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양군 비하 논란'에 조회수 '뚝'…피식대학, 파격 행보 2024-08-21 07:53:56
아(애)들이 햄버거 먹고 싶은데 이걸로 대신 묵는 거야"라거나 "못 먹으니까 막 이래 해가지고 먹는 거 아니냐"라고 말했다. 한 백반집에 방문해서는 "메뉴가 특색이 없다"며 "이것만 매일 먹으면 아까 그 햄버거가 꿀맛일 거야"라고 비꼬았다. 특히 마트에서 산 홍삼젤리를 가리켜 "할머니 맛. 할머니 살을 뜯는 것"이라고...
中 의존도 줄이는 아모레퍼시픽, 미국 시장 공략 나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4-06 11:06:56
성분 잘 안 쓰고. 홍삼, 열매 이런 거 많이 쓰고. 또 디자인이 좋았어요. 용기 디자인이. 유럽, 일본에 꿀리지 않아. 여기에 한류까지 가세했는데. 2013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어요. 거의 신드롬에 가까웠어요. 이 드라마 이후 한국 화장품 판매가 급증해요. 이게 아모레퍼시픽의 연도별...
휴온스그룹, 계열사 합병통한 미래전략 본격화 2022-06-21 10:57:38
인·홍삼부터 2위로 부상한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등)과 비타민 등 고시형·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연구개발부터 생산까지 가능한 밸류체인을 완성했다. 휴온스메디텍은 코로나19 이후 ‘방역·멸균 시장’과 마스크 의무화 해지 기대감이 커지면서 성장이 예상되는 ‘미용 의료기기 시장’ 공략을 꾀하고 있다....
화이트닝 vs 브라이트닝 2022-02-09 11:05:00
활력을 부여한다. 사포닌이 담긴 홍삼 에너지가 속으로부터 칙칙해진 생기를 되찾고 알로에의 피토올리고 성분이 뛰어난 보습과 진정 효과를 도와 장벽을 강화한다. 4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클렌저 한라봉 껍질 추출물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고 트러플 비타민 유도체가 결점을 케어해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밀착취재 종목핫라인] 콜마비앤에이치, 제2헤모힘 다음달 출시한다 2021-11-04 14:59:49
단일 품목으로는 홍삼에 이은 최고의 건기식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이 제품의 지난해 매출액은 약 1,8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앵커> 홍삼에 이을 정도로 최고의 제품으로 꼽힌 이유가 무엇일까요? 콜마비앤에이치의 경우 우리나라 천연물을 소재로 제품을 만든 것이 특징이라죠? <기자> 네 그렇습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풍기인삼·인견 구경하러 인사동으로 오세요~" 2021-05-20 11:01:57
수험생 자녀와 직장인, 가족을 겨냥한 수삼과 홍삼 제품 200여 점을 홍보, 판매한다. 모두 산지 봉인품질인증을 받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라는 게 영주시 측 설명이다. 남녀 외출복과 이불, 잠옷, 속옷, 배게 등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100여 점의 인견제품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현장에선 풍기인삼과...
정관장, 홍삼시장 넘어 국민 건강식품 '자리매김' 2021-03-24 15:20:25
위해 휴대가 간편한 홍삼정인 ‘홍삼정에브리타임’ 제품을 출시해 2030 고객층과 직장인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홍삼정에브리타임과 더불어 최근 가장 각광받는 제품은 여성건강 전문브랜드 ‘화애락’이다. 이름 그대로 여성들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사람(愛), 즐거운 삶(樂)’을 위해 2003년 출시된 이후 여성...
中 매출 두 배 가까이 늘어…전체 영업이익 26% 증가할 듯 2021-02-03 15:06:25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홍삼 비타민에 국한돼 있던 건강식품 카테고리는 눈, 갱년기, 이너뷰티 등 다양한 영양제로 넓어지고 있다. 홍삼의 성장세는 주춤한 반면 프로바이오틱스, 루테인, 콜라겐 등이 큰 폭으로 성장하면서 전체 시장 확대를 견인하고 있다. 셀프메디케이션 확대 흐름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으로...
콜마비앤에이치, '헤모힘' 14國 수출…천연물소재 건기식 강자 2021-02-03 15:01:20
10일부터 직접판매 회사인 애터미와 손잡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애터미가 사이트를 열 당시 400만 명의 회원을 모집한 데다 K헬스푸드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작년 말 세계 인구 2위인 인도 시장에도 진출해 확장세를 보이고 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천연물 소재 중심의...
내년 초 마이크로바이옴 글로벌 신약 첫 탄생 2020-12-18 17:29:46
보이고 있습니다. 건기식 시장에서 1위는 홍삼 제품이, 2위 비타민 제품이 줄곧 차지했었는데, 지난해에는 마이크로바이옴 관련 건기식이 비타민을 제치고 2위로 올라서기도 했습니다. 마이크로바이옴 관련 화장품 시장도 연간 15%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앵커>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