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혼밥족은 돈 더 내세요"…처참한 상황에 자영업자 '울상' 2024-12-20 09:45:57
것으로 알려졌다. 혼밥 손님들이 오히려 이에 대한 부담 없이 식사하게 하려는 뜻이었다는 것. 자영업자들은 해당 식당의 입장에 적극적으로 동조했다. 자영업자 커뮤니티에서는 혼밥 손님에 대한 업주들의 고민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식당을 운영하는 B씨는 "혼밥족이 갈수록 늘어난다"고 하소연하며 "이들은 4인...
[표] '나눔형' 공공분양주택 입주자 선정방식 2022-11-28 11:12:57
신혼│ ││ │부부, ③ 한부모가족(6세 이하 자녀) / 월평균 130%(807│ ││ │만원*), 맞벌이 140% │ ││ │ * 기존 일반형 공공분양주택, 신혼희망타운 기준과 동일 │ ││ │ │ │├───┼────────────────────────────┤ ││ 생초 │· ① 주택 소유이력 X, ② 혼인 중...
파고다, 창립 39주년 기념해 ‘역대급 39% 할인이벤트’ 진행 2022-02-18 12:29:58
관리형, 혼공형, 기본형, 온라인형, 인강 환급형으로 세분화하여, 학습자는 자신의 공부 스타일에 맞춰서 선택할 수 있다. 관리형은 의지박약을 위한 1:1 밀착케어 강제성 수업이고, 혼공형은 혼공족들을 위한 무한 자료와 온라인 학습을 제공하는 형태이다. 기본형은 컴팩트한 구성의 강의와 보장형 관리이며 온라인형은...
웅진컴퍼스, 랭스영과 영어회화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 제휴 2021-07-22 14:01:03
스터디 카페 랭스영과 함께 영어회화 혼공족들을 위한 여름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 웅진컴퍼스와 랭스영의 공식 인스타그램만 팔로우하면 누구에게나 랭스영에서 원어민과의 프리토킹 세션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랭스영은 전국 7개 지점이 있는 영어회화 스터디 카페 브랜드로 현장에서 ...
bhc, 브랜드별 사업 다각화 박차가해…종합외식기업 도약 2020-11-25 20:58:19
강남구 역삼동에 족발상회 1호점을 오픈하며 족발 시장에서의 첫발을 내디딘 것이다. bhc는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해 1년가량 소비자 조사 및 시장 테스트를 진행하며 시제품 개발에 공을 들였다. 그 결과 올 하반기 오픈한 족발상회는 bhc치킨의 뿌링클을 접목한 ‘뿌링족발’ 등 신개념 족발과 주요 타깃인 직장인 및...
bhc, 브랜드별 사업 다각화로 종합외식기업 도약 나선다 2020-11-25 14:35:44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족발상회 1호점을 오픈하며 족발 시장에서의 첫발을 내디딘 것이다. bhc는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해 1년가량 소비자 조사 및 시장 테스트를 진행하며 시제품 개발에 공을 들였다. 그 결과 올 하반기 오픈한 족발상회는 bhc치킨의 뿌링클을 접목한 `뿌링족발` 등 신개념 족발과 주요 타깃인 직장인 ...
토익, 토익스피킹 만점 ‘YBM 그랜드 슬래머’의 영어 학습 노하우는? 2020-10-28 19:10:00
-‘미드’부터 ‘기출문제’까지 활용법 공개 △YBM GR4ND SLAMMER 인증서 샘플(좌측 Master, 우측 Expert).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장기화된 코로나 탓에 비대면 수업 방식이 확대되며 혼자서 공부하는 ‘혼공족’이 늘고 있다. 이는 영어 학습에 있어서도 예외는 아니다. 집에서도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게시판] 웅진씽크빅, '혼공족' 위해 유튜브 독서실·강연 개최 2020-08-28 09:57:38
혼공족' 위해 유튜브 독서실·강연 개최 ▲ 웅진씽크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서 혼자 공부하는 이른바 '혼공족'을 위해 온라인 독서실과 학부모 강연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참가 학생은 스스로 정한 공부 시간에 접속해 출석 댓글을 남기고 1시간 동안 공부하면 된다. 다음 달에는...
[마켓인사이트][PEF의 밸류업 사례탐구]18.코로나 여파에도 성장 중인 할리스커피‥IMM PE의 맞춤형 전략 통했다 2020-07-27 14:19:29
공간으로, 2층은 대형 탁자를 배치해 오픈형 도서관 같은 공간으로 꾸몄다. 지난 4월에는 애완견을 데리고 산책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펫존(Pet zone)’이 있는 매장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산책 도중 애완견을 잠시 맡겨놓고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든 것이다. 음료 외 메뉴도 보강했다. '혼밥족'을 겨냥해...
카페, 이젠 밥 먹으러 간다…주52시간에 '카밥족' 증가 2020-02-17 17:13:28
머무는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을 겨냥해 2017년 ‘할리스 플레이트’라는 이름으로 밥 메뉴인 그라탕과 리조또, 라자냐 등을 선보였다. 식사 메뉴에 음료를 함께 마셔도 1만원 안팎이어서 학생과 직장인은 물론 ‘혼밥족’에게도 인기를 끌었다. 할리스커피의 지난해 음료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