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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대기업엔 왜 이렇게 회장이 많을까[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4-11-12 09:56:06
(주)신세계 총괄사장이 회장이 됐습니다. 2024년 신세계그룹 정기 임원인사에서 회장 승진을 했죠. 그래서 신세계는 회장이 총 세 분이 됐습니다. 정유경 회장의 어머니 이명희 총괄회장, 오빠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 그리고 정유경 (주)신세계 회장입니다. 신세계만 회장님이 많은 건 아니죠. 현대백화점 그룹도 이번...
美 행동주의, 콜마홀딩스 정조준 2024-11-06 17:39:02
5% 이상의 주요주주에 올라 공시 의무가 생겼다. 콜마홀딩스는 글로벌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회사인 한국콜마, 화장품 패키징 회사 연우, 건강기능식품 제조사 콜마비앤에이치 등을 계열사로 보유한 한국콜마그룹의 지주사다. 달튼 측은 투자 목적을 ‘단순투자’로 밝혔지만 업계에선 배당 확대와 자사주 매입 및...
코타키나발루 패키지가 10만원대…3분 만에 '완판' 됐다 2024-11-05 20:30:02
국내 주요 여행사는 늘어나는 여행 수요를 잡기 위해 자사 홈페이지를 비롯해 홈쇼핑, 플랫폼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운영 중이다. 최근 업계가 가장 주목하는 채널은 라방이다. 실시간 소통과 즉각적 피드백으로 고객 유입이 꾸준히 늘면서 라방 편성과 상품 확대 경향이 눈에 띈다. 여행사들은 특가 상품과 할인 혜택 등...
위기 속 안정이냐 과감한 쇄신이냐…재계 인사 시즌 본격 개막 2024-11-03 05:11:00
된다. 현대백화점그룹의 경우 정교선 부회장이 현대홈쇼핑 대표이사 부회장에서 회장으로 승진하며 '형제경영' 기조를 이어가기로 했다. 아울러 주력 계열사 대표는 전원 유임하며 '안정 기조 속 미래 성장을 위한 변화'를 추구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밥풀 각질'부터 뉴진스 아이폰 무대까지…간접광고 죈다 2024-11-01 06:00:10
각질이 제거되는 것처럼 장면을 연출하며 각질제거제를 팔아온 홈쇼핑들도 무더기로 중징계를 맞았다. GS리테일[007070], SK스토아, 현대홈쇼핑[057050], W쇼핑이 대상이었다. 방심위는 "쇼호스트가 진짜 각질인 것처럼 속이는 수준이라 소비자에 대한 기만의 정도가 심하다"고 비판했다. 하단에 작은 자막으로 '연출...
40분 만에 10억어치 '완판'…난리 난 '탈모 샴푸' 2024-10-28 17:58:38
기록했다. 이해신 KAIST 석좌교수 연구팀이 주축인 스타트업 폴리페놀팩토리는 지난 26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기능성 샴푸 ‘그래비티 헤어 리프팅 샴푸 스트롱’이 매진됐다고 28일 밝혔다. 분당 최고 매출 2400만원을 찍으며 소비자 호응을 얻었는데 이 제품은 지난달 론칭 방송에서도 2만여병이 팔려나간 바 ...
백종원 "오너 리스크요? 제가 사고 칠 일은 없습니다" [현장+] 2024-10-28 17:26:25
더본코리아는 HMR과 가공식품, 간편소스 등을 홈쇼핑, 편의점,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최근엔 자사몰,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 입점 판로를 늘렸다. 군 급식, 기업급식(식자재 공급), 유통업체 원료공급 등 기업 간 거래(B2B)도 나서 성장 동력을 마련할 방침이다. 백 대표는 해외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겠다고...
"슈퍼 안가요"...온라인 쇼핑 큰손, 의외로 '중년' 2024-10-28 15:09:30
해외직구몰, 나이키와 자라 등 브랜드 공식몰, NS홈쇼핑과 홈쇼핑모아 등 홈쇼핑몰이 뒤를 이었다. 온라인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나타났는데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생필품을 자주 산다고 응답했다.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신선식품(여성 30%·남성 25%) 등도 많이 구매하는 품목이었다....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등 브랜드 공식몰, NS홈쇼핑과 홈쇼핑모아 등 홈쇼핑몰이 뒤를 이었다. 온라인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해당 분야에 응답했다. 또한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신선식품(여성 30%·남성 25%) 등도 주 구매 품목에 속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 시 많은 소비자가 빠르고...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이런 분위기 속에 홈쇼핑 업계에선 고관여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피부과 등 전문 브랜드의 홈뷰티 디바이스 판매에 힘을 주고 있습니다. CJ온스타일은 지난 18일 본격적인 홈 에스테틱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주력으로 내세운 제품은 ‘톰(THOME) 프로그램’인데요. 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