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74년 전통 '칠성사이다'…빛나는 별 키우고, 톡 쏘는 맛은 그대로 2024-12-11 16:10:26
홈 카페 같은 다양한 먹거리의 레시피에도 활용되는 등 우리 생활에 밀접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 젊은 세대에게도 칠성사이다의 존재감은 확실하다. 갑갑한 상황이 시원하고 통쾌하게 풀릴 때, 또는 주변 눈치 탓에 쉽게 하지 못하는 말을 정확하게 표현했을 때 이들은 ‘사이다’라고 표현한다. 이제 칠성사이다는 단순히...
‘커피 맛집’된 편의점…세븐일레븐 디카페인 3개월 만에 20만잔 돌파 2024-11-05 09:27:38
12시~오후 5시) 선호도가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이는 카페인은 줄이면서도 커피 맛은 그대로 즐기려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카페인 반응이나 불면증 등의 부작용을 줄이고자 하는 소비 패턴의 영향이다. 세븐카페 디카페인은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개발에 매진했다. 그 결과 카페인 없이도 부드럽고...
세븐일레븐 "디카페인 즉석커피 20만잔 돌파…더 확대" 2024-11-05 09:21:22
디카페인 매출은 전달 대비 35% 증가했다. 시간대별로 보면 오후 시간대(오후 12시∼5시) 선호도가 가장 높다. 이는 카페인은 줄이면서도 커피 맛은 그대로 즐기려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카페인 반응이나 불면증 등 부작용을 줄이고자 하는 소비 패턴의 영향으로 보인다고 세븐일레븐은...
성큼 다가온 추석명절…가성비 선물 준비하세요 2024-08-26 16:05:36
홈카페 세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종으로 다양화했다. ‘투썸 커피 듀오 세트’는 ‘에이리스트 스틱커피&콜드브루’로 구성됐다. ‘투썸 스탠머그’가 포함된 ‘투썸 커피&머그 세트’나 ‘에이리스트 핸드드립 블랙그라운드’와 ‘MAX스탠 텀블러’가 들어있는 ‘투썸 커피&텀블러 세트’도 실용적인 선물로...
세븐일레븐, '헬로맨 컵커피' 출시…아메리카노 등 6종 2024-08-01 10:34:45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헬로맨 컵커피 시리즈는 이날 아메리카노·카페라떼·초코라떼를 선보였고, 다음주에 바닐라라떼·카라멜마끼야또·카페라떼로슈거를 내놓는다. 6가지 상품에 각각 다른 디자인의 헬로맨 모습을 담아 골라보는 재미를 더했다. 헬로맨은 국내 그래피티 디자이너 범민씨가 창작한 캐릭터로 ...
악재 겹친 유업계, 고급화로 돌파구 찾는다 2024-07-23 17:24:00
파고드는 것이다. 고물가가 장기화하면서 카페, 빵집 등 프랜차이즈업계도 대부분 수입 유가공품 원료를 쓴다. 단백질 식품 등 사업 다각화유업계는 올해 원유 가격 인상 폭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원유 가격은 낙농가와 유업계로 구성된 낙농진흥회가 매년 협상을 거쳐 결정한다. 낙농진흥회는 지난달부터 원유 가격을...
생수·빵·과자까지…제주 특산물 쓰니 "잘 팔리네" 2024-07-11 08:00:04
줄줄이 나오는 중이다. 카페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는 제주에서 수확한 특산물 한라봉을 급랭해 과육을 듬뿍 갈아낸 '제주 한라봉 주스'를 올해 여름 시즌 메뉴로 한정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몽생이(망아지)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내놨다. 초콜릿 버터쿠키 사이에 제주말차로 만든 버터크림과 브라우니를...
"죄송합니다"…성심당 망고시루, 서울서 맛보나 했더니 2024-05-05 09:58:11
행사에는 성심당을 비롯해 태극당 등 제과점, 헬카페 모모스커피 로우키 mtl 등 카페, 복순도가 등 주류와 잡지 등 지역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 이야기와 철학을 전한다. 소비자 사이에서는 전시 브랜드에 성심당이 오르자 대전에서만 빵을 판매하는 성심당 빵을 서울에서도 맛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기도 했다. 1956년...
국밥집 가던 아재들 '돌변'…50대 男 직장인들도 푹 빠졌다 2024-04-29 21:00:01
함께 '헬시플레저'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샐러드 카테고리 내 남성 고객 비중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남성 소비자들은 주로 채소에 육류를 곁들인 샐러드 제품이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쉬'에서는 '비프 플레이트'와...
초봄에 벌써 아이스 상품 '불티'…편의점·대형마트 매출 '쑥' 2024-04-08 10:47:19
디카페인을 추가하고 칡즙, 수정과, 애플마티니, 키위라임진저, 딸기과즙, 멜론과즙 등 다양한 차별화 신상품도 출시했다. GS25는 앞으로 기온이 더 상승하고 나들이객이 많아지면 해안가와 관광지 매장을 중심으로 아이스 상품 매출 증가세에 더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한다. 홈플러스도 지난달 1∼29일 기준 온라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