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굴비보다 잘 팔려요"…불티났던 '가성비' 설 선물세트 뭐길래 2025-02-04 10:16:17
매출도 11% 증가했고, 2만원대로 저렴한 '정관장 홍삼원'(50㎖·30포)은 10만개 이상 팔렸다. 과일선물세트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만감류·샤인머스캣 선물세트 매출 신장률이 배 선물세트 매출 신장률보다 35%포인트 높았다. 축산 선물세트도 한우보다 '미국산 LA식 꽃갈비 냉동세트' 등 수입육...
홈플러스 "설 선물, 김·통조림 등 가성비 품목 잘 팔렸다" 2025-02-04 09:45:51
매출도 11% 증가했고, 2만원대로 저렴한 '정관장 홍삼원'(50㎖·30포)은 10만개 이상 팔렸다. 과일선물세트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만감류·샤인머스캣 선물세트 매출 신장률이 배 선물세트 매출 신장률보다 35%포인트 높았다. 축산 선물세트도 한우보다 '미국산 LA식 꽃갈비 냉동세트' 등 수입육...
"1만원짜리도 괜찮다는데"…받는 사람은 괜찮을까 '걱정' 2025-01-05 07:29:35
2위 정관장 홍삼원 50㎖ 30포(2만5천여원), 3위 사조 안심 특선 88호(1만7천여원) 등 가성비 상품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롯데마트에서도 전반적으로 5만원 이하 선물 세트가 매출 상위를 기록 중이다. 특히 1만원대 이하 초가성비 선물 세트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25%가량 증가했다고 롯데 측은 전했다. 이마트에선...
고물가에 설선물 '양극화'…1만원 안팎 초가성비 선물도 인기 2025-01-05 06:11:00
2위 정관장 홍삼원 50㎖ 30포(2만5천여원), 3위 사조 안심 특선 88호(1만7천여원) 등 가성비 상품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가격이 저렴한 커피·차 선물 세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7% 증가했다"며 "신선 선물 세트 매출 증가 속도는 작년보다 다소 느린 편"이라고 설명했다. 롯데마트에서도 전반적으로...
인삼공사, 겨울 맞아 정관장 '데워먹는 홍삼원' 출시 2024-12-09 08:36:40
정관장 브랜드에서 '데워먹는 홍삼원'을 내놨다고 9일 밝혔다. 데워먹는 홍삼원은 홍삼 농축액에 계피, 대추, 생강, 구기자 등을 넣어 만든 한방 음료다. KGC인삼공사 최근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저열량, 저당 제품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제품을...
정관장, 편의점 겨냥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출시 2024-08-05 08:26:31
설명했다. 편의점은 1인 가구 증가 속에 오프라인 유통업체 중 가장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인다.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활기력', '홍삼원' 등을 선보이며 편의점 제품군을 확대해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과 활기력은 각각 연간 100만개 이상이 편의점에서 팔린다....
정관장, 美 '스프라우츠' 뚫었다...'국내 건기식 최초' [뉴스+현장] 2024-06-26 17:48:58
매장에 입점한 '정관장 홍삼원'은 무카페인 기능성 음료 시장을 이끌며, 올해 1~5월 기준 코스트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0% 성장했다. 미국 스프라우츠에는 '에브리타임 2000mg', '에브리타임 파워풀 녹용', '에브리타임 에너지부스트' 등이 입점한다. 해당 제품들은 한국에서 제품...
정관장, 美 건기식 시장 공략 순항 2024-06-26 17:17:08
‘정관장 홍삼원’은 무카페인 기능성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정관장은 아마존의 ‘약초 건강보조식품 인삼’ 카테고리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번에 스프라우츠에 입점한 제품은 ‘에브리타임 파워풀 녹용’ ‘에브리타임 에너지부스트’ 등으로, 한국에서 출시 8년 만에 누적 매출 1조3000억원을 넘어선 ‘홍삼정...
정관장, 말레이 공략 가속…현지 유통업체에 제품 공급 2024-06-13 18:03:14
왓슨스 매장에서 주력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건강음료 홍삼원, 굿베이스 석류 등을 선보인다. 말레이시아엔 가디언 매장이 600곳, 왓슨스 매장은 700곳 있다. 말레이시아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2018년 1조5000억원에서 지난해 10월 2조4000억원으로 약 60% 커졌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베트남과 싱가포르에서도...
정관장, 말레이시아 건강식품 유통채널서 제품 판매 2024-06-13 08:35:02
70∼80%에서 주력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건강음료 홍삼원, 굿베이스 석류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는 말레이시아에서 다양한 유통사와 계약하며 사업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말레이시아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2018년 1조5천억원 수준에서 지난해 10월까지 2조4천억원으로 60% 성장했다. su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