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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성별 간의 생리학적 차이를 고려한 전략적 영양 음료 개발하는 기업 ‘광운대학교 스포츠의학영양연구소’ 2025-02-09 12:38:47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헬스케어 산업의 미래가치는 무궁무진합니다. 특히 영양보충제, 건강기능식품과 같이 먹는 것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으며, 그중 가장 큰 축을 차지하는 분야가 바로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단백질 보충제 글로벌시장은 연간 33조원 국내시장은 5000억원 정도 됩니다....
"운동 하지 마세요" 의사도 경고…2030 남성들 '초비상' [건강!톡] 2025-02-07 17:18:22
됐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매일 헬스장을 찾는 ‘운동 중독’이 유행처럼 번지면서다. 단백질 보충제는 헬스족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 해마다 소비가 급증하고 있다. 과유불급은 예외가 없다. 의료계에 따르면 ‘몸짱 열풍’에 젊은 남성을 중심으로 신장질환자가 늘고 있다. 매일 ‘중량치기’에 몰입하며 단백질...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단백질 헬스 보충제 브랜드, 킹콩팩토리 2025-01-14 03:10:02
헬스 부스터, 헬스장갑, 쉐이커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킹콩팩토리 관계자는 “최근 원재료 가격이 상승되었지만, 브랜드명에 킹콩이 들어가 있는 만큼 넉넉한 대용량 보충제 판매 정책과 11년 이상 제조·판매하며 쌓인 기술과 고객과의 신뢰를 유지하며 항상 가성비 좋은...
"5일 만에 3kg 뺐어요"…다이어트 비법 '조회수 폭발' [건강!톡] 2024-11-16 11:45:06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탄산과 단백질 보충제의 유청이 둘다 장내 가스를 차게 해, 소화불량을 유발할 수 있다. 치아씨드는 성분만 따졌을 때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으나 다량 섭취를 주의해야 한다. 미국 농무부(USDA)에 따르면 치아씨드 100g당 34g의 식이섬유가 들어있다. 다이어트 시 겪을 수 있는 변비를...
"강원도 맞춤형 투자생태계 조성 방안 찾자"…강원혁신센터, 강원인베스트데이 개최 2024-11-06 15:18:34
헬스케어 분야에서는 △헬스케어 특화 대화형 AI 상담 에이전트 ‘맨인블록’(대표 박종형), △스마트 자동 대소변 처리로못 ‘메디엔비테크’(대표 김남두), △처방전 연계 약물 보충제 정보 서비스 ‘에이미랩스’(대표 김민석), △안심 예방접종 통합 플랫폼 개발사 ‘리얼타임메디체크’(대표 김희), △통합 모니터링...
알피바이오, '비타민D' 건기식 3년 연속 매출 1위…시장 점유율 평균44% 2024-10-21 15:03:05
같은 '츄어블 비타민 D' 보충제를 생산하여 다양한 소비자 선호도를 충족한다. 알피바이오 측은 "다양한 기업들이 비타민D 시장에 참여하고 있지만, 알피바이오의 매출은 여전히 독보적"이라며 "이러한 성장은 당사 연질캡슐 제품군의 특허기술 강점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말했다. 또...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스포츠과학 기반으로 보충제 음료 개발하는 스타트업 ‘마일스톤 헬스케어’ 2024-09-04 21:57:19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마일스톤 헬스케어는 교육 및 연구 현장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육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 보충제 음료 관련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하 대표는 “진행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영양 분석 APP 및 운동 솔루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며...
"웩, 못 먹겠어요" 괴식 취급받더니…10억 잭팟 터졌다 [본캐부캐] 2024-07-09 21:01:01
거 같아 근처 헬스장에 가서 PT를 등록했어요. 그렇게 운동에 재미를 붙이던 중 담당 트레이너가 바디프로필을 제안했고,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 식단 관리에 들어갔어요. 단백질을 보충해야 하는데, 씹어서 삼키는 게 좋아서 보충제보다는 닭가슴살이나 계란을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매번 닭가슴살을 해 먹기가 힘들어서...
롯데홈쇼핑, 에이치피오와 합작법인 설립...단백질 사업 도전 2024-06-24 10:16:12
TV홈쇼핑 주요 고객인 5060세대의 단백질 보충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합작법인을 통한 단백질 사업 진출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단백질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단백질바, 음료 등 상품군을 다양화하고, 단백질 기반 헬스케어 사업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해 2028년 연매출 1,00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는...
"저출산 공포, 오히려 기회"…위기 빠진 분유 회사의 '파격' 2024-06-03 08:33:47
사업을 다각화했다. 헬스케어 회사들 역시 식품 쪽으로 발을 넓혔다. 슈나이더가 CEO로 있었던 독일 헬스케어기업 프레제니우스는 지난 몇 년간 강화 음료, 단백질 파우더, 비타민, 보충제 등 영양 분야에 막대한 투자를 해왔고 회사의 첫 의약품인 땅콩 알레르기 치료제를 론칭하기도 했다. 현재 네슬레의 포트폴리오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