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우희 파워 이 정도였나"…1000만뷰 터진 영상 뭐길래 2024-09-06 10:59:37
해야 한다"며 홍삼톤으로 체력 관리를 했다. 김혜윤은 쉴 때도 흥이 넘치는 모습을 전하며 "내 에너지가 좋아야 어떤 역할이 와도 잘 해낼 수 있으니까 관리하는 편"이라고 홍삼정 에브리타임으로 에너지 관리를 해 시선을 끌었다. 이 외에도 어린이는 성장 관리를, 직장인은 피로 관리를 정관장으로 하고 있는 모습 등을...
제일기획이 제작한 정관장 광고…1천만뷰 돌파 2024-09-06 08:47:29
홍삼톤, 천녹,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 제품별로 건강을 관리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장선경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는 "이번 광고의 배경음악은 가수 혁오가 만든 음악으로 '후회 없이 앞으로 나아가자'는 진취적인 내용을 담았다"며 "다양한 세대가 앞으로 나아가는데 원동력이...
"MZ 공략한다"…정관장, '더현대 서울'에 체험형 매장 선봬 2024-08-30 14:10:35
트렌디한 매장이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등 정관장의 스테디셀러부터 화애락, 장수:’ 등 맞춤형 기능성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콘셉트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식품관 '테이스티 서울'에 49.7㎡, 15평 규모로 입점했다. 매장 인테리어는 '글로벌 건강식품 솔루션...
정관장 2030 신규고객 22% ↑…“추캉스족 선물 구매 늘었다” 2024-08-28 11:09:58
수는 49% 증가했고, 30대는 12% 늘었다. 제품별로는 홍삼톤을 구매한 20∼30대 신규 고객이 각각 26%, 27% 증가했다. 스틱형 홍삼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신규 고객은 각각 54%, 51% 늘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올해 추석 연휴(9월 14~18일)는 5일인데, 9월 19~20일에 휴가를 쓴다면 9월 22일까지 최장 9일을 쉴...
인삼공사 "추석 앞두고 20·30대 정관장 신규 고객 22% 증가" 2024-08-28 09:19:18
고객 수는 49% 증가했고, 30대는 12% 늘었다. 제품별로는 홍삼톤을 구매한 20∼30대 신규 고객이 각각 26%, 27% 증가했다. 스틱형 홍삼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신규 고객은 각각 54%, 51% 늘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올해 추석 연휴(9월 14∼18일)는 5일인데, 9월 19∼20일에 휴가를 쓴다면 9월 22일까지 최장 9일을...
임영웅, 이 정도였어?…"30억 써도 안 아깝다" 들썩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3 15:35:08
전년 동기 대비 69% 증가한 가운데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과 홍삼톤 구매 건수는 각각 97%, 87%씩 뛰었습니다.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것처럼 정관장은 본격적으로 ‘임영웅 팬 공략’에 나섰습니다. 이 기간 매출 신장 효과가 뚜렷했던 이유가 있었습니다. 같은 달 25~26일 임영웅 단독 콘서트에서 ’정관장 건행(건강...
[게시판] 정관장, 황희찬 선수와 홍삼톤 홍보 부스 운영 2024-06-24 10:42:44
[게시판] 정관장, 황희찬 선수와 홍삼톤 홍보 부스 운영 ▲ KGC인삼공사가 축구 국가대표 선수인 황희찬(울버햄프턴)과 지난 22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란 풋볼 페스티벌에서 홍삼톤 홍보부스를 운영했다고 24일 밝혔다. 황희찬은 행사에 참여한 팬들에게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 뒤 사진을 찍고, 홍삼톤 제품을...
"히어로 효과 제대로"…러브콜 '쇄도' 2024-06-09 08:15:26
기간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과 홍삼톤 구매 건수는 각각 97%, 8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초기인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
식품업계도 '영웅시대'…임영웅 모델 업체들 효과 '톡톡' 2024-06-09 08:01:00
기간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과 홍삼톤 구매 건수는 각각 97%, 8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초기인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10년간 누적 매출 2조원 달성" 2024-06-02 09:03:09
=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제품으로 지난 2014년 5월부터 올해 4월까지 10년간 2조6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2일 밝혔다. 연평균 매출은 2천억원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차지하는 점유율은 약 3%로 집계됐다. 10년간 누적 판매량은 1천152만병이다. 대한민국 전체 2천177만 가구 중에서 두 가구 중 한 곳은...