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지컬:100' 감독 "시즌2, 빌런 없던 이유…사납던 출연자도 공손해져" [인터뷰+] 2024-04-03 12:44:21
혼술, 혼밥도 해본 적이 없다. 평생 팀으로만 활동했다. 그래서 제안받고 두려움도 있었다. 제가 럭비를 대표할 수 있을까란 고민은 컸다. 하지만 제가 안 하면 다른 럭비 선수에게 갈 거 같더라. 그래서 했다.(웃음) 아 크로스핏 선수로 이름을 알리고 싶었다. 그러다 '강철부대' 제안받고 촬영하기로 했는데, 2주...
'고독한 미식가' 원래 모델은 여성…아재로 바꾼 이유는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4-02-10 17:26:24
됐나요. "중년 남성이 아니면 혼밥을 못하던 시기였으니까요. 혼자서 제대로 밥벌이를 하면서 여러 지역을 방문하는 일을 하는 인물상을 찾은 결과에요." ▶일본인은 적게 먹는 이미지인데 실제로는 주인공처럼 많이 먹냐고 궁금해 하는 한국인들도 많습니다. "그건 출연한 가게의 요리를 다양하게 소개하기 위한 드라마...
1인 가구 늘자 주방용품 크기도 줄었다…다용도 제품도 인기 2023-10-05 09:19:08
첫선을 보인 이후 주문이 꾸준히 늘고 있는데 상품 후기에도 '혼밥에 적당하다'라는 글들이 많다. GS샵이 모바일앱에서 판매하는 다용도 프라이팬을 찾는 손길도 늘고 있다. 'HC해피콜 플렉스팬'과 '테팔 원픽팬' 등은 팬과 웍의 중간 크기 정도로 굽고 튀기고 끓이는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해 올...
[천자칼럼] 저출산은 가족 가치관의 문제 2023-06-02 17:50:27
등에는 소확행, 욜로(YOLO)를 미화하고 혼밥·혼술·혼자 여행을 조장하는 프로그램이 넘쳐난다. 혼자 살아도 외롭지 않은 그들에게 결혼과 출산은 세트도, 필수도 아니다. 애초 결혼할 마음도 없는 이들에게 출산 인센티브를 약속하는 것은 번지수가 한참 잘못된 대책이다. 저출산은 청년 가치관 변화, 곧 결혼과 출산에...
글라스락, 3월 신학기 맞이 기획전…도시락 용기, 텀블러 등 2023-02-21 14:43:25
쉐이커 세트도 1+1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한 한 끼 식사용으로 유용한 유리 도시락 용기 ‘글라스락 런치박스’도 1+1 혜택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용기가 두 칸으로 나누어져 있어 위생적이고, 스푼과 포크가 탑재돼 학생들의 도시락 용기로 사용하거나 야외 활동 시에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자취생들의...
'글라스락X곰표' 협업 제품 출시 기념 공식 체험단 모집 2023-02-08 15:47:52
‘세라믹 면기 세트’, ‘그리들팬&가방 세트’를 체험할 기회가 주어진다. 체험단들에게 제공되는 글라스락X곰표 제품들은 두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으로 캠핑, 혼밥 등 다양한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들이다. 주방뿐만 아니라 거실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유리 소재 디자...
대형마트, 설 선물 본 판매 돌입…고물가에 할인 폭 키웠다 2023-01-11 06:00:02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특히 이번에 롯데슈퍼와 축산, 과일 선물 세트를 통합 소싱해 원가 경쟁력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우 선물 세트와 사과·배 선물 세트 평균 가격은 작년 설보다 5∼10% 이상 저렴하다. 롯데는 또 나 홀로 명절을 보내는 '혼설족'을 위한 선물과 팬데믹 기간 늘어난 '집밥족'을 위한 ...
김밥·햄버거에서 반찬까지…`가성비` 승부보는 편의점들 2022-09-20 10:34:09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닭고기태국카레덮밥 3찬`, `마라고추잡채볶음덮밥 3찬`, `부대김치볶음덮밥 3찬`으로 한 세트가 3가지 반찬으로 구성돼있다. 이마트24는 물가 상승으로 직접 재료를 구매해 반찬을 만들기보다 완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간편식 반찬을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올해 6월부터 지난...
'런치플레이션' 겨냥한 편의점업계, 가성비 간편식 전면에 2022-09-20 10:00:30
확대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닭고기태국카레덮밥 3찬', '마라고추잡채볶음덮밥 3찬', '부대김치볶음덮밥 3찬'으로 한 세트가 3가지 반찬으로 구성돼있다. 이마트24는 물가 상승으로 직접 재료를 구매해 반찬을 만들기보다 완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간편식 반찬을 출시한다고...
"한 끼 4000원으로 가능"…요즘 직장인들에 인기 폭발 2022-08-02 21:00:02
4사 도시락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대 크게 성장했다. CU(35.5%) GS25(49.8%) 세븐일레븐(40%) 이마트24(48%) 등으로 껑충 뛰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점심시간을 쪼개서 알차게 보내려는 젊은 직장인들이 많은 데다 혼밥족이 증가하는 것도 도시락 관련 제품 수요 증가와 관련 있어보인다"고 풀이했다. 안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