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카이브코퍼레이션, 'SM-PaaS' 미용사 회원 5만명 돌파 전망 2024-11-22 14:07:33
대한 니즈가 급증하고 있다. 아카이브코퍼레이션은 이러한 시장의 공백을 파악해 SM-PaaS 플랫폼을 통해 미용실의 디지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살롱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뿐 아니라,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가능케 하여 미용실 운영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높은 서비스 만족도는 고객...
한화 포레나,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톱7'에 선정 2024-11-21 13:13:21
도입하여 반려인구 1,500만 시대에 알맞은 고객니즈를 반영했다. 또한 에어커튼을 활용해 미세먼지 농도를 낮추는 '포레나 블루에어 시스템', 주민 소통공간 ‘포레나 카페 브리즈’, 창의 놀의공간 ‘포레나 메리 키즈 그라운드’,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휴대폰 어플리케이션과 연동시킨 '포레나 홈 IoT'...
"일과 사생활 분리"…LG유플러스, '듀얼넘버 온앤오프' 출시 2024-11-20 09:00:12
관리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한 가입자들의 니즈가 크다는 점도 확인했다. 기존 듀얼넘버 서비스는 가상번호의 수신이 24시간 가능했지만, 새로운 부가서비스를 활용하면 필요에 따라 가성번호를 끄고 불필요한 연락을 차단할 수 있다. 가령 듀얼번호를 통해 사생활용 번호와 업무용 번호를 각각 나눠 사용하는 가입자의 경우,...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데이터를 통한 혁신적인 재활로 재활환자들의 행복을 찾아주는 ‘메리핸드’ 2024-11-05 23:13:13
그 니즈를 확인하고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창업 후 박 대표는 “처음에는 의료기기 전문회사라 의사들의 니즈가 중요해 이를 확보하기 쉽지 않았다”며 “여러 컨소시엄을 통해 의사, 특히 재활의학과 교수, 전문의들이 호응을 얻는 과정에서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메리핸드은 박 대표 외에...
365일 TV에서 '신한 홈뱅크'로 금융상담 하세요 2024-11-04 10:52:52
처리하고,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신한 홈뱅크’를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신한 홈뱅크’는 신한은행이 은행 업무시간 중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고자 작년 5월 KT와 협업해 시작한 신개념 뱅킹서비스(KT 지니TV 채널 777)다. 신한은행은 이번 개편을 통해 ...
"더 빨라지고 더 편해졌다"…BC카드,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개편 2024-10-28 10:23:06
홈 바꾸기'를 통해 메인화면에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배열해 자신만의 메인 화면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른 검색 기능도 고도화해 카드, 혜택,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메뉴에 대한 접근성도 높였다. 앱테크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앤커코리아, 올인원 로봇청소기 'Eufy X10 프로 옴니' 출시 2024-10-28 10:00:22
기능을 통해 청소 모드와 순서를 사용자의 니즈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카메라를 통해 촬영된 이미지는 저장하지 않으며, 글로벌 시험 인증기관인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의 인증을 받아 사용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이번 신제품은 네이버 앤커코리아 브랜드 스토어, 쿠팡에서 구입할...
"얼음정수기 사계절 필수가전 부상"…LG전자, LG 얼음정수기 '관심' 2024-10-28 09:00:07
보여준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부상한 홈카페, 홈바 문화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로 정착하고, ‘얼죽아족’(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사람들)과 ‘혼술족’(혼자 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크게 늘면서 계절과 관계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얼음을 즐길 수 있는 얼음정수기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LG전...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받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집에서 간편하게 홈 에스테틱을 즐기는 수요가 늘어나며 헤어 디바이스 시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열 손상과 두피 각질, 탈모와 같은 고민부터 헤어숍에서 받을법한 스타일링까지. 헤어 케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더욱 세분되고 있다는 점을 공략한 제품들이 눈에 띕니다. 관련 업계에서는 매일 사...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글로벌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파우 2024-10-22 04:12:05
바탕으로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홈에스테틱(더 나은 뷰티 일상)’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기획 및 개발하고 있는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 위해 제품 라인업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주식회사 파우 최미화 대표는 “늘 소비자의 피부를 먼저 생각하며,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