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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세 강동원, 패션 사업 뛰어들더니…모델로 직접 나섰다 2024-11-12 15:27:00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공식 석상에서 그는 하이힐을 신거나 호피 무늬, 스팽글, 레더 소재의 파격적인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동원은 1999년 모델로 데뷔해 한국 모델 최초로 파리 프레타 포르테에 선 바 있다. 2003년 드라마 '위풍당당 그녀'로 배우로 데뷔해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금호석유화학그룹, 위기 속 R&D로 미래 성장 기반 마련 2024-11-05 10:07:14
금호피앤비화학은 친환경 에폭시 기술 선점에 나섰다. 지난해 한국재료연구원과 ‘재활용 가능한 열경화성 수지 제조기술’ 관련 계약을 체결한 금호피앤비화학은 우선 풍력 터빈 블레이드용 에폭시 재활용 기술 개발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이 기술을 적용하면 사용 후 재활용하기 어려운 풍력 터빈 블레이드용...
경북 의성 산업유산 '성광성냥공장' 복합문화공간으로 부활 2024-10-29 15:02:34
운영됐다. 의성의 청년 기업 호피홀리데이가 생산한 수제맥주와 할머니들이 세프의 지도로 만든 의성마늘 불고기피자, 복숭아 고르곤졸라 피자, 의성 성냥공장 도시락 등의 메뉴가 판매됐다. 생일 케이크, 성냥 키링·수제성냥 만들기 등의 체험도 곁들여졌다. 스카프, 에코백 등 자체 생산 문화상품과 성냥공장 맥주, 성냥...
금호석유화학그룹, 연구개발 강화…스페셜티 친환경 신제품 개발 2024-10-09 16:17:17
금호피앤비화학은 친환경 에폭시 기술 선점에 나섰다. 이 회사는 지난해 한국재료연구원과 ‘재활용 가능한 열경화성 수지 제조기술’ 관련 계약을 맺었다. 우선, 풍력 터빈 블레이드용 에폭시 재활용 기술 개발에 본격 돌입했다. 이 기술을 적용하면 재활용하기 어려운 풍력 터빈 블레이드용 수지를 분해시킨 뒤, 에폭시...
中 "韓美日 등 페놀제품 반덤핑관세 연장 여부 검토" 2024-09-05 17:36:01
반덤핑 관세가 그대로 유지된다. 중국 상무부는 2019년 9월 6일부터 금호피앤비화학·LG화학 등 한국 기업과 미국·EU·일본·태국 기업의 페놀 제품을 대상으로 반덤핑 관세를 부과해왔다. 반덤핑 관세율은 업체별로 10.6∼287.2%로 정해졌고, 한국 기업들에는 12.5∼23.7%가 적용됐다. xing@yna.co.kr (끝) <저작권자(c)...
금호석화, 배터리 바인더 인재 찾는다…하반기 공채 2024-09-02 14:42:18
금호피앤비화학, 금호미쓰이화학, 금호폴리켐 등 4개 계열사다. 모집 분야는 △기술·엔지니어 △IT △관리 △영업 △관리 △R&D다. 채용 절차는 이달 13일까지 서류 접수 이후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12월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금호석화 관계자는 "이번 채용에선 배터리 제조라는...
'금호석유' 52주 신고가 경신, 2Q24 preview - 어닝 서프라이즈 전망 - 삼성증권, BUY 2024-07-15 15:35:05
및 금호피앤비의 흑자전환이 어닝 서프라이즈 배경. 최근 실적 상향을 감안하여 ROE 및 목표주가 상향(17→20만원). 원료가 강세에 따른 긍정적 재고 효과와 전방 수요 개선으로 단기 실적 모멘텀 부각. BUY 투자의견 유지."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20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삼성증권 "금호석유 2분기 '깜짝 실적' 전망…예상치 33%↑" 2024-07-15 08:32:26
연구원은 "합성 고무 수익성 개선과 합성수지·금호피앤비의 흑자 전환에 기인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그는 금호석유의 주력제품 NB라텍스의 스프레드(판매가와 원료값 차이) 개선과 판매량 확대가 실적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분석했다. 조 연구원은 "한국 수출 기준 NB라텍스 스프레드는 지난 3월 242달러에...
90년대 패션 '부활'…'두건' 매출 급증 2024-06-30 14:43:21
소재가 다양해지고 디자인도 페이즐리, 호피 등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도 전했다. W컨셉 관계자는 "원래 스카프는 봄과 가을에 수요가 높지만, 올여름에는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복고 상품을 활용해 개성을 표현하는 고객이 늘어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W컨셉 "올여름 유행은 '두건'…전년보다 매출 50% 증가" 2024-06-30 06:00:03
다양해지고 디자인도 페이즐리, 호피 등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도 전했다. W컨셉에서는 슬로우슬로울리, 유지떼 등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와 잉크, 레이브, 로라로라 등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출시한 두건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 관계자는 "원래 스카프는 봄과 가을에 수요가 높지만, 올여름에는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