 헤지스 재고 의류에 강아지, 영국 모티브 그래픽 등을 실크 스크린 기법으로 인쇄할 수 있다. 헤지스는 백꾸족을 위해 최근 사무엘스몰즈와 출시한 수퍼 헤지스 컬렉션 가방을 액세서리용 케이블과 세트로 출시했다. 한 패션업계 관계자는 "꾸미기 열풍은 경기 불황과 고물가 ...
신발·티셔츠 직접 꾸민다…패션업계 '꾸미기' 열풍 2024-08-24 08:03:01
매장에 판매 중인 헤지스의 재고 의류에 헤지스의 상징인 강아지, 영국 모티브 그래픽 등을 실크 스크린 기법으로 인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백꾸족을 겨냥해 최근 사무엘스몰즈와 출시한 수퍼 헤지스 컬렉션 가방을 액세서리용 케이블과 세트로 출시하기도 했다. 한 패션업계 관계자는 "꾸미기 열풍은 ...
가죽 고집 포기한 LF…1020 '르봉백'에 꽂혔다 2024-07-05 17:23:51
액세서리 사업부 매출은 전년 대비 210% 늘었다. 전체 구매 고객 중 60%가 처음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신규 고객이었다. 전년 대비 1020세대 고객은 약 네 배 늘었다. 30대 고객 역시 세 배 이상 급증했다. LF를 대표하는 캐주얼 브랜드인 헤지스는 올해 유행인 ‘워크웨어(작업복)’ 트렌드로 신규 고객 확보에 성공했다....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to Heart:시시호시X피으) 팝업 행사를 통해 액세서리 등 6종의 시시호시 단독 굿즈와 50여종의 밸런타인데이 굿즈를 선보인다. 에비뉴엘 잠실점에서는 '크러시' 맥주 팝업 행사를, 본점 식품관에서는 아홉 시간 동안 숙성한 반죽피를 다섯 가지 정성으로 가득 채웠다는 '구오'(九五) 만두 팝업 행사를...
내일은 국제강아지의날…유통업계, 사료 기부·반려견 의류 출시(종합) 2023-03-22 09:48:40
아이템, 산책용품, 장난감, 액세서리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생활문화기업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아이코닉 라인을 반려견 의류로까지 확대한다. 아이코닉 라인은 피케 티셔츠, 케이블 니트, 옥스포드 셔츠 등 헤지스가 20여 년간 이어온 헤리티지가 담긴 핵심 아이템으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피케 티셔츠...
[주말N쇼핑] 올겨울 최강한파…아우터·겨울의류 기획전 2023-01-28 07:00:04
브랜드가 참여해 책가방, 보조가방, 액세서리 등을 판매한다. ▲ 티몬 = 31일까지 신년 여행 수요를 공략한 해피뉴투어 기획전을 열고 국내외 여행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 홈플러스 = 내달 1일까지 상온·냉장·냉동 등 간편식을 할인 판매하는 '다이닝 스트리트 위크'를 개최한다. 냉장밀키트, 만두, 피자...
'헤지스'로 1조 매출…유행 좇지 않는 'LF의 뚝심' 통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1-02 09:00:55
패션, 액세서리 제품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 대기업의 자존심 이 같은 LF의 패션 경영은 다른 대기업 계열 패션 기업과는 결이 다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만 해도 ‘아미’ 등 젊은 세대에 호소할 수 있는 해외 브랜드를 빠르게 발굴하는 전략에 집중하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빈폴의 경우 헤지스보다...
LF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 베트남 호찌민에 해외 첫 매장 2022-09-01 09:21:19
여는 베트남 매장은 남성 정장과 남성 캐주얼 의류, 액세서리 등 남성 패션 전 품목을 판매한다. LF는 소득이 높고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현지 20∼40대 '그루밍족' 베트남 남성들을 겨냥해 한국적인 비즈니스 캐주얼 패션을 선보인다. 마에스트로는 호찌민에서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안착시킨 뒤 베트...
"백화점에서 쇼핑을? 꼰대 같네"…MZ세대 인식에 '충격'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1-29 12:20:29
대중 문화의 르네상스를 만들어냈던 X세대는 패션과 액세서리에서도 과거의 틀에서 벗어난 그들만의 브랜드를 선호했고, 덕분에 영패션(young fashion)이라는 장르를 탄생시켰다. 빈폴, 헤지스라는 대형 트래디셔널 캐주얼이 생긴 것도 이 무렵이다. 제일모직과 LG패션은 폴로, 타미힐피거에 못지 않은 ‘내셔널 브랜드(...
"국내 패션에만 머물 수 없다" LF 확장 본능 2021-10-13 16:56:20
대만 최대 백화점인 퍼시픽소고의 충효점(본점)에 헤지스 단독 매장(대만 전체로는 30개 매장 운영 중)을 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2017년엔 베트남에 진출해 직영 4호점까지 열었고, 올 4월엔 ‘동남아시아의 아마존’인 싱가포르 쇼피에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캐주얼 패션, 액세서리, 골프웨어를 아우르는 종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